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수월봉 맛집 아기자기 공간 키친놀

개코냐옹이 2018. 9. 18. 21:55
728x90
반응형



 


 너무나도 재미난 곳을 발견했다 ..

 아기자기 아름다운 화분 다육이를 보고 구입할 수 있으며 ..

 그 심플함에 준하는 맛깔난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는 수월봉 맛집 키친놀이다 ..







 보시다시피 ..

 입구 외부에 다육 판매 홍보를 하고 있다 ..

 처음에는 음식점에 왠? 다육이 이렇게 생각을 했지만 ..

 실지로 보고나서 너무나도 반했던 매개체다.무조건 구입하게 되는 매력을 확인했던 대상이다 ..







 외관도 참으로 남다르다 ..

 제주도의 명산 수월봉 인근에 있는 음식점 답게 ..

 신비로움이 물씬 마구 풍겼으며 저절로 발길이 움직이는 호기심 역시 확인했다 ..




 



 폭스바땡? ..

 차량 개조를 한 그림이다 ..

 실지로 운전대를 잡고 나가고 싶은 열망이 가득했던 순간이다 ..

 주인장께서 제주가 상당히 많은 느낌이 들었으며 그에 준하는 재미나는 연결고리를 음식 섭취하는 내내 확인했다 ..







 연락처? ..

 참고하면 되겠다 ..

 주인장 이름이 당당하게 나열되어 있으며 명함 사진 역시 너무나도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다 ..







 손님들이 사진 찍고 보여줄 만한 요소들이 상당히 많다 ..

 동행인이 SNS 사진을 찍어달라고 아우성이다.그만큼 장점이 무던히 많은 곳으로 판단되었다 ..

 나 잡아봐라 ㅎㅎㅎ 요사이 이 용어는 뛰는 것이 아닌 퀵보드와 흡사한 자전거를 두고 하는 말이 아닌가 싶다 ..







 진짜 나 잡아봐라 외치는 동행인이다 ..

 평상시 자전거좀 탔다는 것을 여실히 보여주는 생생한 뒷태다 ..

 이런 상상을 해보시면 된다.제주도의 한적한 도로변에서 즐기는 라이딩 말이다.그냥 말이 필요없다 ㅎㅎㅎ ..




 



 실내로 들어왔다 ..

 허기짐이 급 찾아왔던 순간이다 ..

 특별한 음식들을 먹고 싶었던 애초의 목적을 실현하기 위해 부리나케 들어왔으며 ..

 서두에서 언급한 SNS용 사진을 담으려는 이들이 많아 턱시도 및 드레스까지 구비하고 있었다.사진 한 방 찍고 주문을 했던 찰나다 ..







 금일 수월봉 맛집에서 주문했던 메뉴 함박바게트다 ..

레알 독특한 메뉴로 보였으며 그동안 무던히 식도락을 경험했지만 이런 메뉴는 세상에나 처음이었다 ..

 바게트의 신개념 메뉴가 아닐까 싶고 플레이팅 자체가 어느 고급 레스토랑 실지 스테이크 메뉴를 보는 것 마냥 정말로 아름답게 펼쳐졌다 ..







 그림이 따로 없다 ..

 너무나도 먹음직스러운 플레이팅이다 ..

 정말로 당장 즐기고 싶었으며 소위 말하는 침 넘어가는 상황이 지속적으로 나타나지 않았나 싶다 ..







 침 꼴깍 !!! ..

 함께 주문했던 커피류와 너무나도 잘 어우러졌다 ..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함이 물밀듯 밀려왔으며 포인트 감칠맛이 더불어 엄청나게 식감적으로 느껴졌다 ..







 동행인이 식탐이 폭발했다 ..

 새싹채소와 귤슬라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최대치의 맛으로 탄생했다 ..

 거기에 음식 자체의 비쥬얼이 남달라 먹는 것이 즐거움으로 그저 다가오지 않았나 생각했던 것 같다 ..







 호기심 가득 음식을 탐미하고 있는 동행인이다 ㅋㅋ ..

 음식은 바로 먹는 것이 아니라고 하며 적어도 시선적 즐거움도 가져야 한다고 한다 ..

 그 즉시 인정했다.하지만 이런 것은 있다.적어도 이 정도의 비쥬얼이 나와야 한다는 전제 조건 말이다 ㅎㅎ ..







 금일 수월봉 맛집에서 동행인 물만났다 ..

 음식을 먹는 와중 일어나 사진을 찍어달라고 난리다 ㅎㅎ ..

 이런 기회가 자주 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한 번 왔을 때 많은 사진을 찍고 싶다고 성화를 부렸던 찰나다 ..







 인절미눈꽃빙수도 부탁드렸다 ..

 요사이 유행하는 팥빙수 방식을 지향하고 있으며 ..

 그 와중 남다른 비쥬얼로 우리 테이블로 세팅이 되었다 ..







 신비로운 시간 돌입이다 ..

 이날 날이 더웠기 때문에 무던히 입안으로 가져갔다 ..

 더군다나 탐스럽게 세팅된 모습에서 이상하리만큼 식탐이 폭발했던 것 같다 ..







 물론 본인이 아닌 동행인의 손짓이다 ㅎㅎ ..

 속도가 장난이 아니다.마하 비행기를 보는 것처럼 내내 순식간이었다 ..

 인절미 팥빙수가 한순간에 사라졌으며 순간 표정이 뽀로롱 변화하며 다이어트를 문득 떠올렸던 시점이다 ㅋㅋㅋ ..







 그래도 꿋꿋함을 끝까지 가져갔다 ..

 달콤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가져갔으며 스트레스가 저만치 날라가는 기분이었다 ..

 수월봉 맛집 키친놀로 발걸음을 옮긴 이유를 나름 취할 수 있어 뿌듬함 역시 엄습하지 않았나 싶다 ..







 콩가루가 참으로 고소하다 ..

 팥빙수에 결코 빠질 수 없는 재료가 아닐까 싶다 ..

 모든 음식에 조화롭게 믹스가 되어 식감적 포인트에 커다랗게 일조를 하지 않았나 싶다 ..



 




 그냥 꿀맛이다 ..

 시원함을 넘어 중독성도 보여줬던 것 같다 ..

 요사이 달콤함을 자주 즐기는 이유를 꿀맛 같이 경험했던 시간이다 ..



 




 바게트와 팥빙수의 콜라보 ㅎㅎ ..

 역시나 너무나 조화롭게 믹스되는 기분이었다 ..

 하나하나 놓칠 것들이 하나도 없는 수월봉 맛집이 아닐까 싶었다 ..







 진짜 ..

 재능이 넘치는 주인장 내외다 ..

 다육이 판매에 이어 직접 작곡하신 노래를 연주하고 있다.낭만적인 시간 역시 더불어 찾아왔던 상황이다 ㅎㅎㅎ ..







 결국 다육이 역시 함께 구입했다 ..

 제대로 선보였기 때문에 가능한 그림이며 친절하게 키우는 방법도 알려주셨다 ..

 가을바람이 낭만적으로 부는 시기에 또 다시 발걸음을 옮기기로 하며 다음을 기약했다.동행인과 나 너무나도 행복했던 시간이다.^^ ..




제주 제주시 한경면 고산로 73

010-3465-5614

11:00-19: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