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 서귀포 숙박 가성비 최상!

개코냐옹이 2020. 1. 23. 15:30
728x90
반응형





서귀포에 가면 종종 방문하는 호텔이에요.

워낙 가성비 탁월하기 때문에 일부러 찾게 되구요.

금일 역시 사전에 예약 사이트를 통해 실속적으로 결제를 진행할 수 있었답니다!







여기가 참으로 재미난 게~

호텔 호스텔 게스트하우스 개념을 다 가지고 있구요.

그만큼 고객 친화적인 면을 다수 취하고 있다고 보면 된답니다.








호텔 지척에 편의점이 있어.

사전 먹거리를 구입하기 위해 들렀구요.

어김없이 평소 모습과 달리 다양한 먹거리를 구입하기 시작했답니다.ㅎㅎ








제법 다량 구입했죠?

너무너무 행복한 찰나였구요.

이상하리만큼 여행을 행하게 되면 입맛이 가히 폭발하게 되더라구요.







참고로 제주 서귀포 숙박 호텔가온제이스테이는..

1층 내에 무료 카페라는 일명 프리 공간을 별도로 가지고 있었구요.

손님 입장에서 호텔 내에서 행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 그만큼 즐겁더라구요.






당구대와 만화책까지..

이것 실화 맞구요 그냥 진짜 대단했어요.

솔직히 사람이 많으면 조금은 하는 것 자체가 어렵지만 당일은 확실히 여유로움이 묻어났어요.








사견에 불과하지만!

확실히 필 소 굿 느낌이 가득했구요.

뭔지 모를 제주 감성이 무던히 발행했기 때문에 확실히 호텔 내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이 부지기수였답니다.







심지어 비치 물품 또한!

웬만한 것을 다 구비하고 있었으며..

고객 입장에서 하나도 부족한 것이 나타나지 않았어요.







막상 지금 여유롭게 보니!

렌지를 조금 올드한 것을 보고 있자니..

확실히 제주 서귀포 숙박 공간 자체가 갬성 모드를 무던히 취하고 있지 않았나 싶어요.ㅎㅎ








완전 갬성 공간의 천국 아닌가요?

종종 찾더라도 이곳만의 매력은 언제나처럼 존재하는 것 같구요.

항시 아늑함을 진득하게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일부러라도 향하게 되는 것 같기도 해요.ㅎㅎ







그렇게 예약했던 룸으로 향하던 길!

여전히 진중함이 은은하게 묻어났구요.

호텔 특유의 냄새가 가히 기분 좋게 느껴졌던 찰나였어요.ㅎㅎ







가장 설렘 넘쳤던 찰나구요.

어찌나 즐거움이 잔뜩 묻어나던지요.

보면 볼수록 행복감이 물밀듯 밀려왔답니다.








화장실&욕실도 상당히 심플하죠.

사이즈 자체를 기대하고 찾는 것은 아니지만..

그 나름대로 매력적인 구조를 어김없이 취하고 있었어요.








침구 1단계 2단계 역시 한 번 보세요!

완전 매력적이면서도 심플리티가 제대로 묻어났으며..

그냥 눕는 즉시 잠이 쏫아질 것만 같은 느낌이 확연히 묻어났답니다.ㅎㅎ







가만히 보면!

색감적 요소도 가히 탁월했으며..

모든 점들이 항시 방문 시마다 본인에게 다량의 만족도를 안겨주는 것 같았답니다.







엄청나게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가격적 메리트는 확실히 가지고 있었으며..

그만큼 부족한 것은 하나도 없는 그런 느낌 말이에요.ㅎㅎ







암막 상태로 만들어보니!

제주 서귀포 숙박이 더욱더 뜻 깊게 보였구요.

물론 바로 잠을 청하지는 않았지만 늦은 저녁 제대로 된 깊은 잠을 청할 수 있었네요.







실제로 부족한 것 하나도 없죠?

숙박 하는데 불편함은 하나도 없었으며..

물론 외부에서 먹거리까지 구입하니 그냥 호텔 내에서 게임 오버였네요.ㅋㅋㅋ







꼼꼼하게 확인했구요.

세세하게 금일 또한 만족스러웠구요.

언제나처럼 이곳의 매력을 어김없이 접할 수 있었답니다.ㅎㅎ







아고!

너무너무 맛깔났어요.

이게 바로 여행의 먹방 묘미인 것 같구요.

평소에 접해보지 않은 먹거리도 여행 시기 만큼은 전부 다 꿀맛이었던 것 같아요.ㅎㅎ




제주 서귀포시 서문로41번길 23

064-749-2008

15시 입실 , 11시30분 퇴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