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올랭이와물꾸럭 배틀트립에 나온 제주 맛집

개코냐옹이 2018. 8. 1. 20:40
728x90
반응형





제주국제공항과 인접해 있는 희소가치형 음식점이다 ..

가끔 한 번씩 찾고 있는 곳으로 문어삼합 및 얼큰한 전골류가 생각날 때 필시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







상호가 참으로 독특하다 ..

그런 연유로 방문 시마다 처음 방문하는 동행인들은 언제나 신기함을 금치 못하고 있다 ..







자연산 전복을 두 눈으로 확인했다 ..

한 마디로 믿음으로 음식 섭취가 가능한 제주 맛집이다 ..







실내 벽면도 참으로 재미나다 ..

가족 단위 손님들이 찾아도 미소 가득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여건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







문어 요리 및 문어가 첨가되는 요리가 주다 ..

심지어 곁음식 재료들도 텃밭에서 직접 관리한다고 하니 손님 입장에서 그저 긍정적으로 다가오는 부분이었다 ..







제주 맛집 올랭이와물꾸럭 메뉴와 가격대다 ..

4인이 방문하면 양에 따라 두 가지 메뉴를 다 즐길 수 있어 그저 음식 탐미를 유쾌하게 가져갈 수 있겠다 ..







기본 곁음식 및 올랭이와물꾸럭 中자 메뉴가 나온 모습이다 ..

상당히 소박해 보이는 반면 메인 집중형 플레이팅이라고 보면 되겠다 ..







방풍나물은 내 차지다 ㅋㅋ ..

밑반찬 가운데 가장 느낌 있는 음식이다 ..

재차 가지고 와 다량 즐겼다는 후문 역시 가지고 있다 ..







진심 비쥬얼이 너무나도 화려한 메뉴다 ..

거기에 전골류 특유의 국물 색감이 참으로 먹음직스럽다 ..

개인적 견해로 한국적 정서를 제대로 자극하는 음식이 아닐까 싶다 ..



 




최적화된 사이즈로 절단을 했다 ..

재료들간 조화로움이 장난이 아니다 ..

일반적인 전골류가 아닌 가히 몸보신용 음식으로 손색이 없는 상태가 아니었나 싶다 ..







국물이 참으로 오묘하며 깔끔하다 ..

그만큼 시원해서 자연스레 탄성이 연거푸 발생하지 않았나 싶다 ..







건더기도 매한가지다 ..

개별적인 식감이 참으로 마음에 들었다 ..

쉽사리 언급하자면 한 점 한 점 식감적 퀄리티가 살아 있다는 말로 해석하면 되겠다 ..







전골류에 공깃밥은 필연적인 단짝이다 ..

끝까지 게걸스러움을 놓칠 수 없는 조화가 아닐까 싶다 ..

당일 식사시 절대로 남길 수 없다는 자세로 깔끔하게 해치웠다 ..

요사이 너무나도 무덥다.한 끼 식사로 특별한 몸보신 음식을 제대로 즐겼던 하루였다 ..







제주 맛집에서 만족스러운 한 끼 후 찾았던 브릭캠퍼스다 ..

유아 동반 관광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공상 과학적인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







흡사 아인슈타인이 된 기분이었다 ..

어떤 의미로 봐야할지 찰나 고민을 했던 기하학적인 장면이다 ..







어른이 보기에도 참으로 신기했다 ..

아마도 아이들을 동반한다면 분명 호기심 가득 바라보지 않았을까 싶다 ..







무한 상상력 발동 ㅎㅎ ..

호기심 가득한 모습에 동행인과 마주보며 절로 미소를 발산했던 것 같다 히히 ..







그저 즐거웠던 시간이다 ..

오래간만에 동심으로 돌아갔던 시간대였다 ..







남다른 시선으로 오랫동안 소화 촉진 차원 실내를 둘러봤다 ..

더군다나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장면이기 때문에 더욱더 희소성을 여실히 느낄 수 있지 않았나 싶다 ..







대략적 1시간 여 동안 동심으로 돌아갔다 ..

더불어 제주 맛집에서 먹었던 맛깔난 음식이 단번에 소화가 되었던 것 같다 ..







결국 귀가시 흐뭇함이 다량 발생했던 시간이다 ..

올랭이와물꾸럭 식사와 브릭캠퍼스의 호기심 분출까지 그렇게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즐거운 하루를 마무리했다 ..




【참고사항】

주소 : 제주 제주시 천수로6길 1

전화 : 064-755-3033

영업 : 17:00-23:00

주차 :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