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유수암 맛집 가족과 함께 홈즈테이블

개코냐옹이 2019. 7. 10. 12:54
728x90
반응형





독특한 레스토랑을 발견했다 ..

평상시 가족단위 일반적인 식당이 아닌 ..

레스토랑 개념 음식점에서 가족 모두 맛깔난 한 끼를 즐겼기 때문이다 ..







상호부터 상당히 가족 친화적이다 ..

그만큼 일부러 방문하고 싶은 생각을 들게 만들었으며 ..

가족 단위 총 출동 이웃집 동행인까지 함께 행동으로 옮기지 않았나 싶다 ..







주변 여건도 장난이 아니다 ..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고 싶은 부대 조건을 가지고 있었으며 ..

흡사 외부로 아이들과 놀이터 나온 기분으로 제주 유수암 맛집으로 향했다고 보면 되겠다 ..







보시다시피 이런 느낌이다 ..

야외에서 맛깔난 한 끼 식사도 가능했으며 ..

평상시 우리들이 원하는 심적 힐링을 할 수 있는 조건을 확실히 갖추고 있었다 ㅎㅎㅎ ..







제주도 내 로컬 음식점에 ..

돌하르방이 빠지면 섭섭하다 ..

미소로 살펴봤던 아기자기한 돌하르방님이 아니었나 싶다 ㅋㅋㅋ ..







사전에 이미 예약을 하고 왔지만 ..

오픈 문구를 보니 이것 또한 참으로 정겨웠다 ..

보면 볼수록 모든 점들이 우리들에게게 힐링을 여실히 안겨줬던 그림이다 ㅎㅎㅎ ..







실내  또한 상당히 인상적이다 ..

괜스레 제주 유수암 맛집으로 불리우는지 ..

여실히 이해가 되었으며 그저 호기심 넘치게 실내를 이리저리 살펴봤다 ㅋㅋㅋ ..







세상에나 이것 실화냐? ..

밴드 공연을 할 수 있는 공간도 갖추고 있다 ..

진짜 제주 유수암 맛집 홈즈테이블의 진면목을 여실히 캐치했던 시선이기도 하다 ㅎㅎㅎ ..







기타 잘 치는 사람이 문득 부러웠다 ..

이런 기회가 있을 때 행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말이다 ..

그만큼 멋과 낭만이 함께하는 로컬 느낌이 강한 레스토랑이 아니었나 싶다 ..







다수의 와인도 비치하고 있다 ..

하지만 아이들을 동반했던 관계로 참았으며 ..

차후 재차 방문길 또 다른 기회를 노리기로 했다 ㅋㅋㅋ ..







진짜 낭만적인 레스토랑이다 ..

장시간 있어도 유쾌함이 끊이질 않았으며 ..

왜 이곳으로 왜 가족단위 음식점으로 선택했는지 여실히 이해가 되는 기분이었다 ㅋㅋㅋ ..







벽면 소품 또한 인상적이다 ..

심플리티를 기본적으로 추구하고 있었으며 ..

거기에 추가해서 정겨움도 사뭇 가지고 있지 않았나 싶다 ..







아무튼 모든 점들이 ..

정형화되지 않아 그저 긍정적이었다 ..

자연스러운 느낌은 우리들이 평상시 추구하고 있는 힐링에 포함되는 범주라고 보면 된다 ..







호기심을 자극하는 요소들이 참으로 많았다 ..

고로 주변 둘러보는 재미도 무척이나 쏠쏠했으며 ..

희소가치라는 생각이 들어 더욱더 의미 있는 발걸음이라고 스스로 인지했다 ..







이게 바로 금일 피자의 비결이다 ..

실제로 이태리에서 볼 수 있는 화덕을 구비하고 있었으며 ..

과연 어떤 식으로 피자 식감이 나타날지 너무나도 궁금증을 유발했다 ㅎㅎㅎ ..







주문했던 음식 나오는 동안 ..

제주 유수암 맛집 실내를 더욱더 관심 있게 살펴봤다 ..

특히나 아이들이 더욱더 선호해서 괜스레 뿌듯함이 배가되었다 ㅋㅋㅋ ..







루꼴라마르게리따피자다 ..

조금 전 본 화덕에서 실제로 익혀냈으며 ..

부풀어 오르는 비쥬얼이 참으로 군침을 유발시키지 않았나 싶다 ..






너무너무 맛깔나게 비춰졌다 ..

딱딱한 도우 부분도 긍정적인 식감이 느껴졌으며 ..

도대체 어떤 식으로 식감을 가져갈지 여러모로 고민을 하기도 했다.그만큼 모든 요소들이 맛깔나게 비춰졌던 연유다 ..







기본적으로 단품 메뉴를 주문하면 챙겨주는 음식이다 ..

사전 내용물로 식감적 그저 담백함을 여실히 보장했으며 ..

아이들이 특히나 입안 가득 가져가는 바람에 진심 쉬지 않고 입속 즐거움을 만끽했다 ..







그 찬란한 증거다 ..

입에 착착 달라붙는다고 했으며 ..

기본적으로 내공을 가지고 있는 맛이라고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연신 언급했으니 말이다 ㅎㅎㅎ ..







보기보다 금세 내용물이 사라졌다 ..

실지로 중독성 및 흡입력 또한 가지고 있었으며 ..

이곳이 바로 제주도라는 생각과 맞물리며 더욱더 운치감 넘치는 식사로 이어지지 않았나 생각한다 ..







오일파스타도 하나 부탁드렸다 ..

완전 모양새 자체가 도심 고급 레스토랑 메뉴 그 이상이었으며 ..

플레이팅 자체가 그에 준하는 아주 멋스럽게 세팅되었다고 보면 되겠다 ..






제공되는 즉시 ..

아이들의 손길이 끊이질 않았다 ..

먹어도 먹어도 무난했으며 그만큼 쉬지 않고 최적화된 이곳만의 식감을 만끽했다 ..







진심 게걸스레 완파했다 ㅋㅋㅋ ..

완파라는 말은 완료 파스타 이런 의미이며 ..

그만큼 기본적으로 행할 수 있는 맛깔난 요소를 제대로 안겨줬다 ㅎㅎㅎ ..







마무리는 후식으로 ..

제주 유수암 맛집 홈즈테이블 아이스크림으로 달콤하게 완료했으며 ..

식사 자리가 대체적으로 무난했기 때문에 차후 가족단위 코스로 재차 방문하기로 하며 외부로 나오지 않았나 싶다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유수암로 226-20

064-799-3112

11:30-21: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