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신제주 마사지 얼굴부터 발끝까지 신제주발건강

개코냐옹이 2018. 7. 19. 07:25
728x90
반응형





제주도 서귀포 명산 송악산 둘레길을 유유자적 거닐었던 시간이다 ..

금일 계획한 코스는 이랬다.펜션 기상 후 제주오성에서 이른 아침식사 및 송악산 산책 그리고 신제주 마사지 발건강으로 가는 일정이었다 ..







날이 무척이나 더웠지만 송악산은 여전했다 ..

에메랄드빛 바다와 저 푸른 하늘빛이 교차하는 아주 아름다운 그림이었다 ..







마음 같아서는 바닷물에 퐁당 발이라도 담그고 싶었지만 꾹 참았다 ..

여기는 해수욕장이 아닌 수심이 깊은 바닷가다.보는 것만으로 더위 타파를 위해 노력했다 ..







유명 관광지의 위용이 드러나는 순간이다 ..

우리들이 산책하는 수준은 가히 애기 수준이었다.이 계절에도 둘레길을 탐방하는 이들이 제법 시선에 들어왔던 것 같다 ..







예전에 전기자전거를 이용해서 찾은 기억이 있다 ..

수월봉 표시가 괜스레 과거 기억을 회상하는 미소 가득 매개체였던 것 같다 ..







정말로 아찔하다 ..

하지만 주변에서 시원한 바람이 교차하는 이 느낌은 제주도의 진면목이 아닐까 싶었다 ..







태양이 너무나도 강렬해서 정자로 잠시 피신을 했다 ..

그늘에서 시원하게 바라보는 시선 역시 나에게 감동 그 이상을 고스란히 안겨주는 황홀한 그림이었다 ..







보시다시피 전후좌후 전부 탁월한 뷰가 보장된다 ..

아직까지 차후 방문지로 가는 시간이 남아 여유로이 시선을 만끽했던 시간대다 ..







자연의 위대함은 정말로 대단한 것 같다 ..

아무리 추위 더위가 닥친다고 해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으니 말이다.무더위에도 불구하고 힐링을 제대로 만끽하고 이동을 했다 ..







색다른 더위 타파를 시도했던 장면이다 ..

카페나 실내 관광지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괜찮지만 어느 순간 신제주 마사지 신제주발건강 샵이 급작스레 떠올랐다 ..







예전 기억이 되뇌어졌던 모습이다 ..

전일 뜬금없이 이런 생각을 가졌다.몸이 가뿐해지면 더위를 체감하는 느낌도 한결 원활해지고 수월해질 것이라는 생각 말이다 ..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있는 느낌이다 ..

물론 몇 번의 경험도 있지만 종종 찾다 보니 자연스레 편안한 기운이 감돌면서 주변을 천천히 살폈던 것 같다 ..







간단하게 차 한 잔 하면서 기다림의 시간을 잠시 가졌다 ..

기다리는 동안 가뿐한 나의 몸 상태가 미리 예견되지 않았나 싶다.워낙 부가 요소가 아닌 정공법 마사지를 중점적으로 다루기 때문이다 ..







환복과 동시에 우리들의 힐링 공간으로 이동했다 ..

본격적인 설렘 가득 고통 듬뿍 차후 시원함으로 변화되는 야누스적인 자리다 ㅎㅎ ..







등 팔 스팀 다리 얼굴 순으로 이어지는 신제주 마사지 과정이다 ..

그동안 쌓였던 어깨 근육이 시원하게 풀리며 급 노곤함이 엄습했던 찰나다 ..







잠이 오려고 했던 것을 간신히 참았다 ..

그만큼 시원했으며 전문가의 손길이 특별했던 것 같다 ..

혼자만의 스트레칭으로 불가한 부분까지 확실하게 풀어줬던 기분이다 ..







너무너무 개운했다 ..

혈을 어찌나 정확하게 집는지 순간 고통이 찾아왔지만 그에 비례하는 세상만사 통쾌함이 함께 다가왔던 순간이다 ㅎㅎ ..







전신아로마 과정의 꽃 오일 과정도 돌입했다 ..

촉촉한 재료들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며 하늘에 꿋꿋하게 버티고 있는 태양빛의 그동안 기운들을 깔끔하게 상쇄시키는 그런 느낌이었다 ..







대략 90분 정도의 시간을 고통과 환희의 시간이 교차하는 가운데 나름 즐겁게 보냈다 ..

시간이 지나며 보상받는 기분은 확실히 들었던 것 같다.전과 후가 너무나도 달랐던 연유다 ..







정말로 보람찬 시간을 보냈다 ..

개운한 몸과 상쾌한 정신으로 유쾌 통쾌 신제주 마사지 타임을 끝내고 외부로 나왔다 ..

여전히 더웠지만 몸이 편안해지니 애초에 바랬던 목적이 어느 정도 긍정적으로 발산되지 않았나 생각한다.그럼 ..




【참고사항】

주소 : 제주 제주시 노연로 75

연락처 : 064-745-0112

영업시간 : 11:00-0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