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동문시장 앞 아침식사가 가능한 식당 제주이모집

개코냐옹이 2019. 8. 7. 21:23
728x90
반응형





동문시장 12번 출구 앞 ..

한 끼 식사 식당으로 널리 알려진 음식점이다 ..

동문시장에서 쇼핑을 한 뒤 배고픔과 맞물리며 발걸음을 옮겼다 ..







동문시장 같은 경우도 한 번 소개할까 싶다 ..

워낙 유명한 제주도의 관문 시장 가운데 하나다 ..

서귀포에도 매일올레시장이 있지만 역시나 제주시 동문시장이 베스트 오브 베스트가 아닐까 싶다 ..







공영주차장에 파킹을 완료했다 ..

이래서 대형 시장은 장점이 많은 것 같다 ..

날이 무더웠던 관계로 이런 부대 조건을 평상시 굉장히 선호하는 편이기도 하다 ㅋㅋㅋ ..








그저 안락하게 주차를 완료했다 ..

평상시 동네 재래시장에 가면 인프라 부족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있다 ..

확실히 긍정적 마인드를 가지며 제주 동문시장 아침식사 전 분주하게 다니기로 했다 ㅋㅋㅋ ..







아무리 날이 무더워도 ..

쇼핑 정신은 다운 그레이드되지 않는 것 같다 ..

그만큼 설렘이 가득한 시간이며 심적 행복했던 순가이다 ㅎㅎ ..







너무나도 탐스러운 감귤이다 ..

제주산 오리지날을 구입할 수 있다는 생각에 절로 미소가 발생했으며 ..

탐스러운 모양새에 따라 구입하고 싶은 욕망이 가히 꿈틀거리지 않았나 싶다 ..








싱싱한 물건들이 상당히 많았다 ..

가방만 큼지막한 상태였다면 다량 구입은 필수였을 듯 싶고 ..

싱싱한 모양새를 보고 있자니 구입하고 싶은 욕심이 무던히 발생했다 ㅎㅎㅎ ..








칼로리 소모 타임 끝..ㅋㅋ

드디어 제주 동문시장 아침식사 장소 제주이모집에 도착했다 ..

동문시장 1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동문시장 이용객들이 무던히 이용한다고 했다 ..







가격대가 상당히 실속적이다 ..

왜 한 끼 식당 장소로 인기를 구가하는지 이해가 되었으며 ..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더욱더 많이 있어 초롱초롱한 눈망울을 다량 뽐내지 않았나 싶다 ㅋㅋㅋ ..







유아용 테이블도 구비하고 있다 ..

손님 입장에서 상당히 고귀함 아이템이었으며 ..

유아 동반 한 끼 식사도 가능하다고 하니 대중적으로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사료되었다 ..







메인 음식 주문과 동시에 기본 음식들을 챙겨주셨다 ..

소위 말하는 손이 가는 음식들 위주였으며 대부분 물론 손이 움직였다 ..

거기에 너무나도 정갈했기 때문에 자연스레 입맛 상승도 당연한 수순이었다 ㅋㅋㅋ ..







아침 댓바람부터 반주 한 잔도 청했다 ..

그만큼 정감을 부르는 음식점이었으며 ..

유산균 듬뿍 생막걸리가 오픈 반사적으로 주문을 하게 만든 것 같다 ..







소고기해장국이다 ..

깊고 풍미 넘치는 국물이 생각났으며 ..

그만큼 한 끼 식사 및 든든한 안주류 역할을 제대로 이행했던 음식이다 ..








보시다시피 ..

건더기가 장난이 아니다 ..

너무나도 양적으로 푸짐함을 지향하고 있었으며 ..

거기에 깊이감 가득한 식감도 선보이고 있어 진심 군침이 절로 흐르는 국물이었다 ..







함께 주문했던 메뉴 순두부도 나왔다 ..

계란 노른자 하나가 너무나도 인상적이었으며 ..

톡 터지는 것과 동시에 고소함이 가히 물밀듯 밀려오지 않았나 싶다 ㅎㅎㅎ ..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다 ..

담백한 두부가 들어가 있어 먹기가 참으로 수월했으며 ..

거기에 국물 역시 참으로 강렬하게 느껴지는 바람에 절로 만족도를 가져갔다 ㅎㅎㅎ ..







오징어볶음도 챙겨주셨다 ..

밥도둑 막걸리도둑 가운데 하나였으며 ..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성이 가히 장난이 아닌 요리였다 ㅎㅎ ..








자꾸만 생각나는 제주 동문시장 아침식사 요리다 ..

왜 이리도 양념 자체가 대중적으로 식감을 보장했는지 가히 대단했으며 ..

그 중독성 및 흡입력에 따라 젓가락을 쉽사리 놓지 않고 연신 입안으로 가져갔다 ㅎㅎㅎ ..







확실히 또 생각나는 맛이다 ..

다음에도 필수적으로 주문하고 싶었던 메뉴이며 ..

제주이모집은 뇌리속에 결코 잊혀지지 않은 식당이라고 보면 될 듯 싶다 ..







마무리는 청량감 가득 사이다다 ..

맛깔난 식사 뒤였기 때문에 더욱더 행복했으며 ..

개운하게 소화 촉진을 시킨 뒤 행복한 마음가짐으로 마무리하지 않았나 싶다 ..





제주 제주시 동문로6길 1

064-900-2156

06:30-21:00

주차 가능 (공영주차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