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1월 제주여행 가파도 일주 가파도정기여객선

개코냐옹이 2019. 1. 1. 11:37
728x90
반응형





제주도 슬로우 슬로우 ..

모토를 가지고 있는 가파도를 제주도 방문 시 시간 내어 찾았어요 ..

마라도 우도 등등 제주도의 또 다른 섬을 찾은 기억이 있지만 그만큼 색다른 느낌으로 1월 제주여행을 행하지 않았나 싶어요 ..







운진항으로 도착 ㅎ ..

가파도까지 실지로 가는 시간은 10분에 불과하지만 ..

그만큼 가파도정기여객선 배를 승선해서 가기 때문에 안전 차원 및 확인 사항으로 인하여 일찍 찾지 않았나 싶어요 ..







요금&시간표에요 ..

사전에 꼭 필요한 인지 부분으로 ..

가파도에서 나오기 위해서는 여러모로 세심하게 바라볼 필요가 있겠더라구요 ..







역시나 ..

꼭 필요한 부분이에요 ..

법적으로 반드시 기입을 해야 한다고 하구요 ..

재해는 급작스레 찾아온다고 생각하는 바 꼼꼼하게 작성을 할 필요가 있겠더라구요 ..







진짜 ..

순식간에 도착했어요 ..

운진항에서 진짜로 10분 만에 가파도선착장까지 재빠르게 도착한 것 있죠 ㅎㅎ ..







담당 직원께서 ..

안전하게 서포트해주셨구요 ..

그저 신속하게 하선을 할 수 있었네요 ㅎㅎ ..







서서히 드러나는 ..

슬로우섬 가파도의 멋스러움 ..

1월 제주여행의 본격적인 서막이 이곳에서 열렸다고 보면 될 듯 싶어요 ..







역시나 ..

자전거 대여하는 장소도 있더라구요 ..

평상시 걷는 것에 자신이 없으신 분들은 자전거와의 추억을 만드는 것도 참으로 아름다운 기억으로 다가오지 않을까 싶었네요 ..







남색 바다 색감이 너무나도 맑더라구요 ..

제주도 본섬 바다와는 조금 다른 느낌이었구요 ..

확실히 프레쉬함이 조금 더 강렬하게 나타나지 않았나 싶어요 ..







강태공님의 활약은 ..

어디를 가더라도 빠지지 않는 것 같아요 ..

특히나 맑은 바닷가가 확실히 보장된다면 어떻게 알고 발걸음을 옮기는 것 같더라니까요 ㅋ ..







천천히 산책하시는 중년 여성분들을 보고 있자니 ..

아름다운 섬 가파도만의 장점이 더욱더 드러나는 것 같았구요 ㅎ ..

섬이 보기보다 넓고 볼거리들이 많아 유유자적 다니기에 참으로 효율적이더라구요 ..







길 자체가 ..

너무너무 운치감 넘치죠? ..

돌담길을 걷고 있자니 가슴속 정감이 마구 발산되더라구요.이유 불문 무작정 좋은 것 있죠 ..







바다의 섬 가파도의 매력 ㅎ ..

진심 1월 제주여행 장소로 최선의 시선적 연결고리였으며 ..

가파도정기여객선을 타고 왔다는 것 자체가 너무나도 보람찬 시간이었어요 ..







배경 포인트도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

요사이 남녀노소 어른 아이할 것 없이 모두 다 ..

휴대폰 사진을 다량 담는 추세인데 딱 부합하는 바탕이 아니었나 싶어요 ..







도심에 살면 ..

하늘 한 번 바라보는 것 자체가 참으로 어렵잖아요 ..

진심 하늘을 어찌나 많이 쳐다봤는지.목이 아플 정도로 맑은 하늘과 다수 교감을 나누었네요 ㅎㅎ ..







제주 바닷바람은 ..

왜 이리도 신선하며 코끝을 강하게 스쳐지나가던지요 ..

내 피부가 금일 하루 만큼은 재생을 하는 듯 추위에도 그냥 자연스레 몸을 맡겼던 것 같아요 ..







돌하르방까지 우리들을 반겨주는 것 있죠 ..

미소 가득 머금고 웃는 모습들이 그저 설레였던 것 같구요 ..

주변을 서성이며 이 모든 대상들과 상호 눈빛 교환을 무지 나눴던 것 같아요.흡사 돌하르방과 친구가 된 마냥요 ㅋㅋ ..







주변에 ..

추억의 메시지를 남기는 공간도 별도로 있더라구요 ..

가파도 오길 정말로 잘한 것 같았구요 그 아름다움에 취해 쉽사리 벗어나기가 싫은 것 있죠 ..







계속 돌아다녔어요 ..

육안에 들어오는 모든 것들이 그만큼 색달랐으며 ..

우리들이 미래에 회상하기 좋은 시선적 매개체들이 엄청나게 많이 보였던 것 같아요 ..







가파도에도 ..

분교가 있는 것 있죠 ..

실지로 학생들이 소수 다니고 있다고 하구요 ..

그 느낌을 심적 잔뜩 가지며 유유히 행복한 마음가짐으로 돌아다녔던 것 같아요 ..







이상하리만큼 ..

태극기가 보이면 가슴이 두근두근거리는 것 있죠 ..

비록 애국자는 아니지만 아무래도 대한민국 국민이라는 자부심에 삶을 살고 있는 것 같기는 해요 ㅎㅎ ..







주변에 ..

기념품 구입 공간도 별도로 있는 것 같구요 ..

관심이 있는 이들은 필시 방문을 하셔서 살펴보는 것도 괜찮을 듯 싶었네요 ..







그래도 ..

조금 돌아다니기는 한 것 같아요 ..

급작스레 배꼽시계 소리가 강하게 울려퍼지는 것 있죠 ㅋㅋ ..







인근에 ..

해녀분이 운영하시는 식당이 있어 찰나 방문을 했구요 ..

그 싱싱한 해산물에 그 즉시 입속으로 가져가고 싶은 것 있죠 ㅎㅎ ..







그냥 최선이었어요 ㅎ ..

해물라면에 첨가된 재료만으로도 가히 답이 나왔구요 ..

라면을 먹는건지 바다를 먹는건지 가히 실감이 나지 않을 정도로 맛깔나게 섭취했던 것 같아요 ..







그렇게 ..

든든하게 요기를 한 뒤 ..

주변을 감성으로 더욱더 누렸구요 내내 지극히 제주도다운 필이 마구 나타나더라구요 ..







금일 ..

여행온 목적을 필수적으로 누렸던 것 같아요 ..

제주도에서도 도심에 있다면 솔직히 그다지 의미가 없잖아요 ..

1월 제주여행 방문 장소로 그 역할을 제대로 한 금일 추억의 3시간 남짓 보람찬 시간이었어요 히 ..







시간이 금세 흐르더라구요 ..

확실히 느낌이 좋은 장소는 그만큼 빨리 가는 것 같구요 ..

득달같이 지나간 시간은 우리들을 제주도 본섬으로 자연스레 이끄는 것 같았어요 ..







가파도 승선장은 ..

이곳만의 특산품도 별도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

나름 관심을 가지며 순간 바라봤구요 추억의 매개체적인 의미로 하나 구입을 했던 것 같아요 ..







이제 ..

컴백을 해야 겠죠? ..

여운감도 가지고 있어야만 차후를 기약할 수 있잖아요 ㅋㅋ ..







그냥 ..

무작정 기분이 좋더라구요 ..

돌아가는 배 우리들끼리 가파도 여행을 마무리했구요 ..

운진항으로 되돌아왔어도 그 느낌이 너무나도 아름답게 오랫동안 분출이 되더라구요.정말로 뿌듯한 시간이었어요 ㅎ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최남단해안로 120

064-794-54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