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도 전복물회 맛집 신옛촌 본점

개코냐옹이 2019. 8. 17. 16:43
728x90
반응형





진짜 날이 왜 이렇게 무더운지 모르겠다 ..

고로 입맛도 떨어졌으며 기력 역시 무던히 하강 곡선을 거렸던 찰나다 ..







제주도 산방산 인근 ..

몸보신 음식 전복물회를 너무나도 잘 한다는 식당이 있어 길을 나섰으며 ..

제주도 전복물회 맛집으로 별도 불리운다는 소식에 더욱더 기대치를 가지며 찾지 않았나 싶다 ..







상호는 신옛촌 본점이다 ..

분점 역시 제주도에 있다고 하며 ..

그만큼 확실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고 동행인께 들었다 ..







입구 한편에 전복 유통을 하고 있는 장면도 확인했다 ..

물론 제주도 전복물회 맛집에 사용하는 전복 또한 이렇게 싱싱한 재료를 사용한다는 직접적인 증거이기도 하다 ..







갈치조림 이외에 ..

각종 향토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를 선택했으며 ..

전체 음식들이 세팅되는 즉시 다들 감탄을 금하지 못했다고 보면 되겠다 ㅎㅎㅎ ..







진짜 대단하다 ..

전복 물회 때갈이 예사롭지 않으며 ..

이 한 그릇에 입맛 상승 및 원기회복 역할도 확실히 할 것이라고 심히 예상했다 ..







절로 군침이 발생했다 ..

담음새도 무척이나 정갈했으며 그 즉시 군침 도는 상황이 발생했다고 보면 될 듯 싶다 ㅎㅎㅎ ..







곁음식 또한 기본 그 이상이다 ..

입맛 완화 및 밥도둑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한 곁음식들이다 ..








세트 메뉴에 포함된 고등어구이와 옥돔구이다 ..

개인적으로 제주도에서 꼭 즐기는 음식 가운데 하나이며 ..

어찌나 노릇노릇하게 익혔는지 절로 먹고 싶은 열망이 강하게 작용했다 ㅎㅎㅎ ..







갈치조림 화력 올리는 것과 동시에 ..

타 음식부터 우선 입속 즐거움을 만끽했다 ..







역시나 예상했던 대로다 ..

전복뚝배기의 전복 역시 직접적 유통 재료였으며 이 한 개의 사이즈에 따라 충분히 힘이 나는 한 끼가 가능할 듯 싶었다 ㅎㅎㅎ ..







갈치조림 완성과 함께 ..

이것저것 가리지 않고 식탐 만끽에 돌입한 순간이다 ..







그래도 금일의 타킷은 ..

역시나 제주도 전복물회 맛집 별미류다 ..

먹어도 먹어도 감칠맛이 다량 발생했던 메뉴이자 특미다 ..







반주 한 잔도 곁들엿다 ..

역시나 든든한 포만감에 따라 짜릿하게 미소로 목넘김이 이어졌다 ㅎㅎㅎ ..








모든 음식들이 밥도둑이다 ..

먹어도 먹어도 지겨움이라고는 하나도 없었으며 대다수의 음식들에게서 소위 말하는 식감적 만족도를 한아름 안겨주지 않았나 싶다 ..








그냥 최상이다 ..

물회를 보양식이라고 하는 것을 보면 ..

재료들을 절대로 아끼지 않는 제주도 전복물회 맛집 신옛촌 본점의 특징이 제대로 빛을 발했다고 보면 된다 ..







진짜 메메 즐겼다 ..

어느 하나 부족함이 없었던 식감이었고 말이다 ..







무우 역시 ..

조림의 단맛에 일조를 했다 ..

결코 인위적이 아닌 천연 달콤함의 기능을 제대로 다했기 때문이다 ㅋㅋㅋ ..








사이즈가 있다 보니 ..

발라먹는데에도 무척이나 일조를 했다 ..

양념 역시 오랜 내공에 따른 최대치의 입맛으로 올라왔고 말이다 ㅋㅋㅋ ..







결국 보양 기운을 여실히 완성했다 ..

또 다시 즐기고 싶은 제주도 전복 물회 맛집의 진정한 별미류였으며 지금까지도 결코 잊혀지지 않는 이 계절 최선의 음식이다 ㅋㅋㅋ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863-7

064-794-1688

08:30-20: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