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시 호텔 1석2조 제주리치호텔

개코냐옹이 2018. 9. 2. 20:12
728x90
반응형





예약했던 숙소로 가는 길 ..

잠시 주변 바다를 보며 여유를 만끽했던 시간이다 ..

그만큼 제주도 특유의 매력이 고스란히 나타나는 시간이 아니었나 싶다 ..







날은 살짝 더웠지만 다들 신이 났다 ..

살고 있는 집이 최고라고 생각하지만 때때로 외박도 해야 삶의 활력소가 되지 않나 생각했던 시점이다 ..







제주시 호텔 주변 ..

바이키 라이딩을 하는 이들이 제법 보였다 ..

제주도의 매력으로 비춰졌으며 차후 라이딩 경험을 하기로 심적 다짐을 했던 순간이다 ㅎㅎ ..







주변에 펜션이 무척이나 많았다 ..

그만큼 설렘 가득 예약했던 숙소로 올라가는 길이었다 ..







주변에 야자수나무가 가득 둘러쌓여 있었다 ..

제주도 1박의 의미를 되살릴 수 있는 너무나도 멋스러운 광경이 아니었나 싶다 ..







샤랄라!!! ..

드디어 도착했다 ..

얼마나 좋았으면 미소 듬뿍 앞모습을 절묘하게 가렸다 ..







부끄럽기는 했나 보다 ..

도착해서 기분이 너무나도 유쾌한 상황에서 호텔 앞 휴식 공간에서 잠시나마 포즈를 취했다 ..







제주시 호텔 실내에 들어서자말자 행한 액션이다 ㅋㅋ ..

긴장감이 확 풀리자말자 에어컨 바람 아래 침대에서 즉시 누워 스트레칭을 했던 것 같다 ..







호텔 실내도 이리저리 살펴봤다 ..

기본 비치 물품 이상유무를 확인하며 여유로이 돌아다녔다 ..







제주리치호텔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다 ..

욕조에서 바다 전망이 보이는 부분이었다.월풀 역시 기본이었으며 숙박을 하는 동안 무던히 이용했다 ..







침구 역시 너무나도 안락했다 ..

편안한 기운이 감돌아야 휴식을 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

제주시 호텔의 장점이자 특징을 무던히 엿볼 수 있지 않았나 싶다 ..







분위기도 너무나도 좋았던 것 같다 ..

향기로움이 넘실거렸으며 룸에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감이 넘쳐났다 ..







심적 여유로이 제주산 귤도 까먹었다 ..

너무나도 안락한 상태에서 먹거리를 섭취하다 보니 설렘 듬뿍 저절로 웃음이 가득 나타나지 않았나 싶다 ..







호텔 실내에서 바라본 외부 전경이다 ..

전원스러운 풍경과 느낌은 이상하리만큼 긍정적인 필을 마구 안겨줬던 것 같다 ..







많이 피곤하기 피곤했나 보다 ..

즉시 월풀 욕조에 들어가 깔끔하게 몸을 풀었으며 시원하게 목욕을 하고 나니 새로운 에너지가 다량 발생했다 ..







기분 좋은 인증 샷 ㅋㅋ ..

온몸이 개운한 느낌은 평상시 하지 않는 행동도 하게 만드는 것 같다 ..







미니 냉장고에 생수가 4병 들어가 있다 ..

너무나도 차가웠으며 목욕 후 먹는 생수는 당연하듯이 가히 꿀맛이었다 ..







유쾌함의 연속이었다 ..

너무나도 즐겁게 제주시 호텔 제주리치호텔의 안락함을 몸소 확인했다 ..







하룻밤 푹 자고나니 너무너무 개운했다 ..

이런 안락함이 있기 때문에 요사이 소문이 나지 않았나 싶다 ..

다음을 기약했던 것 같다.차후 제주도 방문 시 또 이용할 예정이며 자연스레 예약하려고 손이 또 움직이려고 한다.ㅋㅋ 푹 쉬다 왔습니다 ..




참고사항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고내로 13길 100

064-799-1991 (예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