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공항 근처 김밥 피크닉 소쿠리야

개코냐옹이 2018. 8. 24. 17:05
728x90
반응형





피크닉 김밥을 즐기려면 소쿠리야로 ㅋㅋ ..

금일 김밥 섭취부터 피크닉까지 하룻동안 너무나도 즐거운 식도락 시간을 보냈다 ..







개인적으로 김밥을 너무나도 좋아한다 ..

제주공항 근처 김밥 소쿠리야에서 김밥을 즐기고 난 뒤 피크닉을 하려고 계획을 하며 발걸음을 옮겼다 ..







음식점 앞 ..

너무나도 낭만적이다 ..

활용할 수 있는 멋스러운 소품들이 다수 보인다 ..







카페 메뉴도 판매하고 있다 ..

착한 가격대로 판매하고 있어 개인적으로 무척이나 마음에 들지 않았나 싶다 ..







통나무에 개인적인 메시지를 기입한 그림이다 ..

우리 일행 역시 상쾌한 문구를 기입하여 차후 방문을 기약했다 ..







실내다 ..

너무나도 심플하다 ..

김밥집&카페 그 이상의 품격이 있다 ..







인근에 제주외고가 있다 ..

전용 메뉴판에 500원 할인이라고 되어 있는 글귀 자체가 너무나도 이색적이다 ㅋㅋㅋ ..







보증금을 받고 피크닉 세트 대여도 하고 있다 ..

적당량의 식사 후 너무나도 쏠쏠하게 이용했던 매개체다 ㅋㅋ ..







너무나도 행복했다 ..

세상에나 단무지를 감귤을 이용해서 만들었다.너무너무 궁금했던 김밥 재료다 ㅎㅎ ..







이렇게 한 세트 대여를 할 수 있다 ..

우리 일행의 금일 목적을 이룰 수 있는 완벽한 물품이다 ㅎㅎ ..







자연스레 허기짐이 밀려왔던 찰나다 ..

피크닉 가기 전 김밥을 부탁해서 선 섭취를 했다 ..







김밥이 너무나도 달짝지근 맛났던 것 같다 ..

거기에 떡볶이까지 분식계의 획을 그을 수 있었던 먹거리다 ..







금일의 주목적이다 ..

별도 금액 2만원을 지불하고 피크닉세트를 주문했다 ..







너무나도 정겨웠다 ..

그냥 자체만으로 너무나도 아름다운 그림이 아니었나 생각한다 ..







제주공항 근처 김밥 하우스에서 항몽유적지도 이동했다 ..

이왕지사 관광지 아름다운 곳에서 식도락을 행하기 위한 목적이었다 ..







니 한 입 내 한입 ㅋㅋㅋ ..

서로간 정말로 아름다운 장면을 재현했다 ..

피크닉의 본모습을 제대로 누렸던 아름다운 시간이었다 ..







그렇게 아름다운 피크닉을 즐긴 뒤 항몽유적지 사진도 담았다 ..

제주도에서도 그나마 덜 알려진 관광지이자 역사적인 지역이다 ..







주변 자체가 절정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다 ..

너도나도 무더위에 사진을 담으려고 온갖 포즈를 취하며 행복한 시간을 가지고 있는 모습이다 ..







그렇게 향기롭게 마무리를 했다 ..

피크닉의 개념을 여실히 일깨워준 아주 행복했던 시간이 아니었나 싶다 ㅎㅎ 그럼 ..




참고하세요!!!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고성남길 36

064-799-8005

11:00-19: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