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해장국은 이곳~ 서귀포 갈치국 맛집 술시해장국

개코냐옹이 2019. 7. 26. 16:53
728x90
반응형





서귀포항 인근 ..

너무나도 매력적인 해장국집을 발견했다 ..

일반적인 해장국과 격을 달리하는 바로 그런 음식점 서귀포 갈치국 맛집이다 ..







주차장도 갖추고 있다 ..

제주도 서귀포 갈치국 맛집 같은 경우는 ..

그만큼 손님 친화적인 특징을 여실히 가지고 있다 ..







가게 주변 느낌도 참으로 정감적이다 ..

이거야 말로 장점이 많은 것으로 사료되었으며 ..

지극히 제주도스러운 감성을 여실히 보여줬던 동네다 ㅎㅎ ..







진짜 오래간만이다 ..

장어 및 고등어 해장국은 실제로도 보기 힘든 음식이며 그만큼 희소가치를 여실히 가지고 있는 메뉴로 다가왔던 연유다 ..







세상에나 ..

고등어해장국을 판매하고 있다 ..

해장 및 한 끼 든든함을 여실히 취할 수 있는 메뉴로 판단했다 ..







정말로 향기로운 음식점이다 ..

해장국집 답지 않게 낭만적이며 내공 듬뿍 분위기를 여실히 선보이고 있지 않았나 싶다 ..







상호와 절묘하게 매치가 된다 ..

서귀포 갈치국 맛집 답지 않게 해장국과 해장술로 이루어진 음식점이기도 했다 ㅋㅋㅋ ..







기본 음식부터 하나식 나왔다 ..

전부 다 손이 가는 비쥬얼이었으며 그만큼 입에 착착 달라붙는 내용물로 비춰졌다 ..







밑반찬도 기대 이상이다 ..

밥도둑 효과를 여실히 가지고 있는 곁음식이다 ..







칼슘의 보고다 ..

웬만해서는 빼먹지 않고 즐기게 된다 ㅎㅎ ..







밥도둑이다 ..

공깃밥 두 그릇 섭취에 일조를 한 내용물이다 ㅋㅋㅋ ..







또 다른 밥강도다 ㅎㅎ ..

손맛이 살아 넘치는 제주 서귀포 흑돼지 맛집 주방 이모님이시다 ..







하나하나! ..

결코 간과한 것이 하나도 없었으며 정말로 마음에 들었던 시간이기도 하다 ..







개인적으로 ..

밥집은 이래서 더 좋은 것 같다 ..

로컬 느낌이 다분하기 때문에 일부러 언급하는 바다 ..







날 야채류도 챙겨주셨다 ..

정감이 넘쳤던 음식이기 때문에 그런 연유로 빼먹지 않고 즐겼다 ..






완전 엄지 척이다 ..

갈치국 고등어국 장어해장국까지 ..

한상 너무나도 짙게 세팅되었으며 그만큼 군침이 다량 발생한 찰나이기도 하다 ..







정말로 진하다 ..

해장을 넘어 보약 같은 느낌이 들었으며 그만큼 진함이 도드라진 비쥬얼이다 ..







소면까지 첨가해 ..

최대치의 식감을 준비했던 시간이다 ..

별도로 그냥 웰빙스러움의 극치가 아닐까 생각했고 말이다 ㅋㅋ ..







너무나도 걸쭉해서 ..

진심 놀랬으며 식사 및 반주 역할을 함께 했다 ..







자연스레 또 생각나는 식감이다 ..

왜 로컬 현지 맛집인지 그 즉시 실감했으며 ..

뚝배기 세팅법 역시 그에 준하는 정취감으로 다가오기도 했다 ..







이거야 말로!!!

해장하러 왔다가 해장술로 몸속을 더 적시는 시점인 것 같다 ㅋㅋㅋ ..







평상시 결코 쉽사리 만날 수 없는 메뉴다 ..

고등어가 떡하니 첨가되어 있는 고등어해장국은 진짜 처음 봤으며 더군다나 맑은 국물이다 ..







퀄리티가 상당했다 ..

고퀄리티 재료의 의미가 결코 아니며 ..

개인적인 생각으로 그만큼 남달랐기 때문이다 ..







진짜로 시원했다 ..

감칠맛도 제법 머금고 있었으며 ..

거기에 담백함도 다량 가지고 있지 않았나 싶다 ..







진짜 메메 즐겼다 ..

그동안 접하지 못한 음식들이 주였기 때문에 더욱더 가치 있는 식사 자리였고 말이다 ..







무료 자판기 커피로 마무리를 했다 ..

진짜 보람찼던 식사 자리를 끝맺음 했으며 ..

그저 서귀포 갈치국 맛집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한아름 접하지 않았나 싶다 ..







참고하면 되겠다 ..

그만큼 만족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남기는 영상이다 ㅎㅎ ..




제주 서귀포시 부두로 29

010-5693-2851

07:00-22: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