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음악 멘토링 섬아이뮤직아트센터 힐링!

개코냐옹이 2018. 8. 2. 22:01
728x90
반응형





제주도에서 현대인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려는 목적하에 새워진 복합 문화 공간이다 ..

유아 및 어르신들까지 부족한 심리적 요소들을 힐링해주는 아주 긍정적인 공간이 아닐까 싶다 ..







제주도 토박이 동생 애가 이곳에서 제주 음악 멘토링을 하고 있어 함께 동행했다 ..

남서광마을 버스 정류소가 인접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편안하게 찾을 수 있겠다 ..







제주 음악 멘토링 섬아이뮤직아트센터 ..

나 역시 너무나도 궁금했으며 차후 도움이 될 만한 요소들을 확인하고 싶었다 ..







건물 내 진입 ..

외부 날씨가 너무나도 무더워 더위 탈출에도 나름 도움을 줬던 것 같다 ㅎㅎㅎ ..







벽면 역시 힐링 그 자체다 ..

제각각의 방마다 여러 가지 다양한 교육을 하고 있었다 ..







동생 아이가 있는 음악 교실부터 우선 둘러봤다 ..

순간 예전에는 왜 이런 교육 여건이 되지 않았는지 조금은 부러웠던 장면이다 ㅎㅎ ..







실제로 사용중인 악기들이 다수 갖춰져 있다 ..

드럼은 소싯적 실제로 배워보고 싶어했던 악기 가운데 하나다 ..







피아노도 있다 ..

한때 음악도의 꿈을 가지고 있던 나의 가슴을 불태웠던 매개체다 ㅋㅋ ..







주변에서 뭐 하는지 실지로 호기심 가득 살펴봤다 ..

보는 것만으로도 설렘 듬뿍 심장에 잔잔한 파동이 일어났던 것 같다 ..







함께 노랫말을 따라 부르고 싶었다 ..

그만큼 예전 기억이 새록새록 나름 추억의 시간이었다 ..







뮤지컬 연극 연습하는 방 역시 한 번 찾아봤다 ..

생동감을 느끼며 무더위에 힐링을 하고 싶은 나만의 심적 심상이었다 ..







너무나도 열정적인 아이들이다 ..

얼마나 가슴속에 많은 것들이 파고들지 아주 보기 좋은 모습이었다 ..







괜스레 어른인 나도 따라하고 싶었다 ㅋㅋ ..

그만큼 자연스러운 모습들이 설렘 그 자체였기 때문이다 ㅎㅎ ..







선생님들 역시 참으로 열정적이다 ..

아이들에게 사소한 것 하나까지도 디테일하게 가르치고 있다 ..







동생 아이 식사하는 것을 보고 잠시 미소가 발생했던 것 같다 ..

동행했던 나 역시 전체적으로 차후 도움될 만한 요소들을 많이 느끼며 흐뭇하게 바라봤던 시점이다 ..







8월에 정기 연주회가 있다고 한다 ..

제주 음악 멘토링 섬아이뮤직아트센터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이들은 부디 방문하셔서 미리부터 많은 것을 느껴봤으면 좋겠다.그럼 ..




「참고사항」

주소 : 제주 제주시 서광로 256

전화 : 064-753-899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