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동래구.금정구)

동래 맥주집 THREE MONKEYS 짜릿하다!

개코냐옹이 2018. 7. 22. 08:55
728x90
반응형





1994년 이후 실로 대단한 폭염이 우리 곁으로 찾아왔다 ..

요사이 시내에 나가면 무더위 관계로 예전에 비해 유동인구과 확실히 덜한 편이다 ..

약속을 잡더라도 열기가 있는 음식점은 피하게 되고 그나마 시원한 맥주집으로 약속 장소를 정하게 되는 것 같다 ..







친구와 부산 동래에서 만나기로 했고 이제는 장소 선정이다 ..

이 동네 토박이인 친구가 시원한 술집을 안다고 인도했던 장소가 바로 동래 맥주집 쓰리몽키즈다 ..







2,3층 공간을 사용하고 있다 ..

우리는 그래도 전망이 괜찮은 3층으로 자리를 잡았으며 올라가는 계단 주변 곳곳에 볼꺼리들이 제법 많이 눈에 들어왔던 것 같다 ..







여기가 바로 3층이다 ..

대부분의 손님들이 식사 후 2차 이후 공간으로 찾는 성향이 있어 일찍 온 보람이 조금은 있었다.조용히 수다 떨기에 최적화된 상태였다 ..







어둠이 찾아오며 분위기가 서서히 고조되는 찰나다 ..

외부는 분명 찜통 더위가 분명하다.각종 에어컨 실외기에서 발생하는 열로 소위 말하는 열섬효과가 장난이 아닌 상태로 예상이 되었다 ..







우리는 그저 시원한 정신과 마음으로 맥주를 마시기로 했다 ..

다양한 수제 맥주를 구비하고 있는 동래 맥주집의 장점들을 천천히 시원하게 흡수하기로 사전에 약조를 한 상태였다 ㅎㅎ ..







참으로 독특한 인테리어 콘셉트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

조명은 비록 다크하지만 그런 느낌 속 나름 멋스러움이 표출되지 않았나 싶다 ..







실내 곳곳에 놀이 기기들도 다수 육안에 들어온다 ..

맥주 한 잔 후 소위 말하는 맥주값 지불 게임을 하기에 참으로 괜찮은 아이템이 아닐까 싶다 ..







주문했던 맥주가 드디어 나왔다 ..

드래프트 미국맥주 워터멜론과 독일맥주 바이엔슈테판이다 ..







개인적으로 격하게 선호하는 독일 밀맥주의 대명사 바이엔슈테판이다 ..

일명 천년의 맥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양조장에서 만든 맥주로 인지하고 있다 ..

느낌은 두말하면 잔소리다.오래전 첫 경험을 안겨줬던 그 당시에 특히나 나에게 센세이션한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가히 최고의 맥주였다 ..







앙증 맞은 모양새로 나온 미국산 맥주 워터멜론이다 ..

참고로 이 맥주잔이 너무나도 심플해서 다들 욕심을 내는 것으로 알고 있다 ..

더군다나 잔이 다가 아니다.실제로 상큼한 수박향이 다량 느껴지는 맥주다.고로 이 계절 너무나도 부합하는 맥주가 아닐까 싶다 ..







개인적으로 동래 맥주집 쓰리몽키즈에서 가장 선호하는 안주류 모듬치즈다 ..

대략 5가지 정도의 수제 치즈를 보유하고 있으며 손님이 직접 선택을 할 수 있는 맥주 안주류다 ..







추억의 과자 ACE 크래커를 밑바탕으로 하여 치즈를 세팅했다 ..

그만큼 가슴 속 짜릿한 생맥주와 너무나도 잘 어우러진다.식감적 상성 및 나름 포만감에도 일조하는 효자 실속 안주류다 ㅎㅎ ..







우리들의 시원한 수다를 이어가기 위해서는 맥주 추가 주문 역시 필수였다 ..

아무리 실내가 시원해도 맥주 한 잔으로 버티기에는 내 마음이 결코 허락하지 않았던 것 같다 ..







버섯샐러드 역시 함께 주문을 넣었다 ..

불향이 가미된 버섯을 필두로 토마토 치커리 양파 등등 웰빙 채소들이 듬뿍 들어가 있다 ..







사견에 불과하지만 그동안 자주 접했던 육고기에 비해 더욱더 긍정적이지 않았나 싶다 ..

물론 폭염으로 인한 입맛 하강으로 상큼한 음식들이 그만큼 더 땡겼으며 시원한 맥주와의 조합이 제법 쏠쏠했던 것으로 판단된다 ..







주관적 완전 필소굿이었다 ..

오래간만에 나누었던 수다 타임이 시간 가는 줄 모르게 흘러갔던 점이 바로 결론이다 ..

애초에 이곳으로 약속 장소를 정했던 목적을 서로간 확실하게 결론지었으며 시원한 마인드로 계산대로 향했던 것 같다 ..







독일 현지로 유추되는 액자 사진이다 ..

급작스레 맥주 마니아로서 현지에서 맛보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게 된 연결고리다 ..

차후 실지로 독일에서 맥주를 제대로 맛을 보던지 아니면 이곳이 더욱더 발전해 엇비슷한 느낌의 맥주를 구비했으면 하는 바람을 가졌다 ..




【참고사항】

주소 : 부산시 동래구 충렬대로181번길 41

연락처 : 051-555-2160

영업시간 : 17:00-0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