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협재 카페 예측 불허 오로라정원

개코냐옹이 2019. 2. 21. 12:35
728x90
반응형





진심 너무너무 놀랬던 것 같아요 ..

뷰가 날고 기는 화려한 카페를 무던히 봤지만 ..

제주 협재 카페 오로라정원은 또 다른 시선적 즐거움을 우리들에게 무던히 안겨줬기 때문에 그 즐거움이 배가되지 않았나 싶어요 ..







주변 전경 역시 너무나도 화려한 것 같아요 ..

그냥 지나치기에 볼거리가 너무나도 수려했으며 ..

상호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정원을 함께 보유하고 있어 더욱더 상쾌함을 잔뜩 안겨줬던 것 같아요 ㅎㅎ ..







완전 자연과 한몸이죠? ..

그만큼 프레쉬함을 듬뿍 안겨줬으며 ..

실내 역시 어떤 식으로 구성되어 있을지 너무나도 기대 심리를 마구 불러일으키더라구요 ㅎㅎ ..







입구 한편 ..

심플리티 요소를 다량 갖추고 있었으며 ..

설렘 자극은 완전 기본 정말로 호기심을 무던히 불러일으키지 않았나 싶어요 ..







스파이더맨 ㅋㅋㅋ ..

오로라카페를 잡고 있는 느낌이었으며 ..

여기가 과연 카페가 맞는지 의심이 될 정도로 참으로 인상적이더라구요 히 ..







여기! ..

벽화 카페 아닌가요? ..

그만큼 제주 협재 카페의 장점이자 특징을 외부에서부터 미리 확인할 수 있었어요 ㅎㅎ ..







카페 실내에 들어왔으며 ..

내부 역시 기대치대로 정말로 분위기가 넘쳤구요 ..

어떤 커피 메뉴 및 디저트를 선택할지 찰나 고민을 했던 것 같아요 ..







메뉴 확인하시구요 ..

일반적인 카페 메뉴와 다른 커피 및 디저트도 확인했으며 ..

궁금증 및 다음을 기약할 수 없다는 생각에 그저 기분 좋게 다수의 메뉴를 선택을 했던 것 같아요 ㅎㅎ ..







실내에는 ..

핵인싸 아이템 역시 여러 가지 구비하고 있었으며 ..

우리 역시 소품을 적절하게 활용해서 다수의 사진을 무던히 담지 않았나 싶어요 ㅎㅎ ..







럭셔리한 실내! ..

사방팔방 눈 돌릴 곳이 너무나도 많았으며 ..

그만큼 여성 취향 저격 요소들을 확실하게 갖추고 있지 않았나 생각해요 ㅎㅎㅎ ..







대단하죠? ..

보라빛 벽면에서 풍기는 강렬한 우아함 ㅎㅎ ..

이곳을 배경으로 열실히 SNS 사진을 담았다는 즐거운 후문도 가지고 있네요 히 ..







허기짐 극복 디저트류 역시 ..

다량 갖추고 있는 매대를 두 눈으로 학인했으며 ..

차후 식사 예약 장소만 없었다면 아마도 전부 다 먹지 않았을까 하는 섣부른 생각도 뜬금없이 할 수 있었어요 ㅎㅎ ..







끝내주네요~~~ ..

족욕 장소까지 갖추고 있었구요 ..

개인 프라이버시 차원에서 이 정도만 공개한다는 점 부디 인지해주셨으면 좋겠네요 ㅎ ..







상하목장우유아이스크림이에요 ..

메뉴 이름 자체도 너무나도 사실적이었으며 ..

실제로 신선한 우유로 만든 메뉴이기 때문에 그만큼 식감적 기대치를 무던히 불러일으키더라구요 ㅎㅎ ..







아포가토 역시 주문했구요 ..

상하목장우유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스가 함께 나왔으며 ..

그만큼 일반적인 카페의 조합과 사뭇 달랐기 때문에 너무나도 색다르게 비춰지더라구요 ㅎㅎ ..







디저트류로 ..

오레오타르트와 캬라멜타르트 역시 주문했으며 ..

하나하나 육안에 들어오는 수려한 외적 모습에 저절로 군침이 삼켜지지 않았나 싶어요 ㅋㅋ ..







플레이팅 역시 ..

참으로 화려하게 재현한 것 같았구요 ..

그 달콤함이 지레짐작 너무나도 달달하게 다가오더라구요 ㅋㅋ ..







맛보기로 먼저 입안으로 가져갔으며 ..

일단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달콤함이 대단했으며 ..

목장 우유 특유의 신선함이 강렬하게 입안 가득 표출되더라구요 ㅎㅎ ..







전체 주문 메뉴 한 번 보세요? ..

그 조화로움이 실로 대단하지 않으신가요? ..

외관 느낌과 다른 화려한 디테일함에 서로간 대비되는 느낌이 너무나도 긍정적이더라구요 ㅋㅋ ..







이제부터 ..

달콤함을 몸속에 다량 흡수하는 시간이구요 ..

하나하나 맛보는 재미를 본격적으로 행하려고 나름 고민의 시간도 찰나 가졌던 것 같아요 ㅎ ..







바삭바삭!!! ..

씹는 재미도 중간중간 가졌으며 ..

주관적 아이스크림과 의외로 잘 어우러지지 않았나 생각해요 ..







아포가토의 매력이죠 ㅋ ..

진한 거피향도 가득 나타났으며 ..

달콤함과 진득한 풍미의 어우러짐 속 케미가 실제로 장난이 아니었어요 ..







연신 ..

입속으로 가져갔던 것 같구요 ..

저절로 몸속의 에너지를 마구 발산시켜주는 그런 상황이었어요 ..







달콤했던 ..

디저트류 역시 마찬가지였으며 ..

엔도르핀 상승에 따른 동행인들과의 대화가 그냥 술술 풀리더라구요 ㅎ ..







쉴 틈이 없었어요 ..

내내 입안으로 가져갔으며 ..

애초에 남기는 것 자체가 우리들에게 결코 용인될 수 없는 그 정도의 퀄리티를 갖춘 제주 협재 카페 오로라정원의 디저트였네요 ㅎ ..







연신 먹었어요 히 ..

만일 거주지 인근에 이런 카페가 있었다면 ..

아마도 본인이 가만히 있지를 않고 자주 찾지 않았을까 싶어요 ㅎ ..







중간중간 ..

이런 소품을 활용해 프레임도 다량 담았구요 ..

향기로운 느낌이 연신 나타나는 바람에 저절로 기분이 업되더라구요 히 ..







끝까지 ..

달달한 시간을 무던히 가졌으며 ..

왜 이곳으로 발길을 옮겼는지 그 즉시 수긍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나 싶어요 ㅎ ..







최상의 조화! ..

지금까지도 뇌리속을 스쳐 지나가고 있으며 ..

아마도 다음 기회가 있다면 분명 재차 찾지 않았을까 필시 생각할 수 있었어요 ㅎ ..







귀염둥이 모자 인형과 함께 ..

잠시 이별의 시간을 가졌구요 ㅋㅋ ..

제주 협재 카페의 특징을 무덤히 몸속에 흡수한 뒤 유쾌한 마인드로 다음 목적지로 이동했던 것 같아요 ㅋㅋ ..







성이시돌목장으로 고고! ..

목장 우유를 무척이나 맛깔나게 즐긴 와중 ..

또 다른 목장으로 향했던 가히 아주 유쾌했던 시간이었네요 ㅋㅋ ..







오로라 역시 찰나 떠올랐으며 ..

이곳 역시 분명 다음을 기약할 수 있었어요 ..

왜냐하면 그만큼 새로움을 우리들에게 잔뜩 안겨줬기 때문이에요 ..







진기하고 대단하죠? ..

말을 이렇게나 근접해서 볼 수 있다니 말이에요 ㅋㅋ ..

정말로 재미나는 경험이었으며 금일은 아무튼 말과 연상되는 시간을 그만큼 보람차게 가졌던 것 같아요 ㅎㅎ ..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릉남로 348

064-773-0314

10:00-18: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