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도 한림 맛집 20년 전통 연정가마솥곰탕

개코냐옹이 2018. 8. 17. 11:11
728x90
반응형





제주도 한림에서 한 끼 제대로 즐겼던 음식점이다 ..

상호에서 미리 유추할 수 있지만 우물가 앞 사람들이 모인다는 나름 긍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는 식당으로 시간 내어 찾았다 ..







공영주차장이 별도로 있다 ..

그저 안락하게 주차를 한 뒤 주변 분위기를 나름 느끼고 제주도 한림 맛집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







주요 메뉴다 ..

우리 일행들 제각각 선택해서 서로간 음식을 맛보기로 했던 시점이다 ..







상호가 참으로 인상적이다 ^^ ..

연정가마솥곰탕? 우리 일행 역시 상호에서부터 임팩트를 나름 가졌던 것 같다 ..







목적지 손짓이다 ..

우리가 있는 주변을 제주도 한림 맛집 실내에서 지도로 나름 살펴봤던 것 같다 ..







날이 너무나도 덥다 ..

시원한 물 한 잔으로 우선 몸속을 차갑게 만들었다 ..







다대기 양념장까지 확인 ..

차후 국물 맛내기에 쏠쏠한 역할을 했다 ..







우선 곰탕과 갈비탕이 우선 제공된 모습이다 ..

가마솥 특유의 진함이 고스란히 느껴졌던 보양 국물이다 ㅎㅎ ..







황태해장국도 주문했다 ..

전일 과도하게 알코올류를 흡수한 본인이 선택한 메뉴다 ㅎㅎ ..







예상했던 바 국물이 끝내준다 ..

국물 몇 숟가락으로 자연스레 해장이 이루어지는 그런 느낌이었다 ㅎㅎ ..







갈비탕도 주문했다 ..

내용물 자체가 상당히 푸짐했으며 건더기가 참으로 궁금했던 타이밍이다 ..







튼실한 뼈대가 다수 들어가 있다 ..

알맞게 익어졌기 때문에 쉽사리 쏙 빠져나오지 않았나 싶다 ..







든든함에 이어 식감도 살아 있었다 ..

차후 공깃밥을 말아 너무나도 게걸스레 맛깔나게 즐겼다 ..







이제 본격적인 나만의 해장 타임이다 ..

황태 특유의 깔끔함을 몸속 가득 느끼려고 무던히 애를 썼다 ..







속풀이가 자연스레 완성이 되었다 ..

국물이 온몸을 타고 흐르면서 시원한 기운을 마구 안겨줬던 것으로 기억된다 ..







동행인이 너무나도 곰탕을 맛깔나게 즐기고 있어 찰나 장면을 담아봤다 ..

우윳빛깔 색감이 도드라지면서 건강한 기운을 마구 전파하는 그런 그림이었다 ..







국물이 끝내줘요 ㅎㅎ ..

이 소리가 먹는 내내 이어졌다는 후문을 가지고 있다 ..


\





아무튼 동행인이 배 부르다고 난리다 ..

거기에 소금간이 적절하게 가미되어 숟가락이 연거푸 입안으로 들어간다고 한다 ..







남김없이 싹싹!!! ..

보시다시피 뚝배기 바닥까지 깔끔하게 섭취한 뒤 마무리를 했다 ..

한국적 정서를 자극하는 음식은 어떤 식으로 즐겨도 만족도와 든든함을 안겨주지 않나 생각한다.잘 먹고 왔습니다 ㅎㅎ ..




참고사항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682

064-796-2449

06:00-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