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쇠소깍 맛집 독특한 음식점 이루후제

개코냐옹이 2018. 8. 30. 12:15
728x90
반응형





제주 유명 관광지 쇠소깍 관광 후 찾은 퓨전 음식점이다 ..

남녀노소 선호하는 음식들을 골고루 판매하고 있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음식점이다 ..







역시나 예상했던 바다 ..

주변 분위기가 가히 장난이 아니다 ..

너무나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마구 뽐내고 있다 ..







그냥 느낌 있는 가게라고 표현하면 되겠다 ..

지극히 제주도스러움을 표방하고 있는 그런 감성을 보유하고 있다고 보면 될 듯 싶다 ..







다양한 대중 매체에 나온 흔적도 찾을 수 있었다 ..

역시나 제법 알려진 음식점은 가만 두질 못하는 방송국이다 ㅋㅋㅋ ..







제주쇠소깍맛집 실내 역시 상당히 운치감이 느껴졌다 ..

심플함과 정감이 대비되는 느낌 속 그 프레쉬함이 더욱더 강력하게 발산되지 않았나 싶다 ..







메뉴 및 가격대다 ..

개인적인 견해로 대체적으로 무난한 가격대를 지향하고 있는 장면이다 ..







전일 숙취로 심히 시달렸던 시간이다 ..

가장 관심이 갔으며 소위 말하는 섭취하고 싶은 열망에 사로잡힌 국물이다 ㅋㅋㅋ ..







제주 쇠소깍 맛집 입가심 용도 음식으로 가장 먼저 선택한 메뉴다 ..

화이트 색감을 강력하게 발산하고 있는 탕수육은 지레짐작 부드러움이 강하게 다가왔던 것 같다 ..







소스 역시 독특했다 ..

웰빙 재료를 다량 첨가한 자주빛 소스는 달콤한 내음을 특히나 극대화시킨 상황이 아니었나 싶다 ..







너무나도 식감이 궁금해 스피디하게 입안으로 가져갔다 ..

역시나 예상했던 바다.레알 부드러운 식감이 느껴졌으며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함 역시 함께 밀려왔던 것으로 사료된다 ..







금일 동행인과 함께 선택한 메뉴에서 과장 조금 보태서 빛이 나고 있다 ㅋㅋㅋ ..

심플하면서도 식감 자체가 너무나도 맛깔나게 표출될 것으로 무던히 예상했기 때문이다 ..







수제 흑돼지 돈까스 역시 너무나도 바삭하게 튀겨냈다 ..

겉에 비해 속이 도드라진 점은 당연하듯이 긍정적으로 비춰진 부분이기도 하다 ..







사르르르 입속에서 녹아내린다 ..

어찌나 폭신한지 씹는 것 자체가 불가할 정도로 소프트함이 넘실거리지 않았나 생각한다 ㅎㅎㅎ ..







필수 품목이다 ..

탄수화물 중독자에게 결코 빠질 수 없는 요소다 ..

차후 돈까스와 함께 섭취를 하면 정말로 맛깔난 케미를 완성시킬 수 있는 조합이다 ㅎㅎㅎ ..







너무나도 고소하고 달콤했다 ..

입속에서 자르르하게 넘어가는 추억의 식감은 결코 불만족은 있을 수 없는 그런 식감이 아니었나 생각한다 ..







드디어 나왔다 ..

금일 기대치를 최고조로 가졌던 화룡점정 음식 흑돼지 불짬뽕이다 ..

시뻘건 비쥬얼에서 나타나는 맵싸함은 숙취 기운을 말끔히 씻어주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분명 예상을 했다 ..







불향 느껴지는 불고기를 짬뽕과 함께 즐긴다? ..

상상을 초월한 식감이었다.진심 너무나도 맛깔나게 어우러졌던 콜라보다 ..







해장은 기본 ..

스트레스까지 날릴 수 있었던 기분이다 ..

한 그릇 완뽕을 위해 동행인과 열심히 노력을 했다.물론 서로간 몸속의 노폐물을 빼기 위한 일종의 약이나 진배가 없었다 ㅎㅎㅎ ..







이 정도다 ..

제주 쇠소깍 맛집 이루후제의 음식들이 동행인의 입맛에 맞았나 보더라 ..

매콤함에 포기했던 국물을 어찌나 깔끔하게 섭취를 하는지.보는 내가 흐뭇했던 순간이었다 ㅋㅋㅋ ..







마무리는 아이스 커피 ^^ ..

너무나도 시원하게 마무리르 할 수 있어서 보는 내가 흐뭇했더 시간이다 ..

원래 음식점의 정석은 처음과 마무리가 좋아야 만족도가 상승하지 않나 생각한다 ..







운치감 넘치게 마무리를 했다 ..

한 끼에 불과했지만 전체적인 느낌은 삼시세끼의 효과처럼 유쾌하게 다가오지 않았나 생각하다.잘 먹고 왔습니다.그럼 ..




[참고사항]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하신로 63

064-732-1881

10:30-2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