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서귀포 말고기 맛집 말고기 코스 서귀포목마

개코냐옹이 2018. 8. 27. 17:15
728x90
반응형





서귀포 아랑조을 거리 입구 ..

서귀포 말고기 맛집 서귀포목마를 오래간만에 시간 내어 찾았다 ..

개인적으로 제주도 식도락 가운데 말고기 코스 역시 너무나도 선호하는 식감 가운데 하나다 ..







아랑조을거리 2번가 초입이다 ..

금일 목적지 서귀포목마가 바로 여기 입구에 있다 ..

괜스레 식감적 기대치가 올라가던 시점으로 금일 역시 너무나도 궁금증이 폭발했다 ..







입구 좌측편에 있다 ..

몇 번의 방문이지만 상호 역시 너무나도 인상적이다 ..

선도 넘치는 말고기 코스로 가장 최적화된 맛을 낼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싶다 ..







서귀포 말고기 맛집 주인장께서 손수 칼질을 하고 계신다 ..

솔직히 눈에 담기에 너무나도 귀한 장면이었다.돼지,소도 아닌 바로 말고기다 ..

그만큼 쉽사리 볼 수 없는 희소가치가 있었으며 호기심에 오랫동안 살펴봤던 것 같다 ..







메뉴 및 가격대다 ..

단품 메뉴도 있지만 역시나 코스가 제격이다 ..

몇 번의 방문에도 항시 코스 요리로 즐기지 않았나 싶다 ㅎㅎ ..







요사이 대세 액션이다 ..

웬만하면 식도락 중 하고 있다 ..

공짜 싫어하는 이 결코 보지 못했기 때문이다 ㅋㅋ ..







본격적이 말고기 코스 시작이다 ..

횟거리부터 나왔으며 선도가 장난이 아닌 모양새였다 ..

세상에나 소도 아닌 말고기 육회 및 사시미는 평상시 맛 볼 수 있는 음식이 아니기 때문에 너무나도 식감이 궁금했던 찰나다 ..







인증샷이다 ㅋㅋ ..

무료 음료수 한 병 실지로 받았다 ..

하기야 개인 취미이기 때문에 기분 좋게 한 상황이었다 ..







정말로 부드럽다 ..

거기에 담백함도 기대 이상 살아 있었다 ..

먹는 내내 소고기 못지 않은 식감이 여실히 나타나지 않았나 싶다 ..







입속에서 녹아내렸다 ..

호불호는 내 입에 결코 존재하지 않았다 ..

자연스레 게걸스럽게 즐겼으며 달짝지근함이 넘쳐났던 시간이다 ..







서귀포 말고기 맛집의 구이도 나왔다 ..

실내에서 직접 칼질한 선도 가득한 부위들이 공수되어 왔다 ..

때깔이 그만큼 장난이 아니었으며 구이 특유의 윤기가 미리부터 자르르하게 발산되었다 ㅋㅋㅋ ..







고소한 내음이 최대치를 찍었다 ..

말고기 효능을 알고 있다면 기름도 버릴 수가 없다 ..

너무나도 고소했으며 입안에 착착 달라붙는 수준이었다 ㅎㅎㅎ ..







곁들여 먹는 재료들과 상성도 괜찮았다 ..

말고기구이 지방 성분이 적절하게 어우러졌던 것 같다 ..

그런 케미 덕분에 개인적으로 말고기를 선호하는 이유도 있다 ..







이유 불문 꿀맛 같이 먹었다 ..

거주지 주변에서 즐기는게 쉽지 않은 연유도 있다 ..

금일 서귀포 말고기 맛집 말고기 코스 섭취의 결정적인 사실이기도 했다 ..







말갈비찜도 나왔다 ..

실제로 소고기갈비찜과 무척이나 흡사한 모양새다 ..

구이 섭취시 지방을 다량 섭취한 상태였기 때문에 단맛이 절실했던 순간이기도 했다 ㅎㅎㅎ ..







담백함이 장난이 아니었다 ..

단맛도 적절하게 배어 있어 무난하게 목넘김으로 이어졌다 ..

개인적으로 유아 방문 시에도 충분히 통하지 않을까 생각했던 말고기 요리다 ..







말고기 곰탕도 나왔다 ..

서귀포 말고기 맛집의 화룡점정 음식이라고 할 수 있다 ..

애초에 말고기 자체가 체력 보강에 탁월한 역할을 한다.끝판왕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곰탕이다 ㅋㅋ ..







정말로 깔끔했다 ..

우리가 흔히 접하는 곰탕에 비해 손색이 없는 느낌이었다 ..

끝까지 몸보신 효능을 생각하며 남김없이 깔끔하게 마무리 식사를 했던 자리였다 ㅎㅎㅎ ..







얼마나 괜찮았는지 그릇째 들고 먹었다 ..

가성비 코스 요리가 무척이나 만족스러웠으며 그에 준하는 퀄리티가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부합하지 않았나 생각한다.잘 먹었습니다.그럼 ..




참고사항

제주 서귀포시 서문로29번길 30

064-732-1804

12:00-21:3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