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서귀포 점심식사 맛집 제주 삼이사

개코냐옹이 2018. 9. 12. 21:32
728x90
반응형





제주도 서귀포 점심식사 맛집으로 알려진 음식점을 시간 내어 찾았다 ..

허기짐이 너무나도 찾아왔던 시점으로 절로 밥밥 거리며 향했던 것 같다 ㅋㅋ ..

참고로 제주도에서 그동안 자주 접했던 음식들과 달라 더욱더 기대 심리를 가지지 않았나 싶다 ..







이중섭거리와 인접해 있다 ..

그런 연유로 관광 및 식도락 연계 코스로 선택을 해도 당연하듯이 무난함을 취할 수 있겠다 ..

제주 맛집 324 너무너무 두근두근 설렘 가득 안고 맛의 향연에 빠지기로 했던 시점이다 ㅎㅎㅎ ..







실내가 너무나도 프레쉬한 것 같다 ..

분위기 자체가 너무나도 좋아 동행이 미소가 귀에 걸렸던 모습을 즉시 확인했다 ..

서귀포 점심식사 맛집 주인장께서 대단한 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것 같고 손님 입장에서 그저 행복감을 듬뿍 가져갈 수 있었다 ..







주요 메뉴 및 가격대 ..

대체적으로 준수한 편이다 ..

하나하나 다 맛보고 싶어 동행인들 모두 제각각 음식들을 선택했다 ..







동행했던 우리 공주님의 덕후 메뉴다 ..

정말로 퀄리티 있는 떡볶이를 판매하고 있다 ..

어른인 본인도 먹고 싶어 순간 군침을 무던히 흘렀던 찰나다 ㅋㅋㅋ ..







밑반찬들도 상당히 정갈하다 ..

하나하나 개별적 식감들이 살아 있으며 할머니 반찬 같은 포근한 느낌이 감돌았다 ..







아삭아삭 ㅎㅎ ..

상쾌한 느낌이 참으로 긍정적이다 ..

금일 주문했던 메뉴들과의 상호 궁합도 상당히 훌륭했던 것 같다 ..







배추김치도 나왔다 ..

밑반찬도 물론 괜찮지만 담음 그릇 역시 참으로 심플하며 시선을 집중시키지 않았나 싶다 ..







이렇게 총 4가지 곁음식이다 ..

서귀포 점심식사 용도로 탁월한 밑반찬들이다 ..







조리하는 것을 시선에 담았다 ..

너무너무 먹고 싶어 즉시 군침을 삼키지 않았나 싶다.진심 힘겨웠던 시간이다 ㅎㅎㅎ ..







된장짬뽕이다 ㅋㅋ ..

정말로 신기한 한국식 메뉴다 ..

각종 해산물들과 시원한 된장 국물의 콜라보가 레알 대단했던 음식이다 ..







볶음밥도 부탁드렸다 ..

새우와 전복 볶음밥 메뉴가 있어 취향껏 선택하면 되겠다 ..

밥알에 윤기가 자르르르하다.코팅을 너무나도 맛깔나게 했던 별미 식사류다 ..







정말로 임팩트 가득한 메뉴 오겹살정식이다 ..

개인적으로 가장 맛깔나게 즐길 수 있었던 음식이다 ..

그만큼 상호 조화가 적절하게 이루어졌으며 희소가치가 남달랐던 메뉴로 판단되었다 ..







새우볶음밥 노른자 톡톡 ^^ ..

가장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방식이다 ..

정말로 든든하게 자리 내내 맛 볼 수 있었던 완소 음식이다 ㅎㅎ ..







사랑의 하트 ㅎㅎ ..

맛나게 먹었다는 증명 샷이다 ..

동행인 표정에서 객관적 유추할 수 있지 않았나 생각한다 ..







서귀포 점심식사 맛집 벽면 그림으로 마무리를 했다 ..

정말로 재미나는 장면이며 다음을 기약할 수 있었던 매개체로 보였다 ..







식사 후 ..

소화 촉진 차원에서 인근 관광지로 발걸음을 옮겼다 ..

성읍민속마을로 제주도의 예스러운 그림을 확인할 수 있는 관광지다 ..







심야 시간 ..

천지연폭포도 찾았다 ..

너무나도 낭만적인 하루의 마감 시간이다 ..

서귀포 점심식사 성공 및 하루의 마무리를 너무나도 기분 좋게 장식을 했다 ..




(참고내용)

제주 서귀포시 명동로 6

064-732-0324

11:30-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