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서귀포시 맛집 짜글이 제주 밥통

개코냐옹이 2018. 8. 18. 10:53
728x90
반응형





제주도 서귀포에서 한식으로 포만감 가득 한 끼를 즐겼다 ..

더군다나 양식으로 돈까스까지 함께 판매하고 있어 동행인들 식성 취향을 제대로 맞췄던 식사 시간이다 ..







서귀포시 맛집 실내가 참으로 정감 넘친다 ..

너무나도 자연 친화적이며 무더위에 그나마 그늘 바람이 불어왔다 ..







상호도 참으로 인상적이다 ..

듣기로 밥으로 통하는 음식점 이런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ㅎㅎ ..







외부로 착석하고 싶었지만 간신히 참았다 ..

제주도스러운 느낌도 좋지만 그냥 에어컨 바람이 아직까지는 필요했다 ㅎㅎ ..







양식과 한식의 만남 ..

소위 말하는 맛깔난 메뉴만 판매하고 있는 느낌이었다 ..







서귀포시 맛집 실내 완전 필소굿이다 ..

어느 테이블을 가더라도 긍정적인 느낌이 다가왔던 것 같다 ..







확실히 일반적인 음식점이 아니다 ..

고급 레스토랑을 보는 듯 느낌이 장난이 아니었다 ..







원산지 표시도 확인했다 ..

디테일함을 표방하고 있는 이곳만의 효율적인 모토다 ..







멋진 조명이 빛을 발하는 창가쪽 테이블에 착석했다 ..

음식이 나오기 전 미리부터 기대 심리가 가득했던 순간이다 ..







밑반찬으로 셀프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

처음 이후부터는 스스로 필요한 찬들을 공수해서 즐기면 된다 ..







제법 푸짐하다 ..

하나하나 개별적 식감들이 대부분 준수했던 것 같다 ..







쌈류도 무척이나 신선했다 ..

당장이라도 들고 씹어먹고 싶은 열망이 가득했던 바탕이다 ㅎㅎ ..







메밀미역전도 기본으로 챙겨주셨다 ..

바다 내음과 기름향이 교차하며 고소함을 무던히 안겨줬던 내용물이다 ..







우선 주문 메뉴 짜글이와 돈까스가 먼저 나왔다 ..

재료를 흑돼지로 사용하기 때문에 미리부터 식감적 기대치가 무척이나 고조되지 않았나 싶다 ㅎㅎ ..







흑돼지등심돈까스가 나왔다 ..

모짜렐라치즈가 옵션으로 믹스되어 풍미 역시 강하게 발산된 순간이다 ..







만인이 선호하는 메뉴다 ..

어느 방식으로 나와도 돈까스 메뉴 자체는 항시 식감적 기대치를 올려준다 ..







너무나도 고소했다 ..

웨지감자까지 있어 든든함도 안겨줬으며 쫄깃함이 가히 남달랐던 흑돼지돈까스다 ㅎㅎ ..







충청도가 원조인 짜글이도 나왔다 ..

소량의 국물을 졸아들게 익혀 밥과 함께 믹스해서 즐기면 되는 메뉴다 ..







군침이 절로 삼켜졌던 것 같다 ..

한국적 정서를 자극하는 메뉴는 웬만하면 실망을 시키지 않는 것 같다 ..







그냥 꿀맛이었다 ..

밥도둑이 따로 없었다 ..

공깃밥 한 그릇으로 부족해서 차후 하나 더 추가했다는 후문을 가지고 있다 ㅋㅋ ..







흑돼지 고기국수도 하나 청했다 ..

제주도의 음식을 즐기고 싶어 급작스레 주문했다 ..







고기국수와 일본식 라멘의 만남이었다 ..

견과류도 가득했으며 사골 육수 특유의 진함과 고소함이 듬뿍 다가왔던 것으로 기억된다 ㅎㅎ ..







중간중간 곁음식까지 챙겨주는 센스! ..

밑반찬부터 메인 음식까지 대부분 무난함을 안겨줬기 때문에 가능했던 연유다 ..







대망의 서귀포시 맛집 메인 음식은 흑돼지김치찜이다 ..

양적으로 너무나도 푸짐했으며 두툼한 흑돼지가 가득 첨가되어 나왔다 ..







통김치와 흑돼지를 자르고 나니 더욱더 식탐이 상승했다 ..

한소끔 과정을 거치며 감칠맛이 더욱더 무한 상승했던 시점이었다 ㅎㅎ ..







그냥 꿀맛이었다 ..

서두에서 언급한 공깃밥 하나 더 주문해서 정말로 게걸스레 즐겼다 ..

묵은지의 효과로 인하여 국물이 진심 맛깔나게 표출되었기 때문이다 ㅎㅎ ..







마무리까지 효율적으로 챙겨주셨다 ..

메실차로 소화 본능을 제대로 일깨워줬다 ..

시원하게 기분 좋게 마무리했으며 금일 음식점 방문 차제가 상당히 만족스럽지 않았나 싶다.그럼 ..




【참고사항】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동흥동로 25

연락처 : 064-763-4646

영업시간 : 11:30-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