부산시외맛집(전국)

모슬포 한치 맛집 제철 횟감 돈지식당

개코냐옹이 2019. 7. 25. 11:17
728x90
반응형


 

 

 

요사이 제주도에서 한치가 난리다 ..

그만큼 다수의 한치가 잡히고 있으며 ..

이 한치회 덕분으로 그나마 횟집들이 손님들로 일정 차고 있다고 한다 ..

 

 


 

 

 

방어회의 도시 모슬포로 그 즉시 향했다 ..

그 가운데 이전 방문 경험을 살려 선택한 곳이 ..

바로 모슬포 한치 맛집 돈지식당이며 그만큼 식감적 기대치를 잔뜩 가지며 실내로 들어갔다 ..

 

 


 

 

 

실내로 향하기 전 ..

주변 여건이 너무나도 좋아 ..

찰나 사진을 한 컷 담았으며 ..

보면 볼수록 정감을 무던히 안겨줬다 ㅎㅎㅎ ..

 

 


 

 

 

수족관에 한치들이 다수 유영했다 ..

제철 어종이 가장 최적화된 식감을 위한 바탕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

금일 역시 모슬포 한치 맛집에서 그런 방문 이유에 부합하는 식감을 부디 느낄 수 있을거라 확신했다 ..

 

 


 

 

 

또 다른 별미류도 판매하고 있다 ..

그만큼 사시사철 제대로 된 횟감을 즐길 수 있으며 ..

더불어 제철 어종을 항시 선도 넘치는 상태로 즐길 수 있다고 보면 된다 ㅎㅎㅎ ..

 

 


 

 

 

참고하면 될 듯 싶다 ..

완전 안주류의 향연이다 ..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메뉴들이 많아 그저 행복한 눈길로 바라봤다 ㅋㅋㅋ ..

 

 


 

 

 

기본 음식부터 챙겨주셨다 ..

하나하나 전부 다 손길이 움직였으며 ..

보면 볼수록 군침이 절로 들며 입가심 역할을 쏠쏠히 했다 ㅎㅎㅎ ..

 

 


 

 

 

너무나도 신선하다 ..

기본적으로 사려심이 있는 것 같고 ..

고로 대부분의 음식 재료들을 활용했다고 보면 될 듯 싶다 ㅎㅎㅎ ..

 

 


 

 

 

쏠쏠한 음식들로 입가심을 했다 ..

삼삼한 식감이 여러모로 입에 착착 달라붙었으며 ..

미리부터 빈속의 포만감을 가져갈 수 있어 행복감이 가히 물밀듯 밀려왔다 ..

 

 


 

 

 

칼슘의 보고다 ..

일부러라도 젓가락이 움직였다 ..

그만큼 기본 음식에도 욕심을 냈던 시점이다 ㅎㅎㅎ ..

 

 


 

 

 

고단백질 밑반찬이다 ㅋㅋㅋ ..

긍정적인 생각을 하며 입안으로 가져갔으며 ..

달달함이 여러모로 입맛 상승에 일조를 했다 ..

 

 


 

 

 

한상 거하게 차려졌다 ..

이게 바로 모슬포 한치 맛집의 진면목이었으며 ..

완전 한치의 향연이 될 정도로 플레이팅이 가히 대단했다 ㅋㅋㅋ ..

 

 


 

 

 

때깔이 자르르하다 ..

이게 바로 오징어와 다른 한치의 장점이며 ..

그만큼 퀄리티 넘치는 식감으로 제공되지 않았나 싶다 ㅎㅎㅎ ..

 

 


 

 

 

그냥 미끄러지듯이 녹아내렸다 ..

거기에 일정 이상의 단맛도 발생했으며 ..

씹으면 씹을수록 쫄깃함 및 담백함이 급상승했다 ..

 

 


 

 

 

튀김류도 챙겨주셨다 ..

너무나도 특별하게 튀겨냈으며 ..

그동안 타 횟집에 즐겼던 스타일과 달리 나와 확실히 행복감으로 물들지 않았나 싶다 ..

 


 

 

 

연신 입안으로 가져갔다 ..

중간중간 포만감 역할을 다분히 했으며 ..

대비되는 음식들이 많아 그저 모슬포 한치 맛집에 대한 긍정적인 느낌을 동행인게 표현했다 ㅋㅋㅋ ..

 

 


 

 

 

또 생각나는 식감이다 ..

그만큼 뇌리속을 스쳐 지나가는 식감이며 ..

여태 타 횟집에서 즐겼던 느낌과 달라 그저 게걸스레 입안으로 가져갔던 것 같다 ㅎㅎㅎ ..

 

 


 

 

 

먹통찜도 챙겨주셨다 ..

웰빙 음식이기 때문에 역시나 관심을 가졌으며 ..

일정 배부름에도 자꾸만 섭취하고 싶은 마음이 내적 꿈틀거렸다 ㅋㅋㅋ ..

 

 


 

 

 

의외로 매력 넘치는 내용물이다 ..

생물과는 또 다른 식감의 파티였으며 ..

그저 상성상 어우러지는 느낌으로 인하여 내내 미소를 가져갔다 ..

 

 


 

 

 

찰나 장난도 쳤다 ..

이빨을 검은 상태로 드러냈으며 ..

순간 동행인들 모두 웃음 바라도 만들었다는 미소 가득 후문을 가지고 있다 ..

 

 


 

 

 

한치물회도 있다 ..

이 계절 별미류도 연신 입안으로 가져갔으며 ..

몸속 피로회복 및 해장 효과까지 일석이조 특징을 여실히 몸속에 받았던 것 같다 ..

 

 


 

 

 

기대 이상 만족도를 가져갔다 ..

육수 역시 시원함 및 진국이 따로 없었으며 ..

워낙 건더기가 퀄리티가 있어 남기지 않고 메메 들이켰다 ㅋㅋㅋ ..

 

 


 

 

 

뉴 소주 한라산 17도까지 챙기는 센스 ..

궁금증에 주문을 했으며 도수 하락에 따른 ..

다량을 즐겨도 문제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에 얼른 목넘김을 가져가지 않았나 싶다 ..

 

 


 

 

 

지화자 ㅋㅋㅋ ..

너무너무 상쾌한 주류가 아닐까 싶다 ..

여성들이 즐기기에 적당한 주류가 아닐까 생각했던 부분이다 히히히 ..

 

 


 

 

 

장렬한 흔적이다 ..

그저 다음번에도 기회를 노렸으며 ..

그만큼 한라산과 한치의 조합이 가히 최선으로 다가오지 않았나 싶다 ..

 

 


 

 

 

모슬포 한치 맛집 돈지식당 엄지 척!!!

생각보다 기대 이상 만족도를 안겨줬으며 ..

언제나처럼 재차 방문을 기약했던 제주도 최애 횟집이다 ..

 

 


 

 

 

기록을 하나 남겨봤다 ..

그만큼 개인적인 만족도에 따른 결과이며 ..

지금까지도 잊혀지지 않는 제철 횟감 한치회다 ㅎㅎㅎ ..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 770-24

064-794-8465

09:00-21: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