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 타이 마사지 커플 바다타이테라피

개코냐옹이 2018. 7. 5. 09:55
728x90
반응형





숙소에서 꾸물꾸물 소위 말하는 게으름을 부리는 시점이었다 ..

온몸이 나른했으며 어떤 액션으로 컨디션을 회복할지 고민 역시 나름 했던 시간이었다 ..







너무나도 찌뿌둥해서 주변 산책도 했다 ..

일부 해소는 되었지만 완전히 개운한 상태는 보기보다 쉽지 않았던 것 같다 ..







우야둥둥 제주도의 하늘은 언제나처럼 맑다 ..

그 하늘을 배경 삼아 사진도 찍고 가슴으로 많은 감성을 공유했던 것 같다 ..







여름이 다가오며 태양빛이 생각보다 빛을 발하고 있다 ..

오래 머물기에는 한계가 있어 시원한 곳을 잠시 찾아 헤맸던 시점이다 ..







빙고!!! ..

차광막이 있는 곳에서 잠시 휴대폰 삼매경에 빠졌다 ..







그리고 숙소 수영장에서 몸도 풀었지만 나이를 속일 수 없었나 보다 ..

전일 과도하게 흡수한 숙취의 기운을 말끔히 제거하기 위해 고민 끝 제주 타이 마사지 바다타이테라피로 즉시 예약 전화를 넣었다 ..







여기가 바로 제주 애월해안로에 위치하고 있는 샵이다 ..

숙소와도 그다지 멀지 않아 기대치를 나름 가지며 찾지 않았나 싶다 ..







실내 ..

자연스레 졸음이 오는 안락함을 여실히 선보이고 있다 ..







순서는 역시나 탈의 환복 후 족욕으로 이어지는 과정이 기본이다 ..

자주 경험을 했지만 효능 자체를 평상시 알고 있기 때문에 이번 역시 설렘이 가득했다 ..







원목으로 된 족욕 공간은 이상하리만큼 차분한 마인드를 안겨준다 ..

나무 특유의 자연스러움이 사람의 인체와 접목이 잘 되는 그런 이유인 듯 싶었다 ..







너무나도 향기롭다 ..

발에서 향기가 나는 경험은 웬만하면 쉽지 않은데 제주 타이 마사지 샵에서는 가능하지 않을까 싶다 ..







기대 이상 세심하게 챙겨주셨다 ..

아무리 돈을 지불하는 손님 입장이라도 이런 디테일한 손짓은 항시 황송한 마음이 생기기 마련이다 ..







이제는 본격적인 과정 돌입이다 ..

기본 중의 기본 전신 과정으로 돌입하기 위해 전용 베드에 누웠다 ..







아로마 발 스톤 얼굴까지 이어지는 고퀄리티 수순 ..

정말로 시원했으며 어떤 운동 산책을 해도 풀리지 않던 몸속 찌꺼기가 완벽하게 상쇄되는 기분이었다 ..







커플 패키지가 이렇게나 좋은 줄 몰랐다 ..

얼굴부터 발끝까지 하나하나 놓치는데가 전혀 없었던 그런 연유다 ..







정말로 시원하게 마무리를 했다 ..

희한하게도 제주 타이 마사지 완료 후 잠이 오는 상황이 발생했다.그만큼 몸이 상쾌하게 풀렸다는 것으로 인지하면 될 듯 싶다 ..







외부로 나오기 전 과일도 챙겨주신다 ..

끝까지 간과할 수 없는 손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샵이 아니었나 생각이 든다 ..







너무나도 시원해서 그냥 자연스레 웃음이 피식 나왔다 ㅎㅎ ..

마사지 샵 바로 옆 뷰가 괜찮은 달콤카페가 있어 바다를 배경 삼아 커피 한 잔 즐기기로 하며 이동했다 ..







몸이 편해지니 한결 마음까지 흐뭇해지는 이 느낌 ..

많은 이들이 공감하지 않을까 싶고 그저 뿌듯함으로 커피를 주문하고 테이블로 착석을 했다 ..







바다 전망까지 나의 마음을 즐겁게 해주는 이 그림 ..

오늘 하루가 술술 풀릴 것 같은 기분 좋은 예감이 절로 들었다 ..







푸른 하늘과 상쾌한 바다 ..

아름다운 배경을 발판 삼아 시원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맘껏 누렸다 ..







달콤한 공간에서 ..

달콤한 라떼와 달달한 스무디까지 ..







그렇게 하루가 서서히 유쾌하게 흘러갔다 ..

애월 인근에서 식도락 과정 중 잠시나마 일탈을 했던 공간에서 새로운 식도락 계기를 마련할 수 있었다는 후문.편안하게 받고 왔습니다.그럼 ..




제주 제주시 애월해안로 179

064-799-1790

10:00-24: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