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시 횟집 구문쟁이 해진횟집

개코냐옹이 2018. 8. 1. 08:13
728x90
반응형





제주도 서부두 인근에 있는 자연산 전문 해진횟집 ..

지극히 제주스러운 횟거리를 접하기 위해 발걸음을 옮겼다 ..

더군다나 그동안 자주 접하지 못한 동네라 더욱더 설렘 무한한 방문이 아니었나 싶다 ..







여기가 바로 제주시 횟집 해진횟집이다 ..

동네 자체가 참으로 정감이 다량 발생하는 특이한 라인이다 ..

하지만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횟감은 어디를 가더라도 경험하기 힘든 느낌을 제대로 받을 수 있다 ..







입구 한편!!! ..

수족관 관리를 참으로 알맞게 한 듯 싶다 ..

프레쉬한 물색과 어종은 반드시 상관관계로 맛깔난 식감의 밑바탕이라고 할 수 있겠다 ..







이리저리 유영하고 있는 게들이 참으로 인상적이다 ..

키조개 역시 다량 들어가 있는 것으로 봐서 여러 가지 기본 횟감 및 요리로 나오지 않을까 싶었다 ..







스끼다시(곁음식)를 위해 해산물들을 건져내는 모습이다 ..

아무리 자주 접했어도 여기는 바로 제주도라 나름 상황이 달라진다 ..

너무나도 섭취하고 싶은 열망이 가득했던 나만의 버킷리스트 참그림이다 ㅋㅋ ..







제주시 횟집 실내로 들어왔다 ..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고 보니 더욱더 뷰가 도드라진다 ..

진심 운치감이 대단하다.소위 말하는 회맛이 날 수밖에 없는 테이블이었다 ㅎㅎ ..







기본 곁음식들 전체 한상이 나온 그림이다 ..

담음새 자체가 너무나도 정갈하며 열거하기 힘들 정도로 많다 ..

거기에 종류가 다가 아니다.소량이지만 나름 퀄리티가 있어 메인 못지 않은 식감을 분명 맛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었다 ..







허기짐 타파!!! ..

배고픔에 가장 우선시하는 종목은 역시나 임팩트다 ..

콘치즈의 풍성한 고소함은 단시간내에 위벽을 보호하는 효과가 있다 ㅋㅋ ..







간장게장도 있다 ..

입맛 상승에 탁월한 역할을 하는 음식이다 ..

디테일한 맛을 떠나 기본 이상은 어디서든 표출하는 사이드 음식이다 ..







예상이 적중했다 ..

입맛 상승이 완연히 나타났다 ..

하나 깨물어서 입안으로 가져갔을 뿐인데 좋은 기운이 강력하게 엄습하는 느낌이었다 ㅎㅎ ..







해산물들의 선도가 살아 있다 ..

입안에서 짠내가 진동하고 있다 ..

물론 부정적 의미가 아닌 아주 긍정적인 표현이다 ..







기본 그 이상이다 ..

오랜만에 기본으로 한라산 소주 한 병 마실 각이었다 ..

그만큼 바다 배경에 기본까지 밑바탕이 참으로 마음에 드는 장면이었다 ..







본격적인 세팅 준비!!! ..

다수의 경험을 통한 완벽한 대비다 ..

어떤 음식이든 싱싱할 때 먹어야 식감적 참모습을 접할 수 있기 때문이다 ..







금일 제주시 횟집의 메인 구문쟁이다 ..

혹자가 말하길 다금바리 사촌&능성어라고 언급하는 경우가 있는데 솔직히 오리무중이다 ..

능성어에 더 가까운 용어라고 인지하면 될 듯 싶고 개인적 의견으로 값비싼 다금바리에 비해 손색이 없는 식감을 누릴 수 있는 어종이다 ㅎ ..







초밥으로 빈속을 든든하게 채웠다 ..

포만감이 일정 부분 있어야 술빨도 받기 마련이다 ..

신선도가 기본적으로 있기 때문에 어떤 부가 음식들을 먹어도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지 않았나 싶다 ..







너무나도 쫄깃하다 ..

단맛이 은은하게 올라오는 것은 당연하다 ..

고퀄리티 어종을 접하는 이유는 바로 이런 식감 덕분이라고 할 수 있겠다 ..







애초에 나온 기본 음식들 역시 꾸준하게 젓가락질이 향했던 것 같다 ..

심지어 갈치회를 기본으로 내어주는 곳들은 그냥 미소가 절로 생성된다 ..

아삭아삭 씹히는 입안 즐거움에 나 역시 뜻모를 미소가 먹는 내내 발생했던 기분이다 ㅎㅎ ..







구이용으로 챙겨주신 고등어구이도 참으로 쏠쏠하다 ..

중간중간 생물 섭취에 따른 바다향의 한계치를 그 즉시 잠재워주는 역할을 한다 ..

특히나 고등어구이 자체가 무척이나 크기 때문에 뇌 건강에 좋은 부위들을 다량 섭취할 수 있었다는 후문을 가지고 있다 ㅋㅋ ..



 




동행인들간 만족도를 접한 뒤 매운탕을 부탁드렸다 ..

그동안 흔히 접했던 매운탕과 비쥬얼 자체가 격을 달리하는 기분이었다 ..

퀄리티 있는 생선 대가리가 첨가되어 그 숨은 깊이감이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였으니 말이다 ..







나 보다 동행인들이 더 맛깔나게 먹는 모습을 확인했다 ..

심지어 머리뼈까지 쪽쪽 빨아먹는 모습에 두손 두발 다 들었다 ㅋㅋㅋ ..

어두일미의 진면목을 확실하게 접한 뒤 계산과 함께 다음 일정 산책 코스로 접어들었다 ..







여기는 제주시 횟집 인근 서부두 주변이다 ..

식사 후 산책 코스로 이만한 곳이 있을까 생각했다 ..

그런 연유로 유유자적 여유로이 걸으며 바다를 몸소 느꼈던 시간이다 ..







자연스레 소화가 된다 ..

참 개인적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 ..

요사이 사건 사고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 부디 표지판에 나와 있는 설명을 꼭 따랐으면 좋겠다.특히나 야간에는 굉장히 위험하다 ..







널찍한 곳만 다니며 느껴도 충분하다 ..

굳이 바다 코앞까지 가려다가 사고가 발생한다 ..

취중에는 특히나 주변을 조심히 살피고 산책을 했으면 좋겠다 ..







우야둥둥 제주도는 어디를 가더라도 아름답다 ..

다만 관광객들이 너무나도 많이 찾기 때문에 다수의 경험상 조용한 곳이 좋다 ..

금일 역시 맛깔난 횟거리와 주변 구경까지 식도락의 참모습을 마구 느낀 뒤 보금자리로 컴백을 했다.잘 먹었습니다.그럼 ..




『참고』

제주 제주시 서부두길 22-1

064-722-4584

10:00-24: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