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남원 지리산 맛집 이런 느낌 처음~ 감비나무

개코냐옹이 2018. 12. 15. 15:03
728x90
반응형





전북 남원 지리산 중턱 산내면 인근 ..

정말로 낭만적인 음식점&숙박까지 겸하는 곳을 발견했어요 ..

어찌나 신비로움이 넘실거리던지요.한 번 가면 절대로 반하지 않을 수가 없는 한 마디로 너무나도 특별한 공간이었네요 ..







이 계절 ..

추위와 함께 별장 같은 실내로 자리를 잡았구요 ..

사전에 예약을 한 상황이었는지라 음식 및 잠자리 공간까지 미리 확보한 시점이었어요.물론 일체형으로 예약을 받고 있더라구요 ..







남원 지리산 맛집 감비나무 실내 ..

도심에서 주로 생활을 한 이들에게 특별한 시선을 마구 안겨줬구요 ..

보면 볼수록 오래전 시골집 그 이상의 정감을 마구 안겨줘 1박 힐링을 할 장소로 이만한 곳이 있을까 생각을 했네요 ㅎ ..







심지어 ..

밴드 음악도 연주할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갖춰져 있는 것 있죠 ..

듣기로 주인장께서 소싯적 밴드 활동을 했다고 하며 그와 맞물리며 손님들이 연주를 원한다면 주인장께서 손수 하기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







실내 한 번 보세요? ..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구요 ..

바로 뒤편이 지리산 중턱이기 때문에 직접 채취해서 이 모든 것들을 담았다고 하더라구요 ㅎ ..







정감 넘치죠? ..

별장이라고 해도 무방한 정도였구요 ..

우리들 역시 이런 느낌을 취하려고 남원 지리산 맛집으로 향한 점도 분명 가지고 있네요 히 ..







급작스레 ..

밀려오는 따뜻한 온기 ㅎ ..

따스한 기운이 온몸을 순간 휘감았구요 ..

따뜻함을 제외하고도 시선적 즐거움으로 인하여 더욱더 만족도가 찾아오지 않았나 싶어요 ..







곁음식들을 하나씩 세팅해주셨어요 ..

사전에 문의한 결과 백숙 아니면 삼겹살로 세팅을 해주신다고 하는데 ..

금일은 삼겹살로 결정을 했구요 참고로 이곳에서 중요한 건 메인이 아니라 사이드 음식이 더욱더 화려하다는 점이에요 ㅋ ..







전부 자연산이에요 ㅋㅋ ..

그것도 청청 지역 지리산에서 직접 재배 및 채취한 음식들이구요 ..

하나하나 전부 다 섭취하면 몸속에 웰빙 기운이 다량 엄습하지 않을까 심히 예상했던 최선의 청청 곁음식이었어요 ..







진짜 ..

진심 반하지 않을 수가 없겠더라구요 ..

그와 맞물리며 두툼한 삼겹살을 주인장께서 손수 올려주셨구요 ..

통후추 소금을 흡사 레스토랑에서 봤던 용기를 이용하여 밑간을 해주시는 것 있죠.그냥 남달랐어요 ㅋ ..







소위 말하는 ..

시골이라고 해도 ..

이곳만의 느낌을 분명 가지고 있었구요 ..

무조건적인 정감이 아닌 나름의 고유의 매력을 여실히 표출하지 않았나 생각해요.그래서 더욱더 긍정적이었네요 ..







동네가 다르잖아요 ..

이 동네 주류 야관문 막걸리를 주문했구요 ..

물 맑은 지역에서 만든 결과물인지 몰라도 ㅎ ..

그 느낌도 남달랐으며 이름처럼 불끈 불끈 힘이 무지 생기는 느낌이었네요 ..







야채류 하나하나까지 ..

올 자연산을 지향하고 있으니 ..

적어도 공기 좋은 장소로 향한 이유를 여실히 느낄 수 있었구요 ..

삼겹살과의 케미 역시 그만큼 잘 어우러졌으며 어느 하나 허투로 보이는 것들이 하나도 없었네요 ..







정말로 ..

연거푸 마셨어요 ..

직접 담은 술도 소량씩 챙겨주는 주인장의 아량에 ..

이거야 원 약주로 폭탄주를 마시는 마냥 기분 좋은 취기가 무한 몸속에 다량 엄습하지 않았나 생각해요 ㅎ ..







물론 ..

기본적인 육고기맛도 기대 이상이었으며 ..

다양한 곁음식들과의 콜라보를 연신 입속으로 가져갈 수 있었네요 ..







아무리 사전 정보를 보고 간다고 해도 ..

이 정도의 장면과 느낌을 취할 수 있었으니 그만큼 남다르게 다가왔구요 ..

생전 처음 접해본 별장도 아닌 그렇다고 시골집도 아닌 시선에 호기심과 설렘이 마구 나타났던 것 같아요 ..







찰나 ..

눈을 돌리면 나타나는 밴드 공간 ㅎㅎ ..

서서히 필을 받은 우리들은 주인장께 드럼 치는 장면이라도 보여 달라고 우회적으로 부탁했던 시점이었어요 ..







일명 ..

산삼막걸리까지 ..

그 진함이 실로 대단해서 ..

몸속에 무한 에너지가 생성된 연결고리 주류였어요.지금까지도 뇌리속에 결코 잊혀지지 않는 막걸리 가운데 하나구요 ..







보기에도 ..

진함이 제대로 표출되는 것 같죠? ..

신기하게도 남원 지리산 맛집 주인장께서 손수 담으셨다고 하구요 ..

우리 같이 다량 섭취하지 말고 소량 섭취시에는 익일 아침 분명 힘이 엄청나게 나타나지 않을까 싶었네요 ㅋ ..







재료가 궁금해서 별도로 부탁드렸구요 ..

실지로 보고나니 급 즐기고 싶은 생각이 다분 ㅎ ..

이왕지사 가지고 온 내용물인지라 남은 삼겹살과 함께 구워먹기로 결정을 했네요 히 ..







아무쪼록 ..

챙겨주신 음식 하나하나 전부 다 자연의 기운을 가득 머금고 있었구요 ..

정말로 맑은 지리산 공기로 건조 시킨 시래기로 중간중간 식이섬유를 무던히 보충했구요 ..







물김치 역시 ..

천연 단맛의 기운이 물씬 ..

입안을 개운하게 하는 효과를 자리 내내 경험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왜 이리도 ..

자꾸만 생각이 나는지요 ..

그만큼 차별화된 요소가 많았다고 보면 되겠구요 ..

확실히 음식도 음식이지만 느낌에 의해 좌우되는 것이 바로 여행과 음식점 방문이라는 것을 여실히 확인했던 부분이에요 ..







다양한 섭취 방법 시도 ㅋㅋ ..

물론 다량의 알코올류 몸속 흡수로 취기도 찾아왔지만 ..

이런 경험 자체가 전무했기 때문에 자연스레 만족도가 찾아왔구요 ..







먹어도 먹어도 ..

질리지 않는 조화로움 덕분에 ..

특히나 메메 입안으로 가져가지 않았나 생각해요 ㅎ ..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

도심에서 생활하는 이들이 찾는다면 ..

이 색다른 요소들로 인하여 분명 힐링을 취할 수 있을거라 확연히 장점을 확인했던 것 같아요 ..







주인장이세요 ..

참으로 인상이 서글서글하시죠? ..

함께 동화되어 한 잔 술의 정취를 나누다 보니 그 인심에 직접 담근 주를 챙겨주셨구요 여러모로 고마웠던 순간이었어요 ..







설렘 가득 시간 ㅋㅋ ..

술 욕심을 부리면 안된다고 참으로 교육을 많이 받았는데 ..

도저히 남원 지리산 맛집 감비나무에서는 자제하는 것 자체가 어려운 것 있죠 ..







연신 ..

몸속에 흡수를 시켰구요 ..

그에 준하는 진득한 기를 마구 받을 수 있었네요 ..

물 맑은 고장 그것도 고지대에서 채취한 약재로 만든 술? 상상이나 한 번 해보세요 ㅋㅋ ..







이 동네 흑돼지로 만든 ..

떡갈비가 있다고 해서 별도로 부탁드렸구요 ..

남은 술을 마무리하기 위해 소량 불판에 구웠던 막바지 시간이에요 ..







애초에 ..

모든 점들의 긍정적인 면들이 결정났기 때문에 ..

당연하듯이 이런저런 생각할 필요 없이 맛깔나게 익혀냈구요 ..







끝까지 ..

동행인 포함 객관적 만족도를 한아름 안겨주더라구요 ..

남은 약주와 함께 낭만의 끝을 향해 무한 질주했던 소중한 추억이었네요 ㅎ ..







결국 ..

필 받은 주인장께서 나섰구요 ..

멋스럽게 연주하는 실력에 그저 감탄을 했던 것 같아요 ..

남은 주류와 음식으로 이 밤의 기쁨을 그저 완성할 수 있지 않았나 생각하구요 ..

물론 이 공간에서 잠자리를 청하는 것은 결코 아니며 별도로 바닥이 따끈한 방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

아침 기상과 함께 지끈한 두통이 급 찾아왔지만 그 즉시 불어오는 지리산 바람에 상쾌함을 마구 접할 수 있었던 아주 소중한 시간이었네요 ..




전북 남원시 산내면 지리산로 1473

063-633-772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