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갈치조림 맛집 한식대첩에 나온 만덕이네

개코냐옹이 2018. 8. 28. 14:41
728x90
반응형





제주도 중문에 있는 한식대첩으로 널리 알려진 음식점이다 ..

백종원,최현석씨가 나와 심사를 본 요리 프로그래에 제주 갈치조림 맛집 주인장께서 나와 순위에 들어 더욱더 알려졌다 ..







주택을 개조한 음식점이다 ..

거기에 널찍한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어 그러 편안하게 음식점을 찾았던 것 같다 ..







한식대첩 인증샷이다 ..

이 프로그램에 나와 제주 갈치조림 맛집 주인장께서 특히나 유명세를 타지 않았나 싶다 ..







금일 우리들이 반주용 꺼리들이다 ..

물론 운전 관계로 제대로 즐기지는 못했지만 시간만 된다면 향토음식과 함께 맘껏 즐기지 않았을까 상상의 나래를 펼쳤다 ㅎㅎ ..







제주 갈치조림 맛집 메뉴 및 가격대다 ..

개인적으로 반했던 점은 메뉴에서 희소가치가 느껴져 궁금증을 무던히 불러일으켰던 장면이다 ..







기본 곁음식들도 상당히 깔끔했다 ..

대부분 손이 가는 품목으로 내 기억에 상당히 간간하게 느껴졌던 것 같다 ..







제주 갈치조림 맛집에서 선 주문했던 메뉴 갈치조림이다 ..

고사리가 떡하니 세팅된 점이 무척이나 이색적이었으며 양도 물론 푸짐하게 세팅되지 않았나 싶다 ..







정말로 군침 도는 장면이다 ..

너무나도 식탐이 발생했던 시점이기도 하다 ..

즉시 섭취하고 싶었지만 추억을 담기 위해 조금은 참지 않았나 생각한다 ㅋㅋㅋ ..







차별화도 물론 느껴졌다 ..

그동안 자주 접했던 갈치조림과 질적으로 많은 차별점이 부각되었기 때문이다 ..







앞접시를 이용해 본격적인 식사를 행했다 ..

재료들간 믹스도 적절하게 되어 있어 저절로 군침을 삼켰던 찰나다 ㅋㅋㅋ ..







그냥 꿀맛이었다 ..

식신 동행인이 보기보다 너무나도 맛깔나게 섭취를 한다 ..

갈치조림의 양념 덕분에 공깃밥 한 그릇 뚝딱 든든하게 즐기지 않았나 싶다 ..







제주 갈치조림 맛집의 히든 뼈접착국이다 ..

흡사 하얀색 감자탕으로 보여졌던 너무나도 이색적인 별미다 ..







레알 신기했다 ..

국물을 현미를 이용해서 냈다고 한다 ..

그만큼 웰빙스러움을 표출하고 있는 음식이라고 보면 될 듯 싶다 ..







살코기 역시 너무나도 부드럽고 담백했다 ..

뼈에서 쉽사리 발라먹을 수 있는 상태로 깔끔하게 입안으로 넘어갔던 느낌이다 ..







실지로 증명을 했다 ㅋㅋㅋ ..

씹고 뜯고 맛보고 웰빙 음식을 한 단계 격상시키는 화끈한 섭취를 동행인이 했다.물론 괜찬다고 연신 칭찬을 했다 ..







워낙 유명한 음식점인지라 남기는 것 자체가 무척이나 아까웠다 ..

소위 말하는 임전무퇴의 정심으로 제주 갈치조림 맛집 만덕이네의 음식들을 탐미하지 않았나 생각한다 ..







내 기준으로 대단히 만족했다 ..

물론 동행인들 역시 맛깔나게 즐긴 것을 보면 객관적으로도 손색이 없었던 식사 자리였다 ..







금일 역시 식사 성공!!! ..

포만감 가득 한 그릇 뚝딱 갈치조림과 함께 심플하게 식사를 완료했다 ..







이래저래 제주산 물품도 판매하고 있어 계산시 하나 구입을 했다 ..

주스 및 초콜릿은 각자 취향이나 선물 용도로 구입하면 좋지 않을까 싶은 생각으로 말이다.잘 먹고 왔습니다.히 ^^ ..




"참고사항"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서성일로 16

064-787-3827

07:00-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