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김해 시외버스 고속버스 여객터미널 시간표 요금 위치

개코냐옹이 2023. 9. 8. 12:11
728x90
반응형

 

부산 김해 경전철간 봉황역 앞에 자리잡고 있는 김해 터미널을 시간 내어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거진 자차를 몰고 가기 애매모호할 경우에 종종 이용하는 김해시 복합 공영터미널로 보면 되는데요.

 

 

더욱이 바로 옆으로 연결되어 있는 신세계백화점과 김해 이마트까지 이래저래 연계하기에도 무척이나 탁월함을 방문 시마다 안겨주는지라 자연스레 가끔이라도 이용하게 되는 것 같기도 해요.

 

 

김해시 자체가 신도시 및 구도시까지 이래저래 부산에서 무던히 시민들이 빠져나갔기 때문에 인구 자체가 쉬이 많다고 보면 되는데요. 더불어 서두에서 언급한대로 부산과의 교통 인프라 측면에서 경전철이 생기는 바람에 더더욱 유동 인구가 무던히 늘어났다고 보면 될 듯 싶어요.

 

반응형

 

 

보시다시피 김해시외버스 시간표 및 김해고속버스 시간표까지 통폐합 공용 복합 터미널 역할을 행하기 때문에 더더욱 여행객들이 늘어난 것 같고, 덩달아 내외관 효율적인 시스템 덕분이라도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수많은 이들이 발걸음을 옮기는 것 같기도 하답니다.

 

 

이날도 대도시부터 시작해서 소도시까지 여느 가지 않는 도시를 육안으로 마주친 기억이 없는데요.

실상 혹여나 시간 배정 상 문제가 있어 표를 구하기 힘들 경우에는 역사와 연결되어 있는 경전철을 이용해서 자연스럽게 사상역 옆 부산서부시외버스터미널로 이동하면 되니까 말이에요.

 

 

 

그만큼 위치, 시간, 요금 등 모든 게 딱딱 맞아떨어지는 당일 김해터미널 시간표 덕분이라도 예정된 여행지에 무탈하게 도착할 수 있었으며 이후 원점회귀 김해복합터미널로 도착한 후 이마트에서 더불어 먹거리 쇼핑까지 행하며 기분 좋게 거주지로 컴백하지 않았나 싶어요. 결과론적 인프라 측면에서 무던히 우수한 시스템을 취하고 있는 이상 김해여객터미널 현황이었습니다.

 

 

주소 : 경남 김해시 봉황역 1번 출구 연결 통로를 통해 진입이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