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시 가족호텔 분위기 만점 갤러리호텔비앤비

개코냐옹이 2019. 6. 29. 10:21
728x90
반응형





유아 동반 가족여행을 다녀왔다..

그동안 삶속 스트레스를 완벽하게 제거하기 위한 연유다..







생각보다 조금 늦었다..

하지만 제주시 가족호텔 입구에 도착하고 나니 그만큼 안도감이 발생했다고 보면 되겠다..







실내도 무척이나 포근했다..

심플리티의 정석을 보는 것 마냥 그저 편안하게 다가왔다..







호텔 벽면에는 그림으로 장식되어 있다..

상호처럼 갤러리가 연상될 정도로 너무나도 인상적인 장면이었다..







그저 향기로운 실내였다..

제주시 가족호텔 특징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그림이다..ㅋㅋ







조금은 놀랬다..

이런 걸 두고 전형적인 갤러리형 호텔이라고 하는 것 같았다..







추상화가 떡하니 있다..

그만큼 인상적이며 나름 관심을 가지며 살펴봤다..ㅋㅋ







사전에 가족룸으로 예약을 진행했다..

아이들을 돌볼 수 있는 아이템들이 비치되어 있는 룸이다..







첫 시선부터 상당히 인상적이다..

전형적인 아기자기함을 제대로 뽐내고 있는 모습이었다..







실내는 이런 느낌이다..

애초의 목적대로 유아들이 선호할만한 그림을 여실히 가지고 있는 장면이었다..ㅋㅋ







급작스레 소꿉놀이가 하고 싶었다..ㅋㅋ

동심으로 돌아가고 싶은 매개체들이 상당히 많았다..







어른인 본인이 더욱더 호기심을 번뜩거렸다..ㅋㅋ

그만큼 자주 볼 수 없는 기기들이 재미나게 배치되어 있었던 연유다..







유아용 침대도 상당히 임팩트 넘친다..

색감도 알록달록 선명했으며 아이들이 너무나도 좋아했던 매개체다..







벽면도 마찬가지다..

영어가 아기자기하게 각인되어 있는 것만으로도 그저 시선 집중 아이들을 바라봤다..







진짜 센스 만점이다..ㅎㅎㅎ

아이들을 위한 바나나우유를 제주시 가족호텔에서 비치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기본적으로 전부 다 비치하고 있다..

부족한 것은 절대로 없었으며 그저 효율적으로 숙박 내내 사용했다..







욕실 또한 참으로 재미났다..

유아용을 위한 슬리퍼를 비치하고 있었으며 그만큼 색다르게 비춰졌다..







센스 만점 매개체들이 연신 이어졌다..

완전 아이들을 위한 친화적인 모습을 내내 시선적 안겨줬던 연유다..







청결도 역시 무난했다..

제주시 가족호텔 갤러리호텔비앤비의 진정한 특징으로 비춰졌던 부분이다..







갓난아기용 유아 욕조도 있다..

숙박 내내 아이들이 너무나도 사랑했던 매개체다..ㅋㅋ







넉넉한 수건도 기본이다..

여유로움이 넘쳐 내내 상쾌하게 사용했다..ㅎㅎ







잠깐 휴식을 취한 뒤..

제주시 가족호텔 건너편에 있는 편의점으로 달려갔다..







잠시 아이들이 잠을 청한 사이..

맥주를 구입해서 어른들의 휴식도 찰나 취했다..







그냥 말이 필요없다..

이런 걸 두고 바로 힐링 여행이라고 하는지 어김없이 확인했던 순간이다..ㅎㅎ







개운하게 잠을 청한 뒤..

제주시 가족호텔 뒤편 오름 공원이 육안에 들어왔다..

아이들과 손을 잡고 룰루랄라 아침 산책을 그 즉시 행했다..ㅎㅎ




제주 제주시 삼무로3길 48

064-744-8400

14시 입실 , 11시 퇴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