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공항 근처 아침식사 갈치 탐미 신옛촌

개코냐옹이 2018. 8. 22. 19:52
728x90
반응형





제주국제공항과 인접해 있는 음식점에서 향토음식 제대로 즐겼다 ..

갈치조림 세트 메뉴로 제주도 특유의 음식을 다량 만끽했던 시간이었다 ..







음식점 위치가 참으로 정겨운 것 같다 ..

제주도스러운 정감 넘치는 느낌이 가득해서 식탐이 절로 상승하지 않았나 생각한다 ..







참고하면 되겠다 ..

제주공항 근처 아침식사 식당으로 손색없는 위치며 동네다 ㅎㅎ ..







메뉴가 참으로 많은 것 같다 ..

거기에 실속 세트 메뉴도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도 넓게 가지고 있지 않나 싶다 ..







정말로 고민했다 ..

어떤 실속 아침 메뉴도 선택할지 심히 고민했던 찰나다 ..







결정 ㅎㅎㅎ ..

다양한 메뉴들을 소량씩 즐길 수 있는 갈치조림 작은 메뉴를 선택장애 끝 결정했다 ..







유아 전용 의자도 갖추고 있다 ..

가족 단위 손님들에게 아주 긍정적인 매개체다 ㅎㅎ ..



 




아침부터 참으로 분주한 주방이다 ..

실속 메뉴가 그만큼 다양한 음식들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







제주도 명물 소주도 다량 판매하고 있다 ..

아침부터 반주 한 잔 하고 싶어 너무나도 힘들었던 시간이다 ㅋㅋ ..







원산지 표시 ..

너무나도 선명하게 양심을 긍정적으로 드러내고 있다 ..







기본 곁음식 ..

너무나도 정갈하다 ..

대부분 하나하나 젓가락이 움직였던 밑반찬들이다 ..







유채무침도 있다 ..

정말로 인상적이다 ..

그동안 거주지 주변에서 결코 접하기 쉽지 않은 찬들이기 때문이다 ..







레알 군침 도는 장면이다 ㅋㅋ ..

제주공항 근처 아침식사 세트 메뉴에 포함된 메뉴 갈치조림부터 스타트를 끊었다 ..







씨알 좋은 갈치와 큼지막한 무우의 케미 ..

거기에 특제 양념까지 정말로 맛깔난 조합이 아닐까 싶다 ..







밥도둑이 따로 없었다 ..

공깃밥 하나로 부족한 상황이었다 ..

앞으로 남은 음식이 더 있는데도 불구하고 추가 공깃밥을 외쳤던 시점이다 ㅋㅋ ..







세트 메뉴에 포함된 타 메뉴를 하나씩 탐미를 했다 ..

꾸덕꾸덕 말려 구운 옥돔구이는 생선구이계의 이단아로 고소한 식감이 가히 최선이었다 ..







전복물회도 특별했다 ..

슬라이스한 전복을 다량 첨가해 물회의 퀄리티를 한껏 올려주는 기분이었다 ..







그 즉시 입맛이 살아났다 ..

여름이 가시는 기분이 들어 이 계절 즐기기에 최적화된 음식으로 느껴졌다 ..







고등어구이도 나왔다 ..

그릴에 어찌나 담백하게 익혔는지 냄새가 무던히 향기롭게 다가왔다 ..







크기 및 두께감으로 답이 나왔다 ..

너무나도 고소했으며 저절로 엔도르핀이 상승하는 기분이 다량 발생했다 ㅋㅋ ..







전복뚝배기다 ..

다량의 해산물들 효과로 인하여 국물의 시원함이 대단했다 ..

전날 다량 즐겼던 숙취 기운이 깔끔하게 상쇄되는 그런 느낌이었다 ..







본격적 포만감을 완성하는 시간대다 ..

제주공항 근처 아침식사 세트 메뉴로 온갖 섭취 방식을 완성했다 ..







모든 재료의 선도가 있어 식감도 긍정적이었다 ..

하나하나 개별적 맛보는 재미 역시 무척이나 쏠쏠했고 말이다 ㅎㅎ ..







저절로 힘이 발생했다 ..

음식으로 힘을 낼 수 있는 바탕에는 역시나 재료의 원산지가 중요하게 작용하지 않았나 싶다 ..







정말로 게걸스레 즐겼다 ..

결국 공깃밥 하나 추가를 해서 남산만한 배부름 역시 유쾌하게 완성했다 ㅎㅎ ..







마무리는 공짜 커피다 ㅋㅋ ..

만족스레 식사를 즐긴 후 마시는 후식 커피는 그만큼 만족감을 배가시켜주는 역할을 하지 않았나 생각한다.잘 먹었습니다 ㅎ ..




참고하세요?

제주 제주시 오도11길 19-14

064-746-9288

08:30-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