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용연구름다리 맛집 로컬! 용담기사식당

개코냐옹이 2019. 7. 23. 20:21
728x90
반응형





제주공항 인근 용연구름다리 근처 ..

현지인 추천 로컬 식당을 허기짐과 맞물리며 시간 내어 찾았다 ..







일명 용연구름다리 맛집 용담기사식당 ..

육안으로 보기에도 로컬 이미지가 듬뿍 느껴졌으며 ..

그만큼 한 끼 식당으로 최적화된 느낌을 무던히 안겨주지 않았나 싶다 ..







음식점 옆 복개주차장이 있어 편리하게 파킹을 했다 ..

이런 부대 조건 역시 식당 방문 시 중요한 일부분으로 그만큼 미리부터 긍정적 이미지를 취했다고 보면 되겠다 ..







역시나 참고하면 되겠다 ..

용연구름다리 맛집 자체가 의미심장한 장면을 여실히 보여줬으며 상당히 믿음직스러움이 강하게 전달되었다 ..







내부 또한 상당히 정감스럽다 ..

이런 모습 자체가 바로 우리들이 로컬 식당에서 무던히 원한 일반적인 장면이기도 하다 ..







가격대도 확인하면 되겠다 ..

생각보다 착한 가격대였으며 실제로 음식들을 받고 보니 더욱더 실감했던 것 같다 ㅎㅎㅎ ..







곁음식들이 하나씩 나왔다 ..

입맛 상승에 일조를 했던 열무김치다 ..







이 계절 필수 음식이다 ..

입맛 상승 및 수분 보충에 탁월한 효과를 안겨주는 비타민의 보고 음식이다 ..







칼슘의 정석 음식도 있다 ..

씹으면 씹을수록 뼈건강을 심적으로 되뇌기도 했다 ㅋㅋㅋ ..







간에 좋은 음식이다 ..

고로 전일 다량 즐겼던 주류 숙취 차원으로 다량 남김없이 즐겼다 ..







겉절이도 챙겨주셨다 ..

일명 밥도둑 가운데 하나의 밑반찬이다 ..







어묵볶음은 두말하면 잔소리다 ..

달짝지근한 레시피가 여러모로 효과적인 한 끼에 적절했다 ..







배추김치도 기성품이 결코 아니다 ..

직접 담은 손맛 가득한 내용물이었다 ㅎㅎㅎ ..







나에게는 한 가지 지론이 있다 ..

계란후라이 챙겨주는 곳은 기본적으로 용연구름다리 맛집 자격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







땡초가 결코 아니다 ..

비타민 C가 다량 첨가된 피로회복 야채류다 ㅋㅋㅋ ..







메메 파트너쉽을 발휘했다 ..

그만큼 장 역시 몇 가지 믹스를 하여 맛깔나게 제조를 했다 ..







금일 주문 메뉴는 ..

정식 및 고등어조림과 갈치조림 정식 각각 1인분식 주문을 행했으며 정말로 먹음직스럽게 세팅이 되었다 ..







기본 정식에 포함된 ..

제육볶음 같은 경우는 ..

공깃밥 두 그릇 보장용 음식이었으며 그만큼 게걸스러움에 일조를 했던 내용물이다 ..







해장용 반주 한 잔도 즐겼다 ..

해장에 해장술도 긍정적이라는 점을 평상시 심적 종종 접목하고 있다 ㅋㅋㅋ ..







입속에 착착 달라붙었다 ..

양념 역시 참으로 절묘했던 것 같고 ..

육고기 역시 너무나도 부드러웠기 때문에 식사 내내 그저 맛깔나게 즐기지 않았나 싶다 ..







갈치조림과 고등어조림도 나왔다 ..

음식 자체를 뚝배기로 세팅해주는 방식이기 때문에 역시나 군침이 돌았으며

이후 정말로 제육볶음 못지 않게 유효적절한 섭취 역할을 했던 음식이다 ..







진짜 양념이 대박이다 ..

입속에서 감칠맛의 진정성을 제대로 보여줬으며 ..

차진 공깃밥과 그만큼 적절한 케미를 완성했던 음식이다 ..







갈치 살코기 역시 너무나도 부드럽다 ..

거주지 주변 갈치와 질적으로 달랐기 때문에 그만큼 발라먹는데 실효성이 있었으며 정말로 메메 즐겼다고 보면 되겠다 ..







정식용 메뉴에는 ..

생선구이 용도로 병어구이조림을 챙겨주셨다 ..

워낙 귀한 어종이기 때문에 이것 또한 금일 식사 자리가 긍정적 방향으로 흘러가는데 일조를 했던 내용물이다 ㅎㅎㅎ ..







사이즈 자체부터 남다른 병어다 ..

일반적인 얇은 사이즈가 아니었기 때문에 역시나 발라먹는데 전혀 애로사항이 없었다고 보면 되겠다 ..







갑자기 생선구이와 생선조림의 향연이 이루어졌다 ..

먹어도 먹어도 전혀 불만족이 없었으며 어느 음식을 가져가더라도 연신 공깃밥이 몸속에 들어가는 효과를 내내 이어가지 않았나 싶다 ..







아무튼 끝까지 메메 즐겼다 ..

애초에 로컬 식당 자체가 우리들에게 만족도를 안겨줬던 연유이며 ..

용연구름다리 맛집 용담기사식당 같은 경우 애초의 목적에 너무나도 부합했기 때문에 귀가시까지 든든함을 취할 수 있었던 것 같다 ..







또 다시 접하고 싶은 식사류다 ..

그만큼 우리들에게 재차 방문을 유도했던 로컬 음식점으로 여실히 다가왔으며 비춰졌다 ㅎㅎㅎ ..




제주 제주시 용담로 98

064-711-2131

08:30-22: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