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성산 해물탕 맛집 전골과 옥돔 한성식당

개코냐옹이 2018. 12. 11. 13:49
728x90
반응형





성산일출봉 인근 ..

해물전골과 서비스 옥돔구이로 ..

만족스레 한 끼를 즐겼던 음식점이에요 ..

특히나 위치와 식감이 너무나도 좋아 주관적 견해로 성산 해물탕 맛집으로 손색이 없었던 식당이에요 ..







날씨도 맑고 ..

너무나도 허기짐이 극에 달했던 시간이에요 ..

특히나 주변 느낌과 맞물리며 자연스레 식탐이 서서히 올라오더라구요 ㅎ ..







날씨가 참으로 좋더라구요 ..

주차장도 물론 보유하고 있었구요 ..

이상하게도 주변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감성이 마구 올라오는 것 있죠 ..







수족관 내부에는 ..

신선한 해산물들이 한가득 ㅎ ..

금일 우리들이 성산 해물탕 맛집에서 맛보는 음식들에 들어간다고 생각하니 절로 미소가 표출되더라구요 ..







참으로 선도 넘치죠? ..

이게 바로 이 동네 태생의 장점 같구요 ..

생으로 즐기면 다량의 바다 내음을 여실히 취할 수 있겠더라구요 ..







고동까지 ..

평상시 보기 힘든 해산물들을 보고 있으니 ..

이 동네에 한 끼 식사하러 왔다는 기분을 여실히 취할 수 있었네요 ..







실내로 들어왔구요 ..

당연하듯이 유아용 의자도 구비하고 있었구요 ..

가족 단위 손님들에게도 적절한 음식점으로 우리들에게 비춰졌어요 ..







든든한 콘셉트까지 ..

금일 우리들이 한 끼로 행하려고 했던 ..

상황들을 실내에서 미리 확인하지 않았나 싶어요 ..







당일 주문 메뉴는 ..

성산 해물탕 맛집 한성식당의 대표 메뉴 해물전골이에요 ..

날씨가 너무나도 쌀쌀해져 당연하듯이 주문을 했던 것 같아요 ㅎ ..







삼삼한 곁음식들과 함께 ..

전체 한상 든든하게 세팅이 되었구요 ..

보기에도 해물전골의 퀄리티가 상당히 화려한 모양새로 다가오지 않았나 싶어요 ..







개인적인 견해지만 ..

확실히 물가 비싼 제주도에서 가격대가 상당히 괜찮더라구요 ..

뒤섞여 드러나는 플레이팅에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국물이 지레짐작 느껴지는 것 있죠 ..







심지어 ..

백면초 칼국수면까지 ..

색감 역시 퀄리티가 여실히 느껴졌구요 ..

이 동네에서 즐기는 한 끼 식사로 가격 대비 너무나도 부합하는 느낌이었어요 ..







한소끔 ..

진하게 끓이다 보니 ..

시원한 풍미도 다량 나타나는 것 있죠 ..

하기야 이 많은 해산물들로 인하여 자연스레 천연 육수의 힘이 나타날 것으로 예상했어요 ..







친절하신 종업원님 ..

너무나도 심적 편안하게 만들어주셨구요 ..

정말로 꼼꼼하게 가위질을 하며 먹기 좋게 정리를 해주셨던 것 같아요 ..







왜 이리도 ..

향기로움이 물씬 나타나던지요 ㅋㅋ ..

완전 반주 도둑이 따로 없었던 내용물이구요 ..

하나하나 개별적 해산물들의 식감이 그만큼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더라구요 ..







앞접시에 다량을 덜어와서 즐겼던 것 같아요 ...

물론 양적으로 부족함이 없었기 때문에 가능했구요 ..

실지로 입속에서 시원함과 감칠맛을 무던히 취하며 성산 해물탕 맛집의 본모습을 여실히 만끽했네요 ..







깜짝 놀랐어요 ..

세상에나 서비스로 옥돔구이를 제공하다니요 ..

찰나 고소한 내음이 다량 나타나 전투적인 식탐이 또 다시 발생하는 것 있죠 ㅋㅋ ..







메메 뜯었구요 ㅋㅋ ..

평소 반건조 생선구이 식감을 인지하고 있기 때문에 ..

정말로 군침 도는 상태로 공깃밥과의 콜라보를 시도했어요 ..







순간 ..

드러나는 살코기 보이시죠 ..

진짜로 밥도둑으로 손색이 없었구요 ..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을 그 즉시 무던히 누렸던 것 같아요 ..







깊은 잔상으로 남아있구요 ..

이 조합 또한 전골 못지 않게 가히 최선이었으며 ..

시간이 제법 지난 지금도 솔직히 또 다시 접하고 싶은 조합이에요 ..







남아 있던 전골까지 메메 ㅋㅋ ..

남기면 후회할 듯 싶어 연신 입안으로 가져갔구요 ..

건더기도 매력이 있었지만 역시나 국물이 참으로 예사롭지 않더라구요 ..







얼마나 ..

잘 먹었으면 여기 잔해 한 번 보세요 ㅋㅋ ..

적어도 이 정도는 먹어야 한 끼 포만감을 완성할 수 있잖아요 ..







그렇게 ..

든든하게 한 끼 섭취를 완료했구요 ..

계산 뒤 나가는 길 벽면에 다수의 연예인 사인도 필시 확인하지 않았나 싶어요.기본적으로 유명세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였어요 ..







금일은 ..

산책으로 점철되는 시간 같아요 ㅋㅋ ..

성산일출봉을 다녀온 뒤 식사까지 행하고 난 후 ..







또 다시 이어지는 강행군 ㅋ ..

독자봉으로 향했구요 일출봉 같은 유명세는 없지만 ..

나름 또 다른 자연을 만끽하고 싶어 향했던 발걸음이에요 ㅎ ..







여전히 ..

하늘은 맑았으며 ..

우리들에게 낭만을 무던히 안겨주더라구요 ..

왜 이리도 제주도의 이 시기가 좋은지 조만간 눈 내리는 제주도를 기약하며 다음 목적지로 이동을 했네요 ㅎ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87

064-782-4646

07:30-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