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마라도 배 예약 야호! 마라도가는여객선

개코냐옹이 2018. 10. 31. 11:53
728x90
반응형





마라도 다녀왔어요 여러분 ㅋㅋ ..

제주도 최남단 마라도를 실로 오래간만에 찾았던 것 같아요 ..







가을 마라도 너무너무 기대했던 것 같아요 ..

개인적으로 배를 타는 것도 너무나도 좋아하며 그만큼 설레였던 것 같아요 ..







주차장도 참으로 널찍하더라구요 ..

안락한 마음가짐으로 주차를 한뒤 티켓팅을 하러 이동했어요 ..







여기가 바로 마라도 배 예약을 할 수 있는 장소에요 ..

건물 자체도 널찍해서 네비를 찍고 가면 쉽사리 찾을 수 있겠더라구요 ..







저 멀리 바다를 바라보는 여유 ㅎ ..

심적 힐링이 자연스레 이어지는 기분이었어요 ㅎㅎ ..







참고하시면 될 듯 싶어요 ..

가격대가 보기보다 부담이 없어 여러모로 심적 편안했던 것 같아요 ..







승선신고서 필수 작성 ㅎ ..

반드시 작적을 해야 하니 귀차니즘을 발동하면 절대로 아니 되옵니다 ㅋㅋ ..







실제로 구입했던 티켓이에요 ..

이런 식으로 진행이 되니 참고하고 구입하면 되겠어요 ..







이것 한 번 보세요 ..

다양한 할인도 가능하니 그냥 참고하면 될 듯 싶어요 ..







시간대 역시 참조하면 되겠어요 ..

배를 타게 되면 꼭 1명 정도 시간을 햇갈려 하시는 이들이 계시더라구요 ㅎㅎ ..







카달로그까지 참고를 ..

미리부터 마라도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정보라고 보면 되요 ㅎㅎ ..







참으로 마음에 드는 매개체더라구요 ..

신분증이 없으면 배 승선이 되지 않아 여러모로 효율적인 기기로 보였네요 ..







배 타는 주변이 송악산이라 ..

출발 전 구경할 요소들이 많더라구요 ..

본격적으로 가기 전 그만큼 행복했던 시점이에요 ..







출발 ..

본격적으로 마라도 배 예약 후 이어지는 마라도가는여객선 출발 타임이에요 ..







진심 ..

그림이 따로 없죠? ..

너무너무 행복하더라구요 ..







30분 만에 순식간 도착했어요 ..

너무너무 설레이고 아름다운 것 있죠 ..

후에 연결되는 호기심이 그만큼 충족되기를 바라지 않았나 싶어요 ..







마라도에서는 ..

2시간을 체류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

충분한 시간이구요 호기심을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는 시간이라고 보면 되요 ..







가을 억새도 다량 보이는 것 있죠 ..

가을이 정감이 강하게 나타나는 시점이었어요 ㅎㅎ ..







정말로 장관이었어요 ..

여러모로 가을 정감이 잔뜩 흡수된 시점이었어요 ..







볼거리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

거기에 가는 곳 마다 정감도 다수 보유하고 있어 여러모로 느낌이 특별했던 것 같아요 ..







다들 좋아하더라구요 ..

섬이 생각보다 넓지 않아 곳곳을 다니는데 전혀 무리가 없었구요 ㅎㅎ ..







냐옹 ㅎㅎㅎ ..

너무너무 깜찍한 고양이 한 마리가 우리들을 큐티하게 반겨주는 것 있죠 ..







걷는 것 자체가 참으로 좋더라구요 ..

역시나 가을 산책은 여러모로 행복감을 가득 안겨주더라구요 ..

무작정 행복했으며 설렘을 듬뿍 마구 선사해주더라구요.그냥 아름다웠던 찰나에요 ..







하늘도 참으로 맑더라구요 ..

푸른 기운이 마구 몸속에 흡수되었으며 ..

저절로 힐링이 되며 웰빙의 기운이 마구 표출되었던 것 같아요 ..







멋지죠? ..

나름 폼도 잡아봤어요 ..

가을 정감이 이때부터 2배 이상 부각되었다고 보면 되요 ..







2시간이 진짜 금세 지나갔어요 ..

돌아가는 배가 다시 마라도로 오는 순간이에요 ..

짧은 시간이었지만 컴백 배로 인하여 안도감도 한편으로 들었던 것 같아요 ..







금일 사전에 치밀하게 준비한 마라도 배 예약은 완전 성공 ..

여러모로 행복했으며 만족스레 애초의 출발지로 돌아갔던 것 같아요 ..

사람들의 눈빛에는 다들 호기심이 해소가 되었는지 뿌듯함이 물밀듯 비춰졌던 것 같아요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송악관광로 424

064-794-6661

08:40-14:3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