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애월읍 흑돼지 맛집 로컬 고깃집 누렁소앤도새기

개코냐옹이 2019. 7. 18. 07:00
728x90
반응형





지극히 제주도스러운 고깃집을 발견했다..

제주도에서도 특히나 제주도 다운 외관을 가지고 있는 곳으로..

그저 토박이 지인과 함께 설렘 가득 발걸음을 옮기지 않았나 싶다..ㅎㅎ







상호부터 예사롭지 않다..

이거야 원 도심 주변 고깃집과 격을 달리하고 있었으며..

제주도 돌담길 특유의 정감 넘치는 멋스러움이 강렬하게 발산되고 있지 않았나 싶다..ㅎㅎ







이런 느낌이다..

제주도의 매력이 고스란히 드러나고 있다..

그동안 심플리티 고깃집에 길들여져 있었기 때문에 상반되는 스타일을 나름 원하기도 했다..







귀염둥이 백구다..

너무나도 순둥순둥한 멍멍이였으며..

실제로 계산 후 외부로 나올 때 쓰담거리기도 했다..ㅋㅋ







아무튼 자연과 함께 하고 있다..

애월읍 흑돼지 맛집 누렁소앤도새기의 매력이었으며..

향기로움이 넘실거리는 바람에 더욱더 식탐이 상승하지 않았나 싶다..







자체 텃밭 관리도 행하고 있다..

고로 제공하는 곁음식들을 대부분 자체 야채류로 충당하고 있었으며..

자연 친화적인 조건이었기 때문에 더욱더 관심을 가지며 유유자적 살폈던 것 같다..







메뉴판이다..

애월읍 흑돼지 맛집 가격대를 참고하면 될 듯 싶고..

그람수 대비 생각보다 무난했는지라 그저 입안 즐거움을 긴 시간 동안 만끽할 수 있었다..







테이블마다 물티슈도 비치하고 있다..

이미 한 번 느꼈지만 역시나 손님 친화적이었으며..

그만큼 미리부터 긍정적 기운을 다량 받았다고 보면 되겠다..







정말로 독특한 콘셉트다..

질 좋은 흑돼지에 첨가되는 것들이 별도로 있었으며..

확실히 희소가치가 느껴지는 흑돼지구이로 비춰지기도 했다..ㅎㅎ







수많은 손님들이 접하는 메뉴라고 한다..

고로 우리 역시 스페셜 메뉴로 주문을 넣었으며..

가격 대비 너무나도 무난했기 때문에 식감적 호기심이 무던히 발생하지 않았나 싶다..







아무리 봐도 가격대가 무난한 것 같다..

이런 게 바로 일석이조 지리적 이점과 가격적 장점을 함께 가지고 있는 것으로 비춰졌다..ㅎㅎ







흑돼지 한근이 우선 나온 모습이다..

그동안 접했던 흑돼지구이와 완전 달랐으며..

이래서 토박이 지인이 이곳으로 본인을 인도한 이유를 나름 인지하기도 했다..ㅎㅎ







기본 밑반찬들이 하나씩 나왔다..

고깃집에서 결코 빼먹을 수 없는 내용물이다..ㅎㅎ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곁음식이다..

밥반찬으로도 어울리며 육고기구이와도 당연히 잘 어우러졌다..







널찍한 불판과 잘 어우러지는 보조 음식이다..

물론 그냥 섭취해도 무난하며 차후 구워 즐겨도 별미 식감을 만끽할 수 있다..







애월읍 흑돼지 맛집이 이래서 장점이 많은 것 같다..

두부구이를 기본 음식으로 챙겨주셨으며 빈속에 허기짐 타파 용도로 쏠쏠하게 즐겼다..ㅋㅋ







한상 제대로 차려졌다..

왜 기본 음식들도 훌륭하다고 했는지 나름 이해가 되었으며..

이후 육고기구이와 정말로 잘 어우러졌으며 그냥 섭취해도 무난함을 여실히 안겨줬다..







제주산 고사리까지..

불판 위 조화롭게 세팅되었으며..

왜 타 고깃집과 차원이 다른지 세팅되는 조건으로 나름 이해하기도 했다..ㅎㅎ







칼집이 무수하게 펼쳐졌다..

고로 속까지 완벽하게 익히는 게 관건이었으며..

일반적인 흑돼지구이와 어떤 식으로 식감이 다를지 한편으로 궁금하기도 했다..







문어까지 함께하는 구성이다..

차후 다양한 식감에 일조를 했던 내용물이며..

단순히 흑돼지만 선보이는 것이 결코 아니었기 때문에 그만큼 긍정적 기운을 더욱더 다량 표출하기도 했다..ㅎㅎ







진짜 메메 구워주셨다..

굽기 완료 즉시 군침이 더욱더 다량 발생했으며..

이래저래 널찍한 불판의 위용을 세삼스레 인식했다..ㅎㅎ







최선의 2합이다..

문어와 흑돼지의 콜라보가 가히 완벽하게 펼쳐졌다 ..

도대체 이렇게 개발했다는 것 자체가 그저 진기하게 느껴지기도 했다..ㅋㅋ







고사리와의 케미도 훌륭하다..

이래서 제주산 재료의 조화로움을 연신 가져가는 것 같고..

실제로 우리 경험에도 대단히 만족스러움을 확실히 안겨줬다..ㅎㅎ







지금까지 결코 잊혀지지 않고 있다..

이유는 단 하나다.워낙 만족스러웠던 연유이며..

개개인의 입맛에 전부 다 부합했기 때문에 그만큼 잔상이 오래 남았다고 보면 되겠다..







세트 메뉴에 포함된 되장찌개에..

문어를 별도로 첨가해 퀄리티를 한껏 올렸으며..

시원함이 훨씬 더 도드라졌다 보면 되겠고 실제로도 게걸스러움을 여실히 보장했다..







대망의 볶음밥 타임이다..

가위로 잘게 썰어 세팅을 완료했으며..

고화력에 볶아내면 맛깔난 볶음밥으로 제대로 탄생된다..ㅎㅎ







전문가의 손길이 들어갔다..

손님이 할 수도 없을 뿐더러 그만큼 내공을 필요로 하는 과정이다..







진짜 제대로다..

막바지까지 만족도를 여실히 안겨줬으며..

배부름에도 남김없이 메메 입안으로 가져가지 않았나 싶다..







끝까지 다양하게 즐겼다..

그만큼 바탕이 훌륭했다는 반증의 의미이며..

먹어도 먹어도 물림 증상 없이 게걸스레 섭취를 완료했다..ㅎㅎ







참고하면 되겠다..

애월읍 흑돼지 맛집의 잔상이자 추억이라고 보면 된다.히히히~~~




제주 제주시 애월읍 광령남6길 14

064-752-0592

11:00-21:3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