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화순금모래해변 맛집 돼지갈비 돈솔

개코냐옹이 2018. 8. 25. 20:34
728x90
반응형





제주도 화순금모래비치 인근에서 너무나도 맛깔나게 한 끼 즐겼던 고깃집이다 ..

메뉴의 집중성을 다분히 가지고 있어 특히나 맛깔나게 즐겼으며 주변 분위기와 맞물리며 꿀맛 같은 육고기를 섭취했다 ..







동네 자체가 무척이나 정겹다 ..

고기맛이 절로 생기는 마을이라고 보면 된다 ..

방문 시 설렘 가득 기분 좋게 찾지 않았나 싶다 ㅎㅎㅎ ..







화순금모래해변 맛집 인근에 아름다운 학교도 있다 ..

참고로 제주도의 학교는 웬만하면 초등학교도 잔디가 깔려 있어 너무나도 아름답게 주변을 살폈던 것 같다 ..







화순금모래해변 맛집 돈솔 실내 ..

너무나도 심플하며 닥트가 다닥다닥 붙어 있어 자연스레 육고기 탐미를 하고 싶은 상황이었다 ..







메뉴 및 가격대 ..

대체적으로 무난한 가격대를 지향하고 있어 마음 편히 주문을 넣은 상황이다 ㅋㅋㅋ ..







테이블로 착석을 하고 보니 실내가 너무나도 정겹다 ..

야자수 나무가 떡하니 코앞에 있어 제주도를 방문했다는 이유를 여실히 확인할 수 있었던 매개체다 ..







금일 화순금모래해변 맛집 주문 메뉴는 양념갈비다 ..

달짝지근한 양념이 은은하게 풍겼으며 촘촘한 칼집이 너무나도 인상적이었다 ..







동행인 손으로 확인했다 ..

접착뼈를 사용하는 것이 결코 아니다 ..

제대로 된 갈비뼈를 이용한 오리지날이다 ..







참숯과 양념갈비의 케미 ..

진심 미치도록 즐기고 싶은 비쥬얼이며 장면이다 ㅋㅋㅋ ..







참숯의 화력이 받쳐줘서 자연스레 불향이 넘쳤다 ..

그만큼 식탐을 떠나 당장 갈비 탐미를 하고 싶은 상황이었다 ㅎㅎㅎ ..







절묘한 사이즈로 잘랐다 ..

한입 깨물면 가장 맛깔난 식감으로 탄생하는 그런 그림이었다 ㅋㅋㅋ ..







달큰한 내음 역시 장난이 아니었다 ..

윤기 자르르한 모양새에 부드러움과 담백함이 자연스레 유추되지 않았나 싶다 ..







지화자!!! ..

제주산 한라산 소주를 급 주문을 했다 ..

맛깔난 고기와 주변 분위기가 있어 주문하지 않을 수가 없었던 상황이다 ㅎㅎㅎ ..







한 잔 기분 좋게 들이켜며 안주 한쌈을 준비했다 ..

먹고 싶은 열망에 사로잡힌 눈빛이 정말로 강렬했던 시점이다 ㅋㅋㅋ ..







그냥 꿀맛이었다 ..

양념갈비 내부에서 흘러내리는 육즙이 너무나도 다량 흘러내렸다 ..







그렇게 맛깔나게 즐긴 뒤 공깃밥을 부탁했다 ..

참고로 공깃밥 주문을 하면 기본적으로 된장갈비를 내어준다.공짜 된장찌개 마무리 음식으로 최선이었다 ..







남김없이 싹싹 모든 것이 다 무난했다 ..

특히나 뼈에 붙은 살코기가 너무나도 쫄깃해서 막바지 감칠맛 넘치는 식감을 안겨주지 않았나 싶다 ㅎㅎㅎ ..




참고하세요!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로 71

064-792-6033

10:00-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