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휘슬락호텔 근처 제주마사지 황후아로마

개코냐옹이 2018. 7. 28. 09:38
728x90
반응형





힐링을 했던 하루다 ..

숙취 및 스트레스 등등 쌓였던 몸속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하기 위해 옮긴 발걸음이다 ..







제주마사지 황후아로마로 가기 전 ..

잠시나마 시선 힐링을 위한 목적으로 제주별빛누리공원으로 우선 향했던 것 같다 ..







대중들이 많이 찾는 곳을 가게 되면 이상하리만큼 설렘이 가득 생기는 것 같다 ..

금일 과연 어떤 느낌으로 미소 가득 찾아올지 실내로 가는 발길이 무척이나 가벼웠다 ..







드디어 입구다 ..

이름만으로도 유아 시절 무던히 상상했던 공상과학에 대한 기억이 뇌리속을 스쳐 지나갔다 ..







관람 요금은 참고하면 되겠다 ..

차후 가슴속에 남는 것을 생각한다면 요금 자체도 주관적 무의미한 정도라고 볼 수 있겠다 ..







너무나도 신비롭다 ..

함께 동행했던 이가 특히나 미소 만발 룰루랄라 즐거움을 마구 발산하고 있다 ..







예전에는 우주선을 타고 싶다는 생각을 가졌었다 ..

하지만 이렇게 바라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나에게 희망적으로 다가왔던 부분이다 ..







나의 자리는 과연 무엇일까 ..

처녀자리라는 것을 확인한 뒤 유유자적 천천히 넓은 공간을 둘러봤다 ..







그렇게 심적 힐링 시간을 보낸 뒤 애초의 목적지 제주마사지 샵으로 향했다 ..

인근에 공영주차장이 있어 여유로이 파킹을 한 뒤 찌뿌둥한 몸을 이끌고 목적지로 향했다 ..







꾸준하게 찾고 있기 때문에 효과를 평상시 인지하고 있다 ..

대략 2시간 여 동안 몸을 풀고 나면 진심 온몸이 시원해지는 효과를 직접적 확인할 수 있다 ..







입장!!! ..

드디어 유쾌한 시간 돌입이다 ㅎㅎ ..







실내가 너무나도 은은해서 많은 것들을 시선에 담았다 ..

향초들이 자연스럽게 스트레스를 푸는 마법 같은 향을 다량 보내지 않았나 싶다 ..







모든 것이 그저 안락하다 ..

보면 볼수록 편안해지는 느낌 자체가 바로 제주마사지의 장점이 아닐까 싶다 ..







신밧드의 모험도 아니고 거울이 참으로 독특하다 ..

그렇게 사전 웰빙의 시간을 가진 뒤 스피디하게 환복을 한 후 결전?의 장소로 갔다 ..







금일 나의 무대다 ..

서두에서 언급한 2시간 여 시간이 지나면 완벽하게 몸속 노폐물이 빠져나간다 ㅎㅎ ..







베테랑 관리사님께 몸을 맡겼다 ..

예전에도 해주셨지만 너무나도 정성스레 책임감을 다하는 프로 담당자다 ..







순서대로 해주셨다 ..

하나하나 부위별로 행하는 과정 중 연거푸 이상한 소리가 자연스레 났던 것 같다.그만큼 만족스러웠다 ㅎㅎ ..







주관적 시원하다는 반증의 의미다 ..

머리부터 발끝까지 소위 말하는 마사지의 정석을 보는 듯 상쾌함이 장난이 아니었다 ..







이제는 본격적 스톤 타입 시작이다 ..

제주마사지의 화룡점정 과정으로 개인적인 생각으로 시원함의 끝판왕이라고 생각한다 ..







순기능이 대단한 것 같다 ..

혈을 누르고 가는 기분이 들었는지 좋지 않은 기운은 쉽사리 빠지고 긍정적 기운은 몸속으로 다량 들어오는 그런 느낌이었다 ..







정말로 시원하고 상쾌하게 마무리를 했다 ..

시간 가는 줄 몰랐던 것 같다.즐거운 시간은 왜 이리도 순식간에 흐르는지 그저 행복했던 찰나다 ..

요 근래 정기적으로 찾고 있기 때문에 다음 방문을 자동적으로 기약했던 것 같다.언제나처럼 만족스레 받고 왔습니다.그럼 ..




[참고사항]

주소 : 제주 제주시 중앙로 22

연락처 : 064-722-7878

영업시간 : 11:00-24:00

주차 :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