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서귀포시 맛집 입맛 돋우는 점심 법환나들목

개코냐옹이 2018. 9. 19. 17:05
728x90
반응형





서귀포시에 가면 아침부터 저녁까지 삼시세끼가 가능한 음식점이 있다 ..

토박이 동생 왈 현지 주민들이 다수 찾는 식당이라는 소식에 부리나케 함께 1끼를 해결하기 위해 발걸음을 옮겼다 ..







상호는 서귀포시맛집 법환나들목 ..

도대체 어떤 식으로 이름을 지었는지 무척이나 궁금했던 시점이다 ..

참으로 센스 넘치는 장면이 아닐까 싶다.어떤 의미였는지 솔직히 궁금했지만 바쁜 것 같아 그냥 심적 갈무리했다 ㅎㅎ ..







아침식사가 된다고 하다 ..

제주도를 찾게 되면 아침식사 맛깔나게 하는 곳을 찾기가 쉽지 않다 ..

물론 관광지형 음식점은 대부분 가능하다.단 맛이라는 타이틀이 붙는 것 자체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다 ..







시간 참고 요망 ..

7시? 정말로 대단하다 ㅎㅎㅎ ..

도심 회사가 밀집한 지역도 아닌데 말이다 ..







주요 메뉴 가격대다 ..

도민 음식점인지라 메뉴 자체가 조금은 많이 보였다 ..







이런 식으로 말이다 ..

가격대 역시 대부분 준수하다 ..

1인당 7천원이라는 가격대로 무수히 많은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것으로 보였다 ..







우리들의 점심식사로 흑돼지두루치기를 우선 주문했다 ..

수분 가득 머금은 비쥬얼 자체가 너무나도 남다르게 다가왔던 메뉴다 ..

더군다나 속에 내포하고 있는 양념은 차후 서서히 졸아들며 최대치의 감칠맛으로 탄생한다 ..







함께 익혀먹는 곁음식들이다 ..

함께 익혀 먹으면 여러 가지 식감으로 재탄생한다 ..

쏠쏠한 별미 음식 역할을 하는 사이드 재료라고 보면 되겠다 ..







한상 제대로 세팅이 되었다 ..

제주도 현지인 맛집에서 원했던 그림이 제대로 나왔다 ..

스스로 느끼기에도 참으로 먹음직스럽게 다가왔던 부분이다 ..







불판을 보면 답이 나온다 ..

이 정도의 불판에 조리를 하면 개인적으로 맛이 부족할 수가 없다고 생각한다 ..







순식간에 조리를 이어갔다 ..

침넘어가는 순간이 다가왔다는 의미다 ..

동행했던 이가 정말로 맛깔나게 열처리를 완료했다 ..







이것이 바로 제주도에서 즐기는 두루치기다 ..

그것도 흑돼지로 조리한 정말로 맛깔난 두루치기다 ..

재료 자체의 차이점으로 그만큼 만족스러운 식감으로 재탄생할 수 밖에 없다 ..







사진에는 없지만 ..

레알 순식간에 해치웠다 ..

그 즉시 주문했던 볶음밥 재료 김가루다 ㅋㅋ ..







가성비 양적으로도 너무나도 푸짐했다 ..

볶음밥 섭취 전 공깃밥의 반은 쌈으로 우선 만족도를 느꼈던 찰나다 ㅋㅋ ..







그렇게 ..

서귀포시맛집에서 맛깔난 식사를 한 뒤 ..

늦게 찾은 동행인으로 인하여 뒤늦게 주문한 닭볶음탕이다 ..







진짜 심적 너무나도 고통스러웠다 ..

반주 한 잔이 절실해 기다림의 시간이 안타까웠던 시간이다 ..







언능 ..

졸아들기만을 기다렸다 ..

완성 후 이어지는 감칠맛의 향연 ㅎㅎㅎ ..







양념 그윽하게 배인 식감이 장난이 아니었다 ..

왜 동행인이 현지인 맛집이라고 언급을 했는지 실감했던 부분이다 ..







정말로 ..

내 입에 딱이었다 ..

쫄깃한 겉면과 담백한 속살까지 닭볶음탕의 정석을 보는 듯 게걸스레 연거푸 섭취를 했다 ..







그냥 갈 수 없잖아 ㅋㅋㅋ ..

자주 갈 수 없는 음식점으로 인식했기 때문에 자연스레 추가 주문을 했던 상황이다 ..







전복과 성게가 다량 첨가되어 있는 미역국이다 ..

국물 색감을 보면 알겠지만 그냥 시원함의 극치다 ㅎㅎ ..







목넘김이 너무나도 좋았다 ..

속풀이 용도로 최선이었으며 제주도의 바다속 심해를 보는 것 마냥 깊이감 역시 엄청났던 서귀포시 맛집의 별미가 아니었나 싶다 ..







느낌상 관광객이 아닌 전부 현지인으로 보였다 ..

적어도 현지인들이 다수 찾는 음식점은 기본적으로 손맛이 있다 ..

밑반찬부터 메인 음식들 하나하나 전부 그냥 꿀맛으로 다가왔던 부분이다 ..

차후 제주도 방문 시 무조건 다음을 기약했으며 자연스레 발길이 움직일 것으로 예상되었다 ..

토박이 지인에게 뒤늦게 고마움을 전달하고 싶다.진정한 맛집을 경험하며 기분 좋게 외부로 나왔다 ..




<참고내용>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 930

연락처 : 064-739-4646

영업시간 : 08:00-22:00

주차 :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