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절물자연휴양림 맛집 흑돼지 근고기 오도록흑돼지

개코냐옹이 2018. 11. 27. 16:28
728x90
반응형





제주도에서 흑돼지구이로 너무나도 만족스레 한 끼를 즐겼던 고깃집이에요 ..

어디서든 쉽사리 접할 수 있는 제주도 특유의 메뉴였지만 어찌나 육질이 부드럽던지요 ..

며칠이 지난 지금까지도 뇌리속에 결코 잊혀지지 않으며 재차 찾고 싶은 생각을 가지고 있네요 ㅎㅎ ..







제주 절물자연휴양림 맛집 가기 전 ..

인근에 있는 삼양초등학교에서 찰나 산책 시간을 가졌어요 ..

제주도 초등학교 기반 시설에 대한 찬사도 하였으며 여러모로 추억 돋는 발걸음이었어요 ..







추억 연결고리들이 참으로 많죠? ..

전체적으로 여러모로 뿌듯하면서도 흐뭇했으며 ..

심지어 느낌 자체도 참으로 정감있게 다가오지 않았나 싶어요 ㅎ ..







금일의 한 끼 목적지 오도록흑돼지에요 ..

상호를 보고 흡사 오돌뼈를 판매하는 고깃집으로 착각했는데 ..

전혀 아니구요 인근에 있는 광관지 제주 절물자연휴양림 맛집이라는 소문이 있어 그저 기대치를 가졌던 순간이에요 ..







가격대에요 ..

언제나처럼 흑돼지 가격대가 조금 더 높구요 ..

듣디로 현지인은 백돼지 외지인은 흑돼지를 많이들 찾는다고 하더라구요 ..

물론 우리는 흑돼지구이의 매력에 흠뻑 빠져 있기 때문에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제주흑돼지근고기로 주문을 넣은 상황이었어요 ..







참으로 깔끔한 실내에요 ..

고기맛이 절로 나는 느낌이었구요 ..

허기짐이 잔뜩 찾아온 시점에 특히나 설렘 가득한 시선이 아니었나 싶어요 ..







참고하면 될 듯 싶어요 ..

손님 입장에 불과하지만 ..

이런 시스템은 참으로 바람직한 모습으로 비춰졌구요 실제로 몇 번의 필요한 만큼 리필을 했던 것 같아요 ..







소량씩 챙겨먹는 센스 ㅋㅋ ..

긍정적인 면이 마구 나타나 그릇 또한 심플하게 다가왔구요 ..

메너를 최대한 지킨 상태로 흑돼지구이 짝지로 적절하게 이용하지 않았나 싶어요 ㅎㅎ ..







제주 절물자연휴양림 맛집 오도록흑돼지 초벌구이 콘셉트에요 ..

한편에서 초벌을 행한 다음에 손님 테이블로 내어주는 방식을 지향하고 있구요 ..

고로 사전에 전화를 해서 예약을 하면 미리 세팅이 가능하다는 점도 막상 방문을 하니 인지를 시켜주더라구요 ㅎㅎ ..







숯불 보이시나요? ..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최상품 숯불이었구요 ..

보기에도 화력이 엄청나 저절로 훌륭한 흑돼지 맛이 연상이 되더라니까요 ㅋㅋ ..







때깔 진짜 좋죠? ..

두께감도 예사롭지 않고 선홍빛 육질 또한 장난 아니더라구요 ..

보면 볼수록 군침이 저절로 나타났으며 진심 빨리 익기만을 무던히 바라지 않았나 싶었어요 ㅎㅎ ..







초벌구이가 완료된 흑돼지구이에요 ..

고소한 내음이 향긋하게 주변을 진동하는 바람에 ..

식탐이 절로 상승했구요 평상시 워낙 흑돼지구이를 선호하기 때문에 더욱더 먹고 싶더라구요 ㅎㅎ ..



 




겉과 속의 육질 한 번 보세요 ㅎㅎ ..

이 식감이 입안에서 표출되면 더욱더 임팩트가 있겠구요 ..

고소함도 일반적인 고소함과 다른 세상에나 지방이 이렇게나 맛있다는 것을 가히 실감할 수 있는 자리였어요 ..







멜젓도 한소끔 끓였구요 ..

흑돼지구이와의 케미가 예상대로 절묘하게 맞아떨어졌어요 ..

아무튼 이 흑돼지구이로 인하여 언제나 제주도를 찾게 되면 필시 경험하지 않나 생각했어요 ㅎ ..







아 진짜 ..

예사롭지 않더라구요 ..

고소함이 물밀듯 밀려왔으며 멜젓과의 케미 역시 상당히 만족스레 느껴지더라구요 ..







지방 과다 흑돼지구이는 ..

역시나 차진 공깃밥과의 케미도 괜찮더라구요 ..

서로간의 상성이 절묘하게 맞아떨어졌으며 진짜 꿀맛 같은 조합이 확실하게 완성이 되더라구요 히 ..







김치찌개도 빠질 수 없겠죠? ..

흑돼지 자투리살이 다량 첨가되어 진심 먹을 맛이 제대로 발생했으며 ..

찌개류가 아닌 가히 퍼먹는 수준으로 접할 수 있어 여러모로 만족감이 상승하지 않았나 싶었어요 ..







가장 이상적인 조합이죠? ..

김치찌개 건더기를 다량 넣어 즉시 어우러짐을 시도했으며 ..

게걸스레 섭취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 되었던 감칠맛 다량 제주 절물자연휴양림 맛집 식사류가 아니었나 싶었네요 ..







제주 흑돼지 맛집에서 ..

든든하게 한 끼 대미를 장식했어요 ..

개인적으로 입맛이 심히 맞어 공깃밥 추가를 외쳤구요 ..

2그릇 전부 다 최대한의 만족도로 몸속 즐거움을 만끽하지 않았나 싶어요 ..







항시 ..

본인만의 모토가 있어요 ..

밥 먹고 그냥 가면 절대로 안되며 소화 촉진은 기본이에요 ..

인근에 있는 삼양해수욕장으로 산책 도보를 한 시간이었어요 ㅎㅎ ..







구름이 ..

참으로 멋지죠? ..

제주도 가을 하늘이 참으로 아름다웠구요 ..

그저 신비롭더라구요.산책하는 맛이 제대로 난 시간이었어요 ㅎ ..







가을 제주도 바다 ..

그냥 무작정 해변을 거닐고 싶더라구요 ..

그만큼 느낌이 좋아서 정감 넘치는 시선으로 내내 다가왔던 것 같기도 해요 ..







대략 30분 정도 ..

걷다보니 자연스레 소화도 이루어졌으며 ..

스트레스도 이미 저만치 날라갔던 것 같아요 ..

금일 식사 및 연계 전후 산책 코스로 이만한 동네가 있을까 생각했던 시간이었어요 ..




제주 제주시 삼봉2길 16

064-723-5777

17:00-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