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샤인빌리조트 맛집 제주흑돈세상수라간 표선점!

개코냐옹이 2019. 4. 16. 17:10
728x90
반응형





아름다운 해변가 표선해수욕장 인근!

제주산 향토 음식 재료 흑돼지로 정말로 맛깔난 한 끼를 즐기고 왔다.







근처에 있는 제주 샤인빌리조트 맛집 제주흑돈세상수라간 표선점!

개인적으로 워낙 흑돼지를 선호하기 때문에 이유 불문 설렘이 다분한 발걸음이 아니었나 싶다.







진짜 그림이 따로 없다.

이 환상적인 뷰를 바라보며 육기 자르르르한 흑돼지를 즐길 수 있다니 말이다.ㅋㅋㅋ







영업시간 및 휴무일 참고하면 되겠다.

관광지에서 헛고생을 하면 특히나 괴롭기 마련이다.ㅋㅋㅋ







철재원탁테이블에 기본 한 상 세팅을 해주셨다.

하나하나 정성 가득한 담음새였으며 보기에도 군침이 절로 도는 장면이었다.







일하시는 직원들 유니폼부터 너무나도 깔끔했다.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그만큼 처음부터 마음에 꼭 들었다고 보면 되겠다.







이거야 원 공깃밥을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김치찌개를 챙겨주는 콘셉트다.

그만큼 마음에 들었으며 육안으로 보기에도 깊이감이 강렬하게 묻어나지 않았나 싶다.







곁음식들 하나하나!!

전부 다 본인이 선호하는 음식들로 공수되어 나왔다.







밥도둑 고추장아찌?

결코 미워할 수가 없는 곰삭은 밑반찬이 아닐까 싶다.ㅎㅎㅎ







갓김치도 장난이 아니다.

아삭거리는 부가 재료가 들어갔는지 식감적으로 상당히 준수한 편이었기 때문이다.







보시다시피 비쥬얼이 전부 다 남다르다.

깍두기에서 이미 느꼈다.기본부터 메인까지 전부 다 무난하게 제공되지 않을까 심히 예상했다.







명이나물 역시 때깔이 참으로 적절했다.

새콤한 기운은 차후 흑돼지와 무척이나 잘 어우러졌다.







세상에나 비트가 첨가된 파무침은 처음 봤다.

고로 표선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흑돈세상수라간의 기본 마인드가 그만큼 특별하게 비춰졌던 일부분이다.ㅎㅎㅎ







쌈류 콘셉트 역시 그만큼 특별했다.

하나하나 빼먹는 재미도 쏠쏠했으며 실질적으로 무척이나 효율적이었다.







기다림 끝 드디어 당당한 모양새로 테이블에 나왔다.

모듬흑돼지생고기 4인분으로 제각각 생고기 특유의 때갈이 남달랐으며 부위별 식감이 그만큼 궁금했다고 보면 될 듯 싶다.







거기에 밑바탕 화력 참숯도 나왔다.

국내산 백탄이라고 하며 모든 점에서 재료 자체를 아끼지 않는 이곳만의 모토를 그 즉시 확인했다.







기름칠로 우선 섭취 전 예열을 했다.

불판에 눌러 붙음을 방지하기 위한 자체 방식이라고 한다.







아무리 봐도 선홍빛 흑돼지 비쥬얼이 선명했다.

재료가 훌륭하면 기본적으로 맛깔난 식감을 보장하는 것은 리얼 당연지사다.ㅎㅎㅎ







친절한 종업원께서 손수 굽기를 행하셨다.

두께에 의한 까다로움을 경력자 종업원께서 그만큼 쉽사리 굽기를 해주셨다고 보면 될 듯 싶다.ㅋㅋㅋ







제주산 주류가 빠지면 섭섭하다.

금일은 특히나 맥주와 소주의 완벽한 케미가 아니었나 싶다.







제주산 맥주까지 초이스했다.

보통 제주도 내 흑돼지전문점을 가면 제주산 맥주를 쉽사리 볼 수 없는데 이곳은 역시나 기대를 져버리지 않고 비치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실질적인 제주도 주류 콜라보다.ㅋㅋㅋ

완전 기분이 특별했으며 더욱더 식감적 설렘이 다량 발생했다고 보면 되겠다.







우선적 멜젓과의 어우러짐 실시!!!

우아한 향취가 강하게 발생하고 자리 내내 기름짐과 절묘하게 믹스&매치를 이루며 입속 즐거움을 여실히 안겨줬던 것 같다.







보릿가루 양배추 샐러드와도 의외로 조화로움이 넘실거렸다.

소스류로 레드키위가 첨가되었는지 새콤함이 그 와중에 적절하게 스며들어 색다른 식감을 여실히 안겨주지 않았나 싶다.ㅎㅎㅎ







든든하게 흑돼지를 일정량 섭취한 뒤!

잔치국수와 비빔국수를 일명 후식용 식사류로 선택했다.ㅋㅋㅋ







식사용 국수류에도 허투가 하나도 없다.

양적으로 너무나도 푸짐했으며 배부름에도 자꾸만 섭취하고 싶은 열망을 가슴속 확인했던 연유다.ㅎㅎㅎ







선육후면의 대표적인 케이스다.

진짜 너무나도 잘 어우러졌으며 또 다른 식감적 행복감을 필시 안겨주지 않았나 싶다.ㅎㅎㅎ







젓가락을 놓지 않았던 것 같다.

이런 게 바로 먹는 즐거움이며 금일 이 식사 자리가 바로 그런 점에 부합했기 때문이다.ㅋㅋㅋ







중간중간 남은 흑돼지 마저 섭취하는 열정!

그렇게 포만감 가득 즐긴 뒤 개운한 김치찌개로 이곳만의 매력적인 끝맺음 식사를 완성하지 않았나 싶다.







막바지 김치찌개의 힘!

칼칼한 국물과 냄비 안에 있는 건더기까지 끝까지 여운감을 적절히 선사해줬다고 보면 될 듯 싶다.







정말로 메메 먹었다.ㅋㅋㅋ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류가 나오면 결코 포기할 수 없는 정신을 가지는 편이며 그만큼 금일 딱 부합했던 식사 자리였다.







즉시 숙소로 돌아가는 길은 결코 있을 수가 없다.

이미 배도 불렀으며 지척에 바로 표션 해변가가 자리잡고 있는 아주 커다란 핵심 이유다.ㅎㅎㅎ







그냥 에메랄드빛 해변에 푹 빠졌다.

이런 광경을 두고 그냥 돌아간다면 제주 여행의 의미가 분명 퇴색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주변을 걷고 또 걸었으며 무작정 배회했다.

제주 바닷바람은 그냥 보너스였으며 정말로 상쾌하게 우리들의 몸속으로 마구 엄습했다.







지금 이 시기가 그냥 긍정적인 것 같다.

인파도 많지 않을 뿐더러 그만큼 여유로운 힐링 시간을 내내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게 다음을 기약했던 것 같다.

제주 표선해수욕장 굿바이.다음에도 필히 식도락과 산책 연계를 무던히 하기로 심적 다짐을 하며 미소로 주변을 벗어났다.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당포로 23

064-787-8588

주차 가능

#제주샤인빌리조트맛집 #제주흑돈세상수라간표선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