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도 여행지 곶자왈 유리종과 함께 유리의성

개코냐옹이 2018. 11. 15. 12:24
728x90
반응형





이번 ..

제주도 여행지는 유리의성과 함께 ㅋ ..

개인적으로 이곳을 무던히 선호하는 동행인과 함께한 추억의 시간이었어요 ..







언제나처럼 ..

와인잔이 반겨주는 유리의성 ㅎ ..

널찍하면서도 볼거리 많은 공간이 과연 또 있을까 싶은 느낌을 한가득 가져올 수 있었네요 ..







참고하세요 ..

사전에 인지를 하고 가면 ..

예산 설정 및 여행의 의미를 더욱더 되살릴 수 있을 것 같아요 ..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도 많이 하고 있더라구요 ..

조금 더 꼼꼼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아마도 훨씬 아름다운 추억을 다량 담고 올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







역시나 ..

남다른 제주도 여행지 유리의성 ㅎ ..

첫 느낌부터 무던히 인상적인 느낌을 다량 안겨주더라구요 ..







잭과 콩나무 ㅋ ..

태양이 스며들어 실내는 무척이나 따뜻하더라구요 ..

겉옷을 훌훌 던져버리고 실내 곳곳도 누볐던 것 같아요 ㅎ ..







남다르더라구요 ..

오래전 동화책 속 장면을 재현했으니까 말이에요 ..

이미 여기서부터 미소 가득 유유자적 거닐었던 찰나에요 ㅎ ..







원더풀 ㅎ ..

진짜 대단하죠? ..

어떻게 저렇게 미세하게 만들었을까요 ㅎ ..







보면 볼수록 신기했구요 ..

너무너무 아름답더라구요 진짜로 ..

사람들이 선호하는 포인트를 정확하게 캐치하고 있는 그런 느낌 말이에요 ㅎ ..







외부에서도 많은 점들을 누렸어요 ..

요사이 워낙 SNS가 유행하다 보니 ..

사진 담을 포인트들이 곳곳에 분포하고 있더라구요 ㅎ ..







남녀 연인들의 성지인가요 ..

산책 코스가 참으로 많더라구요 ..

대충 즐길 수 있는 상태가 아닌 전부 다 아름답게 꾸며놨더라구요 ..







바로 여기가 ..

제주도 여행지 화룡점정 코스에요 ..

20분 동안 제주도 유리의성의 진면목을 육안으로 담을 수 있는 산책 로드가 아닐까 싶더라구요 ..







공룡이다 ㅋㅋ ..

동행인이 어찌나 좋아하던지요 ..

그만큼 포토존 구성이 참으로 다양한 것 있죠 ㅎㅎㅎ ..







참고로 ..

풍선 절대로 아니에요 ㅎㅎ ..

유리종을 매달아놨는데 가을바람에 너무나도 아름다운 소리가 메아리치며 신비로움을 여실히 귓가에 안겨주더라구요 ..







이런 길에는 ..

편안한 신도 필수에요 ..

간혹 힐을 신고 오는 분들이 계시던데 부디 조그만 참게되면 더욱더 오랜 시간 동안 많은 것들을 누릴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







진짜로 ..

핫 스팟 포인트에요 ..

주말에는 여기에서 많은 분들이 사진을 담는다고 하는데 타이밍 필수가 아닐까 싶구요 ..







아무튼 ..

산책 코스가 여러모로 잘 되어 있어 ..

그저 편안한 마음으로 유유자적 걸었던 것 같아요 ..







추억 또한 무던히 남겼구요 ..

손수 행할 수 있는 요소 역시 많더라구요 ..

그만큼 많은 것들을 누릴 수 있었던 시간이었네요 ㅎ ..







신비 아니 신기하죠? ㅎ ..

본인 역시 그 중에 하나였구요 ..

동행인 또한 마찬가지로 그렇게 생각을 하더라구요 ..







언제 ..

또 볼까 싶었다니까요 ..

그만큼 오랜 시간 동안 무던히 누렸구요 대충 끝내고 가지말자고 동행인과 심적 다짐을 했던 것 같아요 ㅎ ..







감귤 노노 ㅋㅋ ..

유리공예 작품에요 ..

얼마나 신기한지 하나 따서 가보고 싶을 정도였으니까요.물론 당연히 안됩니다 ..







한 바퀴 산책을 끝내고 나니 ..

제주도 여행지의 청명함도 그 즉시 찾아오더라구요 ..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보낸 시간이었구요 보는 내내 시원해서 좋더라구요 ..







동전이 없어 돈은 던지지 않았구요 ..

그냥 마음 속으로 소원을 빌었던 것 같아요 ..

우리 동행인 건강하게 앞으로 삶을 영위하길 말이에요 ..







그렇게 ..

조금 더 시간을 아름답게 누렸어요 ..

곳곳에 너무나도 볼거리가 그만큼 많더라구요 ㅋㅋ ..







물론 ..

유리공예의 진면목도 알았구요 ..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유리는 진짜 삶의 일부분이었나 싶었구요 ..







사랑의 기운이 샘솟는 공간 ㅋ ..

이곳에서 조금만 시간을 보내고 나면 ..

남녀간 사랑은 기본적으로 올 것만 같았다니까요 ..







뜬금없지만 ..

겨울철도 기대가 되더라구요 ..

주변을 하얀색으로 받쳐주면 어떨까 하고 말이에요 ..







그저 ..

신비로웠어요 ..

많은 것들을 되새길 수 있는 그런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ㅎ ..







이런 것들도 있더라구요 ..

그 즉시 하나 부탁드렸구요 ..

너무나도 기대치를 가지며 기다리지 않았나 싶어요 ..







정말로 ..

신비롭죠? ..

ㅎㅎ 대단했구요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연결고리 선물을 구입했다는 느낌에 그저 만족스러웠던 시간이었어요 ..







구슬이 유리 안녕 ㅎㅎ ..

다음을 기약했던 것 같아요 ..

제주도 여행지로 특히나 가족단위 남녀 연인 코스로 이만한 곳이 있을까 싶었네요 ^^ ..




제주 제주시 한경면 녹차분재로 462

064-772-7777

09:00-19: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