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성산일출봉 맛집 선택지는 이곳~

개코냐옹이 2019. 3. 4. 10:00
728x90
반응형





모처럼 친구들과 함께 만나서 의미있는
일을 해 볼까 라고 생각을 해서 오게 되었는데
해가 떠오르는 모습을 보니 마음도 새롭고
정신도 무장할 수 있어서 참으로 좋았습니다.
공기를 마시면서 올해도 한 번 힘차게
달려보자~! 라고 생각하면서 으쌰으쌰 하면서
정기를 받고 또 전환을 하면서 성장할 수 있을법하게
되는 기회를 만들도록 되었습니다.
무언가 새로 시작할때는 전환 포인트가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 개인적으로
인생의 포인트를 경험할때는 의식같은것을
하는것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거창한게 아니라
이처럼 해뜨는것을 보는것, 바다를 보러 가는것과
마찬가지로 무언가의 터닝포인트를 만들어주면
제 자신에게도 위로가 되어주고 힐링이 되더라구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모처럼 즐거운 경험을
하고 난 이후에 저희들은 배가 고프기 시작했
습니다. 정기도 좋게 받았는데 배가 고프면
뭔가 아쉽고 또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기 마련
이죠. 마침 이 근처에 입구 앞 바로 위치한
식당이 있다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관광하면서
멀리 가실 필요 없이 근처에서 식사할곳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적당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성산일출봉 맛집으로 알려졌더라구요.
괜히 차비랑 기름값 또 들면서 하기는 아깝잖아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근처에 눈이 갔는데 괜찮은
곳에 자리를 잡은 식당이 있어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겉으로만 보고 또 거리상으로도 문제가 될 게 없어서
얼른 가보자 해서 들어갔는데~! 두근두근
배도 고프고해서 급하게 성산일출봉 맛집
찾아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우연히 찾게 된 곳이였는데 여기가 소문난
명소였던것 같네요. 우선적으로 TV프로그램에 엄청
나온것을 보니 입소문이 아주 잘 난 곳이라는 것을
짐작하게끔 되었습니다. 다양하게도 찾아왔네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sbs맛대맛 에도 방영이 되었었고
sbs모닝 와이드에도 소개가 되었으며 mbc아침이
좋다에도 언급이 될 정도로 언론에 크게 노출이
난 곳이라고 설명드릴 수 있겠네요.  그래서 여러 손님들도
도 북적북적하고 또 안에 매장을 굉장히
깨끗하고 무엇보다도 청결한 인상을 강하게 주어서
먹기 전에도 안심하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다들 식당의 위생도를 잘 체크하시더라구요.
저같은 경우에도 가장 먼저 보는게 유명한 유명세는
둘째치고 가게의 깨끗함을 파악하게 되는데요
다행히 이곳은 합격입니다.







일출봉 보는 곳 앞에 있기에 사람들도 북적북적
하고 매장 오픈 시간이 오전 8시이기에 아침식사
도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딱 보고 내려오면
바로 먹을 수 있는 타이밍이라는 것에 대해서
센스를 보유하신만큼 자리를 잡으셨다는것을 짐작이
가능하게끔 되었습니다. 또한 차를 가지고 온 분들을
배려하고자 앞에 큰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계시더라
구요. 주차를 하시는 분들은 전혀 문제가 없도록
친절하게 마련을 해 주셔서 너무 감동을 받을 것
같네요~!. 우리가 음식점 가더라도 주차할 공간
있는게 더 좋잖아요. 아무래도 그래서 편의는
잘 봐주시더라구요. 오랜 시간동안 손님들을
유치하실 수 있었던 센스랄까요??







위에서도 계속해서 언급을 해 드렸지만 오시는
고객들의 수가 많기 때문에 내부에는 좌식과 입식
테이블을 잘 구비를 해 주셨답니다. 매장 안에도
깔끔하게 세팅을 해 주시고 그 수도 다양해서
많은 인원이 수용가능하게끔 될 것 같습니다.
단체석 있는거 찾으시는 분들이 상당히
만족스러워 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모임을 이런 방식으로 많이 진행하시는 분들이
예약하기 어려우실때 이곳에서 다 마무리 잘 지으
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게 되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매일 오전 8시부터 시작해서 오후 9시
까지 오픈을 해주신다고 하네요(8:00~21:00)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착한가게 실천업소이네요. 좋은 마음으로 따뜻한 곳과
그 의미를 함께 하시는 장소이기에 더욱
사장님의 마음씨가 따뜻하다는 것을 알아가게 되었
습니다.  실천하는 자세를 본받도록 하겠어요.
점점 각박해 지는 세상속에서도 따뜻함이
몽실몽실 자라고 있는것을 보고 있노라면
저도 배워야 겠다는 마음이 들게 됩니다.
착한가게는 수익금을 무려 나눔의 집에
기부를 하신다니 이와 같은 큰 결정을 하시게
된 싸장님께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어요.
본인이 벌어들이신 돈을 누군가에게 쉽게
나누어주기란 참 어렵고 고된 일이지만서도
더 힘들도 불우한 이웃을 위해서 큰 마음
먹고 결심하셨다니~! 본받고 싶습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메뉴를 주문을 해 보려고 합니다.
적당한 가격대에 푸짐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실속있는 상품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벌써부터 무엇을 먹어야 할 지
고민이 아주 심각하게 되는데요.
이 식당에서는 싱싱하게 잡은 제주산 은갈치를
중심으로 두고 갈치조림, 갈치구이 오분작
뚝배기가 아주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 즉 대표적인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것들도 상당히 기대가 되는
데요. 일단 저와
제 친구들은 주 메뉴를 먹어보고자 A코스인
갈~치 통구이, 조림,  전복뚝배기 를 먹기로 주문했답니다.
참고로 뚝배기 2개중 1개를 전복 성게 미역국으로
바꿔서 먹을 수 도 있다고 하십니다. 만약에 한가지
스타일로만 먹기 조금 지겹다 하거나 다른 것에
새로운도전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2개중 한개는 바꾸셔도 무난할 것 같네요.
식감의 다양성을 늘리기에도 좋고요.
구성 자체가 알차고 풍성하게 되어있어서 종류가
가지각색인 것을 주문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저희
같이 코스를 요청하면 좋겠습니다. 그럼
적은 양보다 푸짐하게 즐기실수도 있으며 가성비
가 낫다고 하시더라구요.







밑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성산일출봉 맛집을
찾아서 촬영했다는
인증샷을 볼 수 있었어요. 유명하다는것을 계속해
서 인지할 수 있도록 해주셨네요~! 믿고
먹어볼 만 하답니다. 그리고 메뉴판에 원산지도
꼼꼼하게 읽어보았습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국적을
가지신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서 중국어
메뉴판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계속해서 제 합격
기준에 들어오길래 빨리 주문한게 나오기만을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얼른 나와라! 냄새도
점점 맛있도록 다가오고 결과를 얼른
기다리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도시에서 쉬이 볼 수 없었던 종류가
가지각색인 막걸리를 볼 수 있도록 되었는데요
이름도 생소한 감귤 막걸리! 톡톡 쏘는
느낌이 신선하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땅콩으로
빚은 땅콩주도 있었어요~! 특산물로 만들어서
더욱 지역 특색이 강하게 여겨진다고 판단했
습니다. 그 이외에도 좁쌀로 빚은 좁쌀 막걸리
도 있었어요. 확실히 저는 도시에서 항상 먹던
것들에만 익숙해져있다가 이런 신선한 메뉴를
보게 되니 낯설기도 하고 도전의식이 생기
기도 하더라구요.







드디어 밑반찬들이 하나씩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아주 간소하고 또 한국의 멋 답게 정갈하다는
이미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있어야 할 것들은
다 천천히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조금씩
집어서 먹어보니 간도 알맞게 되어있었고
음미하기에 적당하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부담스럽지 않게 있어야 할것들은 실속있게
다 있고 챙겨주실 부분들은 적당히
챙겨주셔서 본 메뉴로 들어가기에 앞서서
적당히 음미해 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사소한 부분들까지도 성산일출봉 맛집
에서 정성을 들여서
관리해주시니 손님의 입장에서는 다 만족스럽고
또 정성이 느껴지니 감동을 받을 수 없지
않게 되었습니다. 보세요 빛깔부터가 확실히
사장님께서 잘 신경을 써 주셨다는 생각만
들게끔 하네요~! 적당히 제 입에 간도 잘
맞아서 고개를 계속 끄덕이면서 이 집
밑반찬도 참 잘하네~! 라면서 먹었답니다.







드디어 주인공이 나오게되었어요~ 이 빛깔
이 자태좀 보세요, 제주도의 싱싱한 생선을
잡아와서 그런지 크기와 신선함 정도가
확연히 다르다는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굽기도
알맞게 잘 구어주셔서 더욱 그 향을 맡으면서
밥과 함께 고슬고슬한 것을 얹어서 맛을 보게
되었답니다.  우리가 싸다고 해서 몇번 비싼
것들을 사먹을때는 수입산으로 사먹게 되잖아요
예를들자면 이런 고급생선도 그렇고 육류(소고기)
라던지 등등 그럴때마다 한 입 먹으면
뭔가 우리나라에서 채취하거나 가져온 고급진
재질과 품질과는 확연히 그 차이를 느끼게
되는 것만 같았어요. 항상 그랬구 제가 미식가도
아니고 전문 요리사도 아니지만 맛난 것들을
많이 잡숴본 손님으로서 그정도의 짬밥은 있죠
그래서 이 집 식당은 한 젓가락 딱 해봄으로서
알 수 있었습니다. 이건 진짜다! 제주도에서
건진 고급이다! 라는것을 말입니다.







나올수 있는 것들은 다 나와서 다같이 한 상
모아놓고 찍어보니 푸짐하게 잘 차려졌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정도가격대에 이렇게
누릴 수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은걸요~!
한눈에 보기만 해도 제가 정말 이
성산일출봉 맛집을
잘 선택했다는 것을 알 수 있는게 중심이
딱 잘 잡혀있고 그 속재료들도 알차고 좋은
것들만 사용했음을 알 수 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게 되었답니니다. 한가지 재료만 이루어진
식품들을 먹으면 아무래도 우리는 자극에
길들여진 사람이다보니 질리기 마련이에요.
그래서 한가지 종류를 오래 볼 수 없죠, 여기서는
그러한 사람들의 특성과 취향을 고려하고자 보다
많은 선택지를 제공해 주시려고 속 구성물들을
풍부하고 넓게 사용하고 계셨답니다.







노릇노릇 잘 구어진 갈.치랍니다. 외국산이 아니라
국내산으로 잡았다는것이 이 자태만 봐도 제대로
알 수 있음을 여러분들도 파악하실 수 있을거예요.
크기도 합격이고 살점들이 붙어있는 두께도
합격점 드리고 싶습니다~!. 그만큼 돈을 냈는데
이정도로 가성비를 완벽하게 책임을 져 주시니
소비자의 입장, 비싼 돈을 주고사먹는 사람으로서는
후기를 잘 남겨드릴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왜 언론에서 취재를 오고 vj에서 취재를 하러
이 곳으로 방문을 했을까요? 다 이유가 있고
그럴만한 비법이 있기에 왔었다는것을 긍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먹기전에 직접 손질을 하나씩 다 해주시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손쉽게 드실 수 있다는 사실!
그래서 식사 전에 보는 구경할 맛도 있어서
더욱 즐기는게 배로 늘어났네요~! 외형이 쭈그러
들거나 구겨지지 않고 뻣뻣한 그 자세 그대로
잘 구어져서 유지한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늠름한 그 자태를 유지하게끔 구워주시는 요리사님의
스킬이 궁금할 따름입니다. 살 바르면서 계속
기대가 되었어요~! 저 맛은 대체 무슨 맛이 날까~!







이 생선은 부위별로 맛이 조금씩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고소함과 풍미가 배로 되어서 즐기는 색다름을
계속해서 질리지 않고 볼 수 있었답니다.
이렇게도 먹어보고 저렇게도 먹어보고 수많은
가지의 식감과 풍미 그리고 향까지 단순하게
즐길수가 없어서 완전 엄청 재미있게 식감을
볼 수 있었네요~! 밑반찬을 시식할때는 전혀
그 생각이 들지 않게 되었답니다. ㅋㅋㅋ 주 메인
디쉬가 대박이라서 점점 잊혀져 갔다랄까요
더 맛난게 있어서 계속해서 손이 가게되는 메인디쉬~!
경험해 본 사람만이 안다고 말씀드려야 겠네요.







하얗게 발라지는 속살~! 국내산 국내산
하는 이유가 다 있기 마련입니다. 이처럼
이것만 보아도 다 그 이유를 나도 모르게
느껴볼 수 있게 되는것이죠.
살이 뭉그러 지지 않고 으스러 지지 않으면서
그 탄탄한 탄력을 유지하는 모습입니다.
그렇기에 부드러움을 간직하면서도 고소함이
확실하게 다가옴을 알 수 있었어요~! 안먹어
보신 분들은 잘 모를거에요ㅠ 이건 맛본 자만이
알 수 있다고요~! 도시에도 물론 이런 종류를
취급하는 가게가 있습니다. 하지만 재료를
준비해주시고 관리해주시는 그 품질이
사뭇 다르기에 같은 격으로 두고 저울질하기에는
애매하다는 제 개인적인 의견이랍니다. 오는데에도
운송 시간이 걸리기 마련이고 또 그만큼
걸리니 해산물들이 점점 죽어가는데 여기는
생생한 놈들만을 잡아서 조리를 해주시니 품질이
사뭇 다르다는것을 이해할 수 있었답니다.







뼈가 잘 발라지고 직원분께서 친절히 안내를
해주시기에 어린 아기들도 먹어도 부담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요, 꼬소함 뒤에
은은하게 나는 달달함이 밥과 한숱갈
얹어서 먹으면 콜라보레이션이 환상이거든요.







비싸서 잘 못먹었지만 모처럼 그 풍미를
진하게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였습니다.







다음은 소주 한 잔 마시고 싶은 충동을 불러
일으키는 갈~치 조림이랍니다. 사진 보니까
그 순간이 다시 떠오르면서 또맛보고 싶다는
충동이 강하게 올라오는군요.  비주얼부터가
환상입니다. 군침이 꿀떡꿀떡 올라오는게
역시 이런 조림은 먼저 눈으로 맛보고 그 다음에
코로 한 번 더 느끼고 입으로 즐긴다는
말이 맞는 것 같네요 ㅎㅎ







아까 우리의 입속으로 들어왔던 요놈이 조림에도
한가득 들어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구이를
먹다가 변화가 필요하시면 바로 딱 조림으로
갈아타셔도 됩니다. 오히려 그 변화가 여러분들의
미각을 콕콕 자극해서 더욱 환상을 느낄 수 있게
하거든요. 어떻게 이루어져 있는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친구들도 군침을
다시 한 번끔 삼키면서 기대를 잔뜩 하더라고요
원래 음식은 눈으로 먼저 삼키는 것이라고 하잖아요.
그만큼 이게 때깔과 빛깔이 너무 곱고 또
한눈에 보아도 아 이거 대박이다 하는 감상이
들게끔 하길래 숟가락과 젓가락을 들고
공격할 준비를 자연스럽게 하게 되었더라구요.







달달하고 시원한 무가 먼저 바닥에 잔뜩 깔려 있
었어요. 역시 이같은 조림에는 무가 필수죠.
아무리 비싼 생~선이 가득 있다 하더라도 뭔가
무가 없으면 허전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마지막과
처음을 시원하고 개운하게 만드는데는
이것만한게 없다고 판단된답니다.  채소와 어우러져서
비릿한 느낌 하나 없이 상쾌하게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그 미감을 만끽하면서도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감각을 체험하는 것 만 같아서 모처럼
제돈주고 고퀄리티의 한식을 맛보게 되어서
행복했답니다. 여지껏 돌아다닌 곳은 하나같이
가격이 아쉽거나 질이 아쉽거나 둘중에 하나였는데
신경을 많이 쓰신 성산일출봉 맛집이다보니까 실망하는
요소가 없이 엄지손가락 번쩍번쩍 들면서
환호와 감탄을 보내기만 했답니다.







그 이후에 이 집만의 양념을 올리고 졸여서 나오게 된
것 같아요. 어쩜 이렇게 칼칼하고 맛이 있을수가 있는지!
계속해서 손이 갔답니다. 역시 한국인은 한국인인
가봐요 매운맛이 알싸하게 돌면서 밥과 한 입 먹으면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한입 다 씹어서 삼키기도
전에 얼른 무를 집어서 우물우물 씹게 되었더라구요.
단순히 맵고 칼칼한게 아니라 그 양념 속에 시원함도
들어있었습니다.







살 탱탱하게 그리고 싱겁지 않게 양념이 잘
스며들은것 보이시나요?







베어 물 때마다 싱겁지 않게
조림이 적절하게 잘 스며들어서 만족스럽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밥 없으면 너무 아쉽죠ㅠㅠ 그래서 공기밥은
필수라는 사실, 안그러면 허전하고 조금 짠맛을
느낄 수 있어요! 무엇보다도 밥도둑이라서
아마 많은 분들이 이 조림을 드실때 항상 같이
찾아서 드시게 되는 것 같네요. 저도 그랬구요
뭔가 이 양념과 살덩어리에 밥이 없는것은
아쉽다! 하면서 한국인의 힘을 느끼고자
자연스럽게 주문을 하게 되었답니다. 두공기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쓱쓱 양념에 비벼먹어도 환상의 콜라보~!를
자랑한답니다. 원래 비벼먹는 방법을 선호하는
저는 슥슥 양념만 맛나도 어떻게 미각이
달라지는지가 판가름이 난다는 제 의견입니다.
그렇기에 무엇보다도 간이 적절하게
잘 베어진 점이 참 중요한데 이 곳에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깔끔하게 혀를 감싸고 돌아다니니
풍미를 더욱 깊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비리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강하지 않아서
적당하게 마칠 수 있도록 해 주셨습니다.
역시 성산일출봉 맛집이네요.







추운날 하면 뭐다? 바로 국물있는 찌개다! 여러분들!
찌개 최고죠, 특히 뚝배기에 담겨있는 그 뜨끈한
국물이 식도로 넘어가는 그 순간이 저는 제일
만족스럽고 겨울을 다 이겨낼것만 같은
대표적인 메뉴라고 할 수 있죠!
원래 이런 국물은 뜨거울때 훅훅 불어서 먹는게
가장 그 본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것 같아요.
한입먹고 가장 먼저 들었던 생각은 해장에
좋을 것 같이 시원하다는 생각이 머리끝까지
올라왔답니다. 아 이거 술먹고 다음날 들이키면
최고겠다~! 라는걸요. 뚝배기 안에
담겨져 있는 내용물들 역시 저를 감동시키
기에 충분했습니다. 알차게 들어있는 만큼
소비자의 입장과 지갑의 상황을
충분히 고려해서 제작을 해주시기에
더욱 환호를 할 수 있었어요~!







전복이 큼직큼직 하게 통으로 담겨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크기도 넘나 크고 한입에
다 안들어갈 정도랍니다. 입에 넣고 살집을
씹으면서 국물 후루룩하면 말을 더 이상
할 필요가 없죠~! 평소에도 이런 류의 한식을
선호하고 또 즐겨서 해보고 경험하는것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메뉴 선택을 잘했다~!
라고 생각하게끔 되었답니다.  물론 조림과
구이 역시 훌륭했죠. 너무나 하나같이
공기밥과 잘 어울리기에 줄어드는 양을
보면서 아쉬워하면서 야금야금 먹었지만
그냥 하나 더 시키자는 마음으로 숟가락을
들어서 푹푹 퍼먹어버렸답니다.~! 그거 하나
더 시킨다고 금전적으로 많이 빠져버리는
것도 아니고 비싸게 파시는 것도 아니라셔
별 문제가 되지는 않더라구요.
성산일출봉 맛집은 가격면에서도 충족시켜주셨습니다.







딱새우라고 들어 보셨나요?
시중에 먹는 일반새우랑은 조금 다른데요.
비주얼도 갑옷을 입은거마냥 좀 더 탄탄해보이는게 있어요.
이처럼 새우도
한마리가 손질되지 않고 직접 뜯을 수 있도록
통으로 풍덩풍덩 들어가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게 되었답니니다. 확실히
겨울에 즐기기 가장 적당한 시즌인것 같아요
칼칼하게 넘어가는 육수에 건더기들까지
조화를 매우 잘 이루는것 같아보이죠?
평소라면 이처럼 풍부하게 담긴 뚝배기는 보기
힘들거예요. 비싸기도 비싸지만 손질하는것
부터 시작해서 비린내를 잡고 이에 어울리는
양념을 준비해서 풀어서 국물을 내고 등등
쉽게 할 수 없는 뚝배기죠. 하지만 티비나
언론 프로그램에서 많이 노출이 된 이 맛집은
그 이름에 걸맞도록 확실히 레시피가
특출이 난 것 같았답니다. 누가 먹어도 엄지손가락
을 치켜들정도의 훌륭함이였기에 기술과
스킬이 대단하다고 말씀드렸답니다.







기호에 맞추어서 게딱지도 쫙쫙
뜯어서 후룩후룩 먹어도 되고 또
아직 밥이 남아 있다면 슥슥 비벼서
양념장과 함께 꿀덕 넘어가면서 먹는
그 묘미란~! 이루 말할 수 없다는 사실을
여러분들은 아실거라 믿습니다! 여태까지
전복도 얌얌 맛을보고 그 싱싱함과 탱글
쫄깃함에 박수를 보내드리며 다음 코스로
바로 넘어가서 육수맛이 잘 배겨나왔던
새우와 꽃게, 취향타는 분들이 있기는
하지만 저는 엄청 만족스럽게 잡고 뜯었네용
단순한 해산물이 아닌 육수와 칼칼한 감칠맛
등등 매력적으로 어우러져서 한가지가 아닌
다양한 방법으로 재미를 볼 수 있어서 더욱
신선했답니다~!







중간에 품으로 주문한 고등어 구이에요.
나중에 등푸른 생선이 없어질지도 모른다고 하는데 있을 때 먹어둬야죠.
흔하게 먹을 수 있어서 별
기대를 안하실 수 있지만 왠걸, 이 아이도
역시 별미중의 별미였습니다.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이 밥도둑이라고 불리는 그 이유를
알아버릴 것 같았답니다. 적절한 간에
너무 짜지 않도록 과하지 않은 그 맛에
계속해서 넘어가게 되었답니다. 칼칼해서
제 입맛에 딱인것도 있었지만은 남녀 노소
좋아할 감칠맛과 시원한게 대박이였네요.
여러분들도 저와 입맛이 같다면 이 뚝배기를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굽기의 정도를 잘 해주셨네요. 원래 이런것
즉 구이는 아무래도 불의 세기와 시간이
제일 생명이라고 생각하는데 등경돌은
모든 면들을 잘 만족시켜서 대령해주었답니다.
집에서 고등어 굽기 잘 하시나요? 냄새도
베기 마련이고 또 기름도 막 튀는것만 같아서
저는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되었어요. 그냥
안먹고 말겠다! 하는 고민끝에 결정한 제 행동이랍
니다. 그런데 이런 기회를 가지고 구워져서
나온 것을 먹으니 모처럼 너무 신선하고 다시
맛을 보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어요ㅠㅠ
아 왜이렇게 감칠맛이 도는걸까요ㅠㅠ! 제 마음을
앗아가 버렸답니다.







쌀과 함께 아그작 씹어먹으면 바다의
향과 맛을 다양한 오감을 통해서 느낄 수 있다는
사실~! 다같이 즐기면 참 좋겠네요ㅠㅠ
그렇게 비싼 금액도 아니고 오래간만에
몸보신도 할 겸 한 번 쯤은 방문을 하기를
희망한답니다.  가실곳이 마땅하지 않다?
미리 알아보지 않아서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다?
나는 내가 결정한 곳에서 실패를 보고 싶지 않다?
에이 그렇다면 답은 딱 한군데로 정해졌네요!
여기서 하고싶은 모든것을 누리시면 될 듯
싶겠습니다.







지금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계시는 중이라고
말씀을 해 주셨어요 카드보다는 현금
두둑히 가져가셔서 저렇게 보이시는 이벤트
참여하시는것도 손님에게도 그리고
주인싸장님 에게도 도움이 될 듯 싶네요.
엄청 맛있는 초코렛을 증정하신다고 하니
현금 챙기는건 필수인것 같습니다!초코렛
궁금하신다면 직접 결재도 가능하다고 하니
선택에 따라서 결정하시면 될 듯 싶습니다~!
또한 본인의 재량에 따라서 SNS에서 해당하는
해시태그를 올리면 음료수 한병을 주신다고 해용!
확인하시고 본인이 하는 SNS가 있다면 참여
해보시는것이 어떨까요?

이처럼 오늘은 친구들과 모처럼 몸보신을
할 수 있었던 기회였습니다. 태양의 정기를 온 몸에
흠뻑 받고 그 이후에는 식도와 뱃속에 기름칠을
하면서 해산물의 힘을 받을 수 있게 되었어요~!
가격이 좀 나가더라도 그만큼의 퀄리티 있는
음식을 제공받게 되어서 확실한 만족을 보장받
을수 있으니 여러분들 고민하지 마시고 이 근처
방문하신 이후 시장하시면 이곳 들러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저는 말씀드리고 싶네요.







제가 쓴 정보가 보다 더 도움이 되셨나요?
다양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필요에 의해서 잘 쓰이
기를 바라면서 이만 글을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력 챙기는데에는 맛좋은 영양식을 먹는게
가장 빠르고 효과가 있는 방법 아닐까요?
저는 그렇게 생각한답니다.
차가운 환절기 잘 이겨내시고 몸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79

064-782-0707

08:00-21: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