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동래구.금정구)

미남역 맛집 부산 돼지갈비 삼대돼지불고기

개코냐옹이 2018. 12. 2. 19:22
728x90
반응형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부산 돼지갈비 맛집 삼대돼지불고기 ..

정말로 열심히 산책한 뒤 이어지는 당일 포장 택배의 위력 ㅎㅎㅎ ..

아침 일찍 주문했던 돼지갈비 택배가 절묘한 타이밍에 맞춰 거주지로 도착을 했네요 ..







인근 ..

공원에서 열심히 산책을 했어요 ..

며칠 된 느낌이지만 그만큼 늦가을 아름다운 경치를 무던히 바라봤구요 ..

제발 이 계절이 천천히 가기만을 바라며 가슴속 심적 바람을 마음속 깊이 표현하지 않았나 싶어요 ㅎ ..







정말로 낭만적이죠 ..

요사이 미남역 맛집 삼대돼지불고기를 자주 찾고 있는데 ..

기사님 통화 후 그만큼 기대 심리를 한껏 가진 상태로 포장 택배 돼지갈비를 즐기기 위해 거주지로 유유자적 이동을 했네요 ..







이런 식으로 도착을 했더라구요 ..

미남역 삼대돼지불고기 본점 방문 시 주문 연락처를 받았기 때문에 ..

사전에 아침 일찍 주문을 할 수 있었구요 여러모로 합리적 실속적으로 다가오지 않았나 싶어요 ..







참으로 ..

꼼꼼한 아이스박스 상태로 도착을 했더라구요 ..

속 내용물이 전혀 이상 없이 완벽하게 세팅이 되어 있었구요 ..

더군다나 계란말이까지 갖춰져 있어 더욱더 식감적 기대 심리가 무한 올라간 찰나였어요 ㅎ ..







자신감이 확실히 있나 보더라구요 ..

부족한 부분은 기재를 해서 전달해줘도 된다고 하구요 ..

양심을 바탕으로 판매를 한다는 의미로 받아 들었기 때문에 손님 입장에서 상당히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에요 ..







육고기류에 이어 찌개류까지 ..

미남역 맛집에서 그만큼 신경을 많이 쓴 것으로 사료되었으며 ..

도대체 어떤 식으로 내용물이 구성되었을지 무척이나 궁금증에 사로잡힌 순간이었으며 재빨리 확인을 했네요 ㅋ ..







이런 식으로 기재를 할 수 있더라구요 ..

어떤 식으로 기입을 했을까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

전부 다 최고에요 란에 기입을 하지는 않았으며 주관적 견해를 솔직하게 밝히지 않았나 싶어요 ㅋ ..







아무튼 ..

운동 후 이어지는 식사 타임 ..

금일 저녁은 거실에 신문지를 깔아 놓고 미남역 맛집 삼대돼지불고기를 즐기는 식사 시간? ..

그동안 매장에서 직접 섭취를 하다가 이런 식으로 안락하게 TV 시청을 하면서 즐기다 보니 그만큼 여유로움이 넘치는 것 있죠 ㅎㅎ ..







이게 ..

ALL 전체 세팅이에요 ..

밑반찬 사이드음식 보조음식 메인 육고기류까지 ..

어느 하나 소홀히 나온 것이 전혀 없었으며 섭취 후 식감적 조화로움도 여실히 느껴지더라구요 ㅋㅋ ..







물론 ..

냉장 보관 필수 돼지갈비는 더욱더 밀봉이 정확하게 되어 있었구요 ..

돼지갈비 하나는 보관한 뒤 남은 하나 돼지불고기를 우선 섭취하기로 했어요 ..







참고하시면 될 듯 싶어요 ..

매장 전화 및 홈페이지에서도 직접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니 ..

필요할 때 구매를 하면 확실히 매장 대비 훨씬 저렴하게 즐길 수 있겠더라구요 ㅎ ..







참고하세요? ..

엄마가 집밥 차려주 듯 맛 볼 수 있는 미남역 맛집의 편안함 ..

다양한 종류가 있는 것 같으니 상세한 정보는 역시나 온라인 쇼핑몰이 가장 빠르지 않을까 싶겠더라구요 ㅎㅎ ..







최선의 조합 아닌가요? ..

비트 쌈무와 양파 장아찌의 케미 ..

그냥 즐겨도 무난하지만 역시나 거주지에 있는 차진 공깃밥을 이용하면 가장 이상적으로 즐길 수 있으며 ..

다리 쫙 뻗고 반주 한 잔 즐기는 한 마디로 집밥의 정석을 금일 저녁 식사 시간 내내 맘편히 접할 수 있지 않았나 생각해요 ㅎㅎ ..







아 정말로 맛깔나더라구요 ..

더군다나 신속하게 배송이 되는 바람에 ..

마음 먹었을 때 즐길 수 있는 부산 돼지갈비 맛집의 효용성 ..

다이어트를 하는 와중 공깃밥 2그릇과 소주1병의 반주까지 금일 하루 무리하면서까지 만족스러운 콜라보를 여실히 완성할 수 있었네요 히 ..




부산시 동래구 사직북로28번길 197

051-506-0027(주문전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