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보리빵 맛집 신기한 보리빵마을

개코냐옹이 2018. 9. 20. 19:43
728x90
반응형





명절 선물을 하기 위해 이리저리 수소문을 하던 와중 발견한 보리빵전문점이다 ..

너무너무 신기했다.우리가 흔히 인지하고 있는 보리빵은 한 가지.전부 다 새로운 콘셉트로 선보이고 있었다 ..







보리빵에 올인했다 ..

타 메뉴는 보이지 않는다 ..

오롯이 맛깔난 보리빵만 즐길 수 있다 ..







한적한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 보리빵 맛집 보리빵마을이다 ..

옛날 맛을 재현했다는 소식에 정말로 기대치를 가지고 방문을 했다 ..







참으로 신기하고 재미나다 ㅎㅎ ..

그네가 입구 한편에 떡하니 있다 ..

진심 이곳의 주인장께서 재미난 요소로 펼쳐낸 것으로 보인다 ..







인근 배달을 하시는지 입구에 떡하니 차량이 보였다 ..

가게 자체 홍보 등등 여러 가지 요소적인 측면에서 바라보는 바 무척이나 효율적으로 인지했던 부분이다 ..







대중 교통으로도 쉽사리 찾을 수 있다 ..

명주주택역이 지척에 있어 이동하기에도 무척이나 용이한 편이었다 ..







제주 보리빵 맛집 실내 ..

느낌 있는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는 내부며 분주하게 움직이는 모습을 육안으로 확인했다 ..







명절이 다가오니 사장님께서 정신이 없다 ..

원하는 손님 택배 배달 및 현장 판매로 인하여 너무나도 바삐 움직이는 주인장이시다 ..







보리빵의 주재료는 전부 다 국내산이다 ..

유명세를 타고 있는 모습과 함께 사인도 다수 보였다 ..

확실히 제주도에서 희소가치를 가지고 있는 간식으로 느껴졌다 ..







정말로 꼼꼼하다 ..

디테일하게 소비자가 원하는 정도로 판매를 하고 있다 ..

소비자를 배려하는 측면에서 바라보니 더욱더 배려심 넘치는 장면으로 다가왔다 ..







참고하면 되겠다 ..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문구다 ..

대한민국 국민의 특성상 관심을 가지며 글귀를 살펴봤던 것 같다 ㅋㅋ ..







변함없는 팥앙금이 참모습 ..

사장님 왈 한치의 오차도 없이 정확하게 만든다고 한다 ..

달콤하게 보였으며 당장 보리빵을 섭취하고 싶은 열망이 가득했던 순간이다 ..







막 ..

빵을 만드는 장면도 목격했다 ..

색깔별로 구분이 되는 너무나도 군침 도는 장면이었다 ..







소량만 섭취하고 부모님댁으로 보낸 결과 ..

지금 간절히 먹고 싶은 생각이 굴뚝이다 ㅎㅎ ..

그만큼 임팩트 넘치는 맛으로 다가온다고 보면 되겠다 ..







핀이 살짝 빗나갔다 ..

자세히 보고 연락처 참고하면 되겠다 ..







보리 성분을 보면 답이 나온다 ..

진짜배기며 최선의 식감을 그 즉시 접할 수 있다 ..

웰빙스러움 역시 취할 수 있어 어르신용 선물 용도로도 그냥 딱이다 ..







부탁했던 택배 용도를 손수 세팅하고 있는 장면이다 ..

당장 다량을 섭취하고 싶었지만 부모님 얼굴을 떠올리며 포장하는 장면을 묵묵히 지켜봤던 것 같다 ..







정말로 양이 많다 ..

차후 택배로 받게 되면 냉동 보관 후 먹을 양만 쪄서 먹으면 된다 ..

손수 구입 후 보내려고 하니 괜스레 감동의 손길로 느껴지지 않았나 싶다 ㅎㅎ ..







소량 구입해서 손수 우리가 먹었던 보리빵이다 ..

제주 보리빵 맛집의 진면목을 여실히 접할 수 있는 그림이다 ..







반을 그대로 잘라 내부를 확인하기로 했다 ..

보시다시피 깜짝 놀랄만한 반전으로 우리 곁에 찾아온다 ..







팥 앙금이 있는 빵은 정말로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이다 ..

취향껏 즐길 수 있는 장점 역시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도 가지고 있겠다 ..







보리빵 쑥보리빵 보리팥빵 쑥팥보리빵 보리찐빵 쑥보리찐빵까지 ..

너무너무 종류가 다양하며 주관적 선호하는 재료가 첨가된 보리빵을 즐기면 되겠다 ..







커피와 보리방의 케미 ..

ㅋㅋㅋ 말이 필요 없는 조합이다 ..

달달함을 오랫동안 가져갈 수 있었던 진정한 콜라보다 ..







부모님댁으로 가기 위해 공항으로 왔다 ..

택배로 붙히려고 처음에는 계획을 했는데 일정 변경이 이루어져 직접 가지고 왔던 시점이다 ..







돌하르방님 하나 드세요 ㅋ ..

우리 하르방님도 마음으로 너무너무 맛깔나게 드시는 장면이다 ㅋㅋㅋ ..







고고씽 부모님 댁으로 ..

너무나도 설렘 가득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

제주 보리빵 맛집의 달콤함에 취해 덕담을 하실 부모님 얼굴을 기분 좋게 떠올리며 대기 시간을 가졌다.정말로 소중했던 시간이었다 ..




(참고내용)

제주 제주시 도령로 170

064-744-3334

08:00-19: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