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도 자전거 여행 제주 날다 용두암하이킹

개코냐옹이 2018. 10. 11. 10:58
728x90
반응형

제주도 자전거 여행 용두암하이킹에서 제주 날다 ..






하이브리드 자전거를 하루 종일 2,5만에 대여한다는 소식에 친구와 부리나케 예약 ..

그렇게 칼로리도 소모하고 추억도 함께 만들 수 있는 #제주도자전거여행 #용두암하이킹 추억 시간을 시작했다 ..







여기가 바로 용두암하이킹이다 ..

제주도에서 어느 정도 자전거 대여 장소로 알려졌으며 ..

남녀노소 제주도의 진정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웰빙 공간이다 ..







돌담길 하나만으로 정감이 자연스레 연출된다 ..

너무나도 느낌이 설레였으며 시원한 날씨와 맞물리며 라이딩이 보람차게 펼쳐질 것으로 예상했다 ..







아름다운 해바라기 ..

급작스레 수염난 아저씨 가수 박상민씨 노랫말이 떠올랐다 ..

그만큼 앞으로 일어날 상황들이 무척이나 호기심으로 고조되었던 순간이다 ..







본인이 타고 싶은 자전거는 가격대를 맞춰서 선택하면 되겠다 ..

카본 사이클은 5만 , 하이브리드는 2.5만 그저 취향껏 능력껏 선택하면 된다.단 하루 종일 기준이다 ..







경험이 종종 있는 친구가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

나 역시 그런 과정을 살펴보며 준비 자세를 제대로 갖추지 않았나 싶다 ..







꼼꼼한 친구 ..

도로변을 다닐 수도 있기 때문에 동네 자전거 타기라고 생각하면 아주 커다란 오산이다 ..







안전 장비도 제대로 갖춰져 있다 ..

사이즈에 맞게 조절을 하고 착용을 하면 된다 ..







주인장께서 기본 점검도 물론 해주신다 ..

멀리 갈 수 있기 때문에 기본 체킹은 필수다 ..

오래전 저 멀리에서 자전거가 고장나 대략 난감한 상황을 맞은 적이 있기 때문이다 ..







주변을 다니며 기본 점검을 했다 ..

아무래도 인근에서 승하차를 한 후 본격적인 라이딩을 하는 것이 최선이 아닐까 싶다 ..







경험자는 역시나 다르다 ..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하면서 미소로 들어왔다 ..

나 역시 같은 과정을 행한 뒤 제주도 자전거 여행 용두암하이킹으로 복귀를 했다 ..







서류 작성 ..

샵에 있는 자전거 2-3백대 가운데 우리가 선택한 자전거를 기반으로 서류 작성과 동시에 라이딩을 본격적으로 즐기면 된다 ..







출발 ..

제주도의 장점은 다른 것 필요 없다 ..

조금만 나가면 바로 그동안 꿈꿔왔던 바다를 만날 수 있다 ..







정말로 그림이 따로 없다 ..

하늘색 바다와 에메랄드빛 바다가 무척이나 잘 어우러지는 가운데 폐달이 술술 밟아지는 상황이었다 ..







차량 이용과는 또 다른 매력이었다 ..

그만큼 보람이 가득 느껴졌으며 스트레스트는 저만치 날아갔다 ..







왜? ..

술과 음식으로만 스트레스를 날리려고 했는지 ..

제주도 자전거 여행이 이렇게나 좋을지 나는 진짜 처음 경험했다 ..







친구에게 정말로 고마웠던 순간이다 ..

친구야 내가 라면하고 음료수 살께 외치며 휴식 시간을 가졌던 찰나다 ..







세팅 완료 ..

첫번째 휴식 타임에는 내가 모든 수발을 다 들었다 ..

진짜로 고마웠으며 색다른 설렘을 마구 안겨줬던 연유다 ..







아이스크림 좋아 좋아 좋아 !!! ..

이 모든 상황들이 그저 행복했던 순간이다 ..

자전거 여행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었으며 무조건 다음을 기약할 수밖에 없었던 시간이었다.엄지 척 !!! ..




(도움 내용)

제주 제주시 북성로 31

064-757-7777

08:00-18: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