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도 일상 4월 여행지 이호테우해수욕장

개코냐옹이 2019. 4. 4. 15:17
728x90
반응형





제주시 이호동에 위치하고 있는 아름다운 해변가 이호테우해수욕장으로 출동!

서서히 외지인들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하는 제주도에서 본인 역시 너무나도 서정적인 일상을 보내고 왔네요.







외지인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는 해변가에요.

그동안 웬만한 제주도의 바닷가는 대부분 섭렵했지만 제주도 4월 여행지 이호테우해수욕장 역시 무던히 매력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대형 해수욕장 답게 널찍한 주차장에 주차를 한 뒤 유유자적 해변가로 이동을 했어요.







이거야 원 물통 하나까지 대부분 주제를 가지고 있는 것 있죠.

그만큼 제주도를 무수히 방문하는 이들이 심적 가장 원하는 장면이 아닐까 싶어요.







정확하게 알 수 없지만 오징어 잡이로 보이는 배도 다수 육안에 들어오는 것 있죠.

오래전 제주도에서 접했던 무늬오징어에 대한 추억을 한아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욱더 호기심을 마구 불러일으키더라구요.







제주 올레길에도 포함이 되는지 이런 식으로 떡하니 바라볼 수 있었구요.

그만큼 올레 코스가 궁금해서 관심을 가지며 바라보지 않았나 싶어요.







금일 제주 하늘이 왜 이리도 아름답던지요.

제주도 일상에서 바라고 바랬던 바로 그런 장면이었어요.







더군다나 완연히 다가온 4월 제주도 여행지로 손색이 없었구요 유유자적 주변을 둘러보는 재미에 푹 빠지지 않았나 싶어요.







장대한 파도에 미소가 듬뿍!

괜스레 드라이브를 무던히 즐기고 싶은 것 있죠.

예상이 맞다면 아마도 스트레스가 단번에 상쇄되지 않을까 싶었어요.







어디 눈 하나 둘 곳이 없더라구요.

그만큼 아름다운 뷰를 사방팔방 시간 내내 무던히 안겨주지 않았나 싶어요.







그동안 도심에 살면서 하늘 한 번 쳐다보는 것 자체가 어려웠는데 말이죠.

고로 그동안 쌓였던 내재된 스트레스가 말끔히 상쇄되더라구요.ㅎㅎㅎ







본인 역시 주변을 유유자적 걸었던 것 같구요

발길이 움직이는 곳 마다 느낌이 달라 그만큼 심적 두근거림을 마구 안겨줬던 것 같아요.







흡연자 여러분 아니 아니되옵니다.ㅋㅋㅋ

이제는 공공 장소에서 흡연은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으니 부디 자제를 당부드리는 바입니다.







이래저래 다양한 아이템으로 이호테우해수욕장 주변을 거닐었구요 불어오는 4월 여행지 제주도 바람이 참으로 시원하게 엄습했어요.







여기도 여름이 되면 어떨까요?

아마도 수많은 인파가 몰려들 것 같구요

그렇다고 부산 해운대 광안리 정도의 인산인해는 아닌지라 편안하게 찾으면 되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희희번득 ㅋㅋㅋ

이제는 산책 수준을 넘어 마구 돌아다니는 정도였으며 무작정 걸어도 그저 행복감을 잔뜩 안겨주더라구요.







바닷가 해변 라인이 정말로 넓죠.

바로 이호테우해수욕장의 특징이며

이런 장대함으로 인하여 여기도 종종 찾지 않나 생각했어요.







제주도의 상징 돌하르방까지 떡하니!!!

미소를 번지르르하게 선보이고 있어 그저 즐거움을 한아름 다량 안겨주더라구요.







이곳에서 행하고 있는 이벤트에 함께 동화되었으며

찰나 남는 시간이 있어 더불어 흠뻑 빠졌으며 그저 설렘이 다분히 발생하더라구요.







사랑의 정원과 바람개비 ^^

보면 볼수록 알록달록 추억을 마구 안겨주는 것 있죠.ㅎㅎㅎ







그렇게 소중했던 제주도 일상을 뒤로 하고

4월 여행지 제주도 이호테우해수욕장을 미소로 벗어나지 않았나 싶어요.히~




제주 제주시 이호일동 도리로 20

064-728-399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