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해운대구.기장군)

부산 맛집 집밥 같은 한끼 부산해물탕

개코냐옹이 2018. 11. 18. 12:17
728x90
반응형





부산 기장 대변리에 있는 집밥 같은 식당을 시간 내어 찾았어요 ..

소문에 의하면 부산 맛집 부산해물탕이 삼삼한 간으로 속이 편안한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

거기에 가족단위 외식 음식으로 최선을 보장하는 음식 해물탕을 주 메뉴로 판매하고 있어 이 계절 마음 먹고 발길이 향했던 것 같아요 ..







식당으로 향하기 전 ..

엄마가 김장용 멸치를 구입한다며 도보 5분 거리 대변항으로 우선 발걸음을 옮겼네요 ..

토요일 이른 점심 아직까지는 그나마 주변이 한산했구요 미리부터 기장 앞 바다의 정취감을 만끽할 수 있었네요 ..







오징어 건조 시키는 장면이에요 ..

참으로 정겨우면서도 도심에서 볼 수 없는 그림이잖아요 ..

이런 모습 하나하나만으로도 괜스레 기분이 업그레이드되는 상황을 즉시 맞을 수 있지 않았나 싶어요 ..







대변초등학교에는 ..

아이들이 뛰어 노는 모습이 참으로 인상적이더라구요 ..

정겨운 장면에 이어 동심의 참모습을 엿볼 수 있어 여러모로 우리들에게도 미소를 안겨줬던 것 같아요 ..







너무나도 멋있죠? ..

인근 어부들에게는 삶의 터전이지만 우리들에게는 새로운 시선으로 다가왔구요 ..

식사 전 미리부터 에너지가 넘치는 아주 긍정적인 기운을 강하게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ㅎ ..







바로 ..

여기가 금일 우리들의 가족외식 장소 부산 맛집 부산해물탕이에요 ..

과연 기대치를 얼마나 올려줄지 무척이나 기대가 되었구요 일단 주변 여건은 가히 최선이 아니었나 생각되더라구요 ..







대변등대에요 ..

부산해물탕 앞에서 바라본 시선이에요 ..

코앞에서 이런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지라 남녀노소 수많은 이들이 주변에서 낚시를 즐기며 희희낙락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







허기짐을 못이겨 실내로 들어왔어요 ..

좌식용 테이블을 전부 다 갖추고 있었으며 ..

쌀쌀해진 날씨와 맞물리며 따뜻한 자리로 자연스레 잡았던 것 같아요 ㅎ ..







여기 주인장께서 ..

접시 수집하는 취미를 가지고 계신가 보더라구요 ..

장식장 안에 아기자기 아름다운 그릇들이 참으로 많이 보여 우리 가족들 역시 관심있게 바라보지 않았나 싶어요 ..







기본 곁음식들이 세팅되었어요 ..

하나하나 담음새 자체도 정갈했으며 ..

메인 음식이 나오기 전 입가심용으로 쏠쏠한 역할을 했던 것 같아요 ..







드디어 기다림 끝 ..

그릇째 해물탕이 푸짐한 비쥬얼을 뽐내며 나왔어요 ..

육안으로 보기에도 질 좋은 해산물들이 다량 첨가되어 있어 우리 가족들에게 식탐적 기대 심리를 한껏 올려주지 않았나 생각했어요 ..







장난 아니죠? ..

진짜 진짜 너무너무 푸짐했구요 ..

은은하게 풍기는 내음은 조미료향 가득한 느낌과는 사뭇 달랐던 것 같아요.정말로 군침 도는 모양새였어요 ..







깔끔하게 정리를 손수 해주셨구요 ..

전문가의 손길이 거쳐가니 너무나도 먹음직스럽게 세팅이 된 것 같았어요 ..

공깃밥과 해물탕의 조합은 이 계절 확실히 든든함을 보여줬던 것 같구요 간간한 국물이 몸속에 깊숙이 전파되지 않았나 싶어요 ..







해물찜도 나왔어요 ..

매콤한 양념이 무척이나 그리웠던 것 같구요 ..

해물탕과 같이 은은함을 향긋하게 풍겼던 부산 맛집의 해물찜이었어요 ..







참으로 희한하더라구요 ..

해물찜의 양념이 이상하리만큼 삼삼하더라구요 ..

진짜로 인위적인 식감이 나타나지 않고 깊이감이 다분하면서도 웰빙스러운 식감을 여실히 내포하고 있는 것 있죠 ㅎ ..







밥도둑 간장게장도 빼먹고 가면 섭섭하겠죠? ..

매일 올 수 있는 음식점이 아니기 때문에 적정선에서 하나 더 추가 주문을 했구요 ..

모양새를 보자말자 식사류로 탁월한 메뉴 선택이었다는 기분을 강하게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오롯이 ..

단맛만 가지고 있는 것 같지는 않더라구요 ..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중독성 넘치는 식감이 나타났구요 ..

다량 섭취에도 물리지 않는 식감이 나타난다면 적어도 획일화된 간장게장이 아닌 정성이 다량 들어간 음식으로 생각을 했었네요 ㅎ ..







게딱지의 필요성! ..

최고로 필요한 간장게장 식사법 아닌가요? ..

막바지 배부름에도 게걸스레 식사를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었구요 ..

진심 게딱지에 간장 내장이 어찌나 다량 배어 있던지 내내 입안에서 감칠맛 나게 몸속으로 가져가지 않았나 싶었어요 ㅎ ..







마무리는 식혜로 ㅋㅋ ..

부산 맛집 식사 자리를 마무리 하려고 했건만 ..

친절하신 여주인장께서 후식으로 챙겨주셨구요 귀가시까지 정성 가득한 기운을 제대로 받았던 것 같아요.그저 잘 먹고 나왔네요 ..







차량으로 1분 거리에 있는 ..

기장 카페 아트살롱으로 이동했어요 ..

편집샵 겸 카페로 이 동네에서 널리 알려진 곳이구요 소화 촉진 차원에서 자리를 잡지 않았나 싶어요 ..







기장 대변초등학교 바로 옆 골목 안쪽에 있더라구요 ..

야외 테이블도 갖추고 있고 실내 역시 참으로 남다르더라구요 ..

그만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가히 탁월함을 보장하는 것 있죠 ..







에스프레스 2샷을 믹스 믹스 ㅎㅎ ..

사케라또구요 일본술 사케는 절대로 아니구요 사케라는 의미가 믹스를 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더다구요 ..

진한 풍미 가득 안락한 의자에 앉아 마구 느꼈구요 우리 가족들 모두 제각각 커피와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지 않았나 싶었네요 ㅎ ..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연화1길 208-15

051-722-3088

11:00-22: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