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도 전복 맛집 전복종합세트 평대전복

개코냐옹이 2018. 12. 18. 12:38
728x90
반응형





제주도 동부에서 전복이 향연을 제대로 펼쳤던 음식점이에요 ..

개인적으로 제주산 전복을 무던히 선호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는데 ..

바쁜 여행 일정 중 그 와중에 계획을 잡고 다량의 전복 요리를 즐기기 위해 제주도 전복 맛집 평대전복으로 향하지 않았나 싶어요 ..







역시나 ..

동네 자체가 참으로 낭만적이더라구요 ..

예전 상호는 일도전복이었다고 하구요 힘이 불끈 생기는 재료인지라 그만큼 식감적 기대치를 무척이나 가졌던 것 같아요 ..







가게 건너편 바닷가 한 번 보세요 ..

너무나도 낭만적이며 아름답죠? ㅎ ..

코앞에 바다 전망이 고스란히 드러는 느낌에 저절로 힐링이 되더라구요 ..







실지로 ..

바닷물을 잠시 만졌구요 ..

제주도 여행 중 이곳으로 향하기를 참으로 잘 했다는 생각을 자연스레 가지게 된 것 같아요 ..







주변 분위기를 잠시 만끽하고 난 후 ..

제주도 전복 맛집으로 서서히 이동을 했구요 ..

주변 분위기와 날씨까지 신비로운 느낌을 마구 풍기는 상황이었어요 ..







당연하듯이 확인 ㅋㅋ ..

실지로는 전화로 확인 전화를 하고 온 상황이었구요 ..

아무쪼록 정감 있는 느낌에 빨리 실내로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이었네요 ..







실내로 향하는 길 ..

타이밍이 맞아 전복 꺼내는 장면을 목격했구요 ..

제주산이라는 것을 여실히 증명하듯이 씨알이 어마무시하다는 것을 여실히 확인했네요 ..







가족단위 손님들을 위한 ..

유아용 테이블 역시 다량 비치하고 있었구요 ..

고로 외식 전용 음식점으로도 가히 손색 없는 모습을 확인하지 않았나 싶어요 ..







아이들을 위한 음료수까지 판매하는 것 있죠 ..

확실히 유아 동반하는 가족 손님들에게 유용할 듯 싶었구요 ..

다음 기회에 아이들을 함께 동반한다면 우리 역시 분명 구입하지 않았을까 생각했네요 ..







연예인 사인까지 ㅎㅎ ..

오랜만에 보는 유열씨도 다녀갔구요 ..

아무튼 본인 또한 사인까지는 아니지만 식감 동참을 함께 하는 시점이었네요 히 ..







메뉴&가격대에요 ..

단품 값어치 치고는 무난함을 지향하고 있었구요 ..

마음은 이미 일일이 다 먹고 싶다고 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







고심하는 친구 ㅎㅎ ..

웬만하면 다음 기회를 기약하기 힘드니 ..

다 먹자고 의기투합을 했구요 대부분 선택을 했던 것 같아요 ..







기본 곁음식들이 우선 나왔어요 ..

메인에 집중하는 스타일인지라 그다지 신경쓰지 않았는데 ..

자연스럽게 손이 움직이는 상황은 자리 내내 확인할 수 있었네요 ..







간간하니 괜찮더라구요 ..

일명 공깃밥 다량 섭취에 일조를 했구요 ..

개인적으로 젓갈에 특히나 손이 자주 움직였던 것 같아요 ..







일명 연탄 연근도 보여서 ..

그저 웃음으로 입속으로 가져갔구요 ..

평상시 자주 즐기는 음식이 아니기 때문에 남김없이 전부 다 섭취를 할 수 있었네요 ..







전복구이가 우선 나왔어요 ..

무려 두 번을 구운 메뉴이구요 ..

한 번 익힌 뒤 버터를 발라 일회 더 구운 정성 가득 전복 요리에요 ..







씨알 참 좋죠? ..

제주도 전복 맛집 평대전복의 핵심 방문 이유구요 ..

고소한 감칠맛이 다량 풍겨 자연스레 손이 움직일 수밖에 없는 매력을 여실히 가지고 있었어요 ..







전혀 아닌 듯 싶지만 ..

의외로 전복구이와도 잘 어우러진 차진 공깃밥이구요 ..

그저 웰빙을 몸속에 마구 넣는다는 생각에 기분 좋게 입안으로 가져가지 않았나 싶어요 ..







열심히 먹었어요 ㅋㅋ ..

이유는 단 하나죠.자주 즐길 수 없으니까 말이에요 ..

거기에 버터가 절묘하게 녹아들어 고소함이 완전 제대로 표출되더라구요 ㅎ ..







전복회도 나왔어요 ..

미끄러지듯이 프레시한 상태로 나왔구요 ..

생물은 역시 선도가 관건이라고 생각하고 있어 실지 식감이 그만큼 궁금하기도 했던 순간이에요 ..







진짜로 쫄깃했구요 ..

짭조름한 바다 내음 역시 다량 발생하는 바람에 ..

금일 목적한 바를 확실히 이룰 수 있지 않을까 심히 예상을 했던 것 같아요 ..







역시나 생물은 ..

고소한 기름장과의 합이 가히 최선이더라구요 ..

고소함과 고소함의 만남 속 디테일한 차이도 존재한다는 점을 여실히 확인하지 않았나 싶어요 ..







전복돌솥밥과 성게미역국도 곧이어 나왔어요 ..

제주도산 재료로 만든 핵심적인 단짝 음식이었구요 ..

솔직히 이 메뉴 하나만 즐겨도 제주도 전복의 진면목을 잔뜩 몸속에 흡수한다는 생각을 당연하듯이 가졌던 것 같아요 ..







포슬포슬 너무나도 차진 상태였구요 ..

밥향과 전복향이 혼재되어 나타나는 바람에 입맛이 또 다시 상승하는 것 있죠 ..

그동안 즐겼던 밥과는 비교 불가할 정도로 내용물의 퀄리티 및 실질적인 식감이 남다르게 다가왔던 것 같아요 ..







입에 달라붙더라구요 ..

곁음식과의 조합도 괜찮았구요 ..

게걸스레 섭취를 하느라 친구와 잠깐 대화가 단절이 될 정도로 메메 입속으로 가져갔던 것 같아요 ..







돌솥밥의 장점이죠 ..

차후 누룽지밥을 만들기 위해 즉시 물을 부었구요 ..

이후 타 전복 음식들을 전부 다 즐기고 난 뒤 마무리 용도로 담백하게 가져가지 않았나 싶어요 ..







국물 용도로 주문했던 전복뚝배기에요 ..

된장 국물이 무척이나 궁금했구요 전복 역시 매한가지에요 ..

과연 씨알 굵은 전복들이 국물에는 어떤 영향을 미칠까 말이에요 ..







그렇지 않아도 ..

다양한 해산물들이 첨가되어 있었는데 ..

전복까지 들어가는 바람에 그 얼큰함과 깊이감이 동시에 나타났구요 남은 돌솥밥과도 너문나도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







아무리 날이 서늘해도 ..

빼먹고 가면 섭섭한 음식이 바로 새콤달콤 전복물회죠 ..

슬라이스한 전복회가 너무나도 많이 들어가 있어 배부름에도 막바지 식탐이 자연스레 발생했던 내용물이네요 ..







외부 바다 전경을 바탕으로 ..

열심히 즐기고 있는 우리 사랑스러운 친구 ..

덩치에 비해 너무나도 잘 먹어 식신 공주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친구에요 ㅋㅋ ..







대망의 음식 전복죽이에요 ..

제주도 전복 맛집에서 그래도 꼭 섭취 동기부여를 안겨주는 음식이구요 ..

부모님 꼭 모시고 함께 즐기고 싶은 건강식 가운데 하나라고 반드시 칭하고 싶더라구요 ㅎ ..







전복 내장의 효과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

적당량 질 좋은 내장을 넣고 조리를 하셨는지 ..

잡내라고는 전혀 나타나지 않았구요 몸속에 완전 원활하게 넘어가는 것 있죠 ..







전복의 장점 같았어요 ..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고 연거푸 넘어갔구요 ..

일반적인 고소함과는 차이가 나는 그 특별함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았어요.끝까지 열심히 먹었네요 ..







돌솥밥의 막바지 퍼포먼스에요 ..

일정 시간 지나고 나니 구수한 향이 마구 타나났구요 ..

입안을 개운하게 만드는데 탁월한 효과를 안겨줬던 끝맺음 식사였네요 ..







결국 남김없이 즐겼구요 ..

몸속 건강한 기운을 무던히 흡수했던 것 같아요 ..

개인적으로 이렇게나 전복 요리를 다량 즐긴 것 자체가 생전 처음이었구요 ㅎㅎ ..







진정한 마무리는 ..

역시나 무료 자판기 커피죠 ..

동네 주변 분위기에 동화되어 외부에서 달달한 커피로 식사 자리를 마무리했던 것 같아요 ..







힘이 불끈! ..

제주레일바이크 탑승을 위해 찾았구요 ..

든든한 식사 뒤 발걸음이기 때문에 여러모로 몸속에서 에너지가 다량 방출되는 시점이었어요 ..







전망 역시 예사롭지 않죠 ..

대략 1시간 정도 시간을 보내고 나니 완전 기분까지 업이 되는 것 있죠 ..

포만감 넘치는 식사에 이어 뇌리속 추억까지 한아름 가져갈 수 있었던 아주 보람찬 시간이었네요 ..







다 타고 나오니 ..

귀염둥이 멍멍이까지 반겨주는 것 있죠 ㅎㅎ ..

이래저래 미소가 마구 발산되었구요 금일 하루가 술술 잘 풀리지 않을까 싶은 그런 즐거움의 연속이었네요 히 ..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 해안로 1254-1

064-782-0036

09:00(영업시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