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사상구.북구)

부산 사상 맛집 감전동 노포 식당 77돌곱창

개코냐옹이 2022. 10. 9. 09:18
728x90
반응형

 

 

이동네 노포 식당이랍니다.

그만큼 제자리를 오랫동안 사수하며 나름 독자적인 맛을 지금까지도 발산하고 있으니까 말이에요.

 

 

 

 

위치 또한 사상 시내와는 도보 10분 정도 떨어진 거리감에 있다고 보면 되겠고요.

고로 알음알음 방문하는 본인같은 부류나 근방 공단 직장인들에게 널리 얼려졌다고 보면 되겠네요.

 

 

 

 

뚜껑을 덮고 한소끔 끊이는 과정을 거친 뒤 마침내 부산 사상 맛집의 제대로 된 본새가 여실히 드러났거든요.

 

 

 

 

개인적으로 감전동 77돌곱창 같은 경우는 사전 우동사리면을 첨가할 수 있어 필연적 이후 다양한 식감을 만끽할 수 있으며 거기에 시금치가 다량 첨가된 곱창전골 요리인지라 천연의 단맛과 기본 맵싸함이 공존한다고 보면 되겠네요.

 

 

 

 

더불어 상호처럼 돌판에 익혀주기 때문에 자리 내내 굳이 가스렌지를 이용하지 않아도 온기 넘치게 섭취할 수 있어 특히나 가을철 이 무렵 이후 더욱이 만족스레 즐길만한 음식으로 보면 된답니다.

 

 

 

 

본인 역시 오랜만에 발걸음을 옮겼던 당일 상황이었거든요.

하지만 여전히 예스러운 외관과 조리법을 준수하고 있어 더더욱 식감적 기대 심리가 발현될 수밖에 없었다고 보면 돼요.

 

 

 

 

기본적으로 당면 사리까지 첨가되어 있어 우동사리면에 이어 목넘김시 훨씬 더 오밀조밀한 맛이 느껴졌던 것으로 기억하고요.

 

 

 

 

이후 메인 재료라고 칭할 수 있는 곱창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주관적 만족도가 훨씬 더 상승할 수밖에 없었으며 추가로 아기자기한 국물까지 필수적 나만의 만족도에 여실히 일조한 것으로 비춰졌어요.

 

 

 

 

사견에 불과하지만 부산 곱창 맛집으로 칭할 수 있는 요소 가운데 하나 볶음밥 과정 또한 결코 빼먹지 않고 거쳐갈 수 있었거든요.

 

 

 

 

그만큼 전용 돌판용기에서 조리해주는 맛이 남다를 수밖에 없었으며 당연한 사전 절차처럼 기존에 남아있던 건지를 덜어낸 후 본격적 조리 및 섭취 과정에 돌입할 수 있었답니다.

 

 

 

 

두말하면 잔소리 아닌가요.

일반적인 전골 용기에 비해 훨씬 더 볶음밥스러운 맛을 내포하고 있었고요.

 

 

 

 

여러모로 고소하면서도 담백함이 도드라졌기 때문에 오래간만이라고 해도 왜 감전동 77돌곱창으로 발길이 향했는지 가히 이해되는 맛이었습니다.

 

 

 

 

부산시 사상구 괘감로 98

051-317-0470

11:00-20:00

매주 토, 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