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애월해안도로 맛집 분위기 압권 노을빛돼지

개코냐옹이 2019. 2. 26. 12:52
728x90
반응형







너무나도 선호하는 동네가 있어요...

바로 제주도 서부권 애월 인근으로~~

뷰가 멋진 동네로 명성을 떨치고 있어 드라이브길 허기짐과 맞물리며 애월해안도로 맛집 노을빛돼지로 향했어요...







바다와 맞닿아 있더라구요...

그만큼 너무너무 심적 마음에 들었구요~~~

이곳으로 선택한 이유를 여실히 미리부터 시선으로 확인할 수 있었어요...








그만큼...

주변 분위기가 너무너무 인상적이었으며..

식사 전후 산책하기에도 너무너무 아름다운 시선을 보장하더라구요 ㅎㅎㅎ







들어오지 마세요? ㅋㅋㅋ

너무나도 재미나는 문구였으며...

입구로 발길을 옮기는 동안 재미나는 요소를 무던히 만끽할 수 있었어요...!!!







정감 넘치죠?

완전 할아버지댁 시골로 놀러간 기분이었으며~~~

괜스레 편지 한 통 쓰고 싶다는 생각도 자연스레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







확실히...

여러모로 재미난 요소들을 잔뜩 가지고 있었으며...

보면 볼수록 식탐 상승은 물론 다양한 장면들을 다수 만들어주더라구요 히히....







애월해안도로 맛집 입구에서 바라본 바닷가 전경이구요~~~

이런 식으로 시선을 마주치고 나니 더욱더 필소굿 느낌이 업그레이드되었으며...

금일 흑돼지구이의 식감이 가히 최대치로 상승하지 않을까 심히 예상이 되더라구요 ㅎㅎㅎ







사진 포인트도 별도로 갖추고 있었구요~~~

아마도 날씨가 조금 더 온기 가득해진다면....

더욱더 각광을 받지 않을까 조심스레 앞일을 유추할 수 있었네요 ㅋㅋㅋ







원산지 참고하시구요~

아무래도 제주산을 주로 사용하고 있었으며....

그만큼 믿음직스러운 요소로 우리들에게 다가왔던 것 같아요.







센스 넘치죠?

겨울철에는 두꺼운 의류도 거추장스럽잖아요?

그만큼 필수적이었으며 센스적인 측면이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ㅎ







멜젓에 땡초를 소량 첨가했구요~~~

기름진 육고기와 완전 잘 어우러질 것 같았으며...

개인적으로 가장 흑돼지 섭취시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조합이랍니다 ㅋㅋㅋ







세상에나?

홍합탕 역시 챙겨주는 것 있죠?

너무너무 놀랬구요 물론 애월해안도로 맛집 노을빛세트에 포함된 음식이라고 하지만 그만큼 홍합탕 퀄리티가 제법 있더라구요 ㅎㅎㅎ







밑반찬 역시...

제법 깔끔했구요~~~

기성품과는 무관 양념 자체가 남다른 수제품으로 각인이 되더라구요....







세트 메뉴에 포함된 계란찜도 챙겨주셨으며~~~

담백함이 기대 이상 얼큰하게 우리들에게 다가왔으며...

흑돼지를 섭취하기 전 빈속을 예열하는 용도로 가히 탁월한 역할을 하지 않았나 싶어요 ㅋㅋㅋ







절대로 빠질 수 없는 밑반찬이죠?

당연하듯이 기름진 육고기와 잘 어우러졌으며~~~

다양한 방식으로 접할 수 있다는 점은 확실히 만족도 상승에 일조를 하는 식감적 매개체가 아닐까 싶어요....








쫀득살이라고 아시나요?

애월해안도로 맛집에서 자체적으로 선보이는 특수부위라고 하며...

희소가치로 인하여 오겹살과 쫀득살이 함께 포함된 세트 메뉴를 선택했던 것 같기도 해요 ㅎㅎㅎ







이 장면을 두고~~~

바로 아름다운 그림이라고 하죠?

너무나도 군침이 절로 돌았던 것 같구요...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가장 이상적인 흑돼지구이 장면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이에요...







보기에도....

확실히 쫀득살이 그만큼 남달랐구요....

부드러움과 담백함이 교차하는 식감이 자연스레 발산을 마구 하더라구요 ㅋㅋㅋ







그 즉시...

주류 냉장고로 눈을 돌렸으며~

제주산 한라산 소주도 한 병 부탁한 상황이었어요 히~~~

운전자를 제외한 다들 반주 한 잔씩 즐기기로 심적 다짐을 했던 것 같기도 해요...ㅋ







이 실속 세트 메뉴가 놀라운 게~~~

개그맨 이영자씨가 유행 시킨 소떡소떡 내용물도 포함되어 있었으며...

거기에 씨알 굵은 대하 4미까지 여러모로 화려한 구성을 필수적으로 선보이고 있었던 것 같아요....ㅎ







식사와 반주를 동시에 행하는 장면이었기 때문에~~~

건더기가 무척이나 푸짐하게 들어간 김치찌개도 미리 부탁드렸으며...

특유의 양푼이 냄비에 제공된 비쥬얼만으로도 절로 군침이 다량 발생하지 않았나 싶어요 ㅎㅎㅎ







완전체 불판 내용물이구요...

조화롭게 구성된 모양새도 그만큼 남달랐으며...

바로 이 장면에서 군침이 돌지 않으면 심히 문제가 있을거라는 나름 별도의 생각도 가질 수 있었어요 ㅋㅋㅋ








육즙이 쟈르르르!!!

너무너무 강렬하면서도 고소했구요...

백돼지와의 차별화된 기름짐에 연신 입속으로 흑돼지구이를 밀어넣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







주관적 가장 선호하는 케미!!!

소금과의 조화로움은 가장 식감적 훌륭했으며~~!

진심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중독성 역시 여실히 확인할 수 있었어요 ㅎㅎ







손이 가는 것이 많아 좋더라구요 확실히~~~

왜냐하면 기름진 육고기만 주야장천 섭취하면 한계가 있잖아요?

고로 식감적 다양성을 가져가는 와중 만족도 역시 더불어 취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히~!







정말로....

식감적 다양하게 섭취를 했구요 ...ㅋ

물론 사견에 불과하지만 꿀맛 같은 식감을 자리 내내 접할 수 있었어요...







이게....

참으로 웃긴 게~~~

이상하리만큼 공깃밥과의 어우러짐도 언제나처럼 최선같구요...

실지로 차진 공깃밥과 흑돼지 및 김치찌개와 너무나도 잘 어우러져셔 끝까지 만족도를 놓칠 수 없게 만들어주더라구요 히!!!







우리 3명 중...

한 명은 물로 건배를 외쳤구요 ㅋㅋㅋ

오래간만에 백색이 아닌 녹색 한라산으로 짜릿한 반주의 시간을 가졌던 것 같아요 ㅎㅎㅎ







절대로 빠질 수 없는 추억의 시간 ㅎㅎ

행복한 시간을 무던히 만들었던 것 같구요~~~~

물론 밑바탕 애월해안도로 맛집 노을빛돼지의 음식이 객관적 만족스러운 결과였어요...







막바지~

입안도 깔끔하게 행궜으며...

김치찌개 내용물 자체도 거주지에서 접하는 것 이상의 퀄리티를 여실히 보여줬던 것 같기도 해요 ㅋㅋㅋ








이때부터는....

완전 식탐 임전무퇴의 정신을 펼쳤구요...

물론 음식 하나하나 모두 다 불만족스러운 상황이 하나도 없었던 연유에요 ㅋㅋ







이런이런~~

추억의 비엔나소시지까지~~

완전 회상을 불러일으키는 장면의 연속이었네요 ㅋㅋㅋ







라면사리까지 함께 청했구요...

김치찌개 국물의 감칠맛이 워낙 준수했기 때문에...

당연한 절차라는 생각으로 주문을 넣지 않았나 싶어요 히히..







처음에 이어~~

마무리까지 긍정적이면...

전체적인 만족도가 올라가잖아요...

바로 그런 시점이었구요 어떤 식으로 즐겨도 기본적인 맛을 보장하더라구요...ㅎ







가게 내에 귤을 비치하고 있어~~~

제주산 감귤로 새콤달콤 기운을 불어넣었으며...

심플하게 몸속을 만드는 와중 저절로 웃음꽃이 피더라구요 ㅋㅋㅋ







최종 마무리는...

상큼발랄 사이다로 끝을 냈으며...

우리 의리 3인방 모두 최선의 만족도로 계산 후 외부로 향했던 것 같아요...







그냥 가기에는 너무너무 아쉽잖아요~~~

애월해안도로에서 잠시나마 산책을 즐기기로 했구요....

그만큼 화려한 전경을 우리들에게 잔뜩 안겨줬으며 부는 바람 또한 너무나도 상쾌했던 것 같아요....







낭만의 끝판왕 아닌가요?

쉽사리 도심으로 들어가는 발걸음을 허락하지 않았던 것 같구요~~~~

산책하는 동안 근심 걱정은 물론 스트레스는 이미 안드로메다로 향했던 시간이에요 ㅎㅎㅎ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249

064-799-3242

17:00-23:3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