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 단체 펜션 노을과어울림

개코냐옹이 2018. 3. 10. 17:22
728x90
반응형

제주 단체 펜션 노을과어울림






제주도 대정읍에 위치하고 있는 전망 탁월 펜션 가운데 하나다 ..







외관과 상호부터 무척이나 인상적이다 ..

붉은 색감에 이끌려 펜션 예약을 진행하지 않았나 싶다 ..







실내가 무척이나 독특하다 ..

다육카페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







커피 한 잔의 여유 ^^ ..







이런저런 구경을 하기 전 실내 곳곳을 둘러봤던 것 같다 ..







당구 4구 게임도 한 판 ..

공짜로 치려니 괜스레 당구 경기가 잘 되는 기분이었다 ㅋ ..







본격적으로 제주 단체 펜션 주변을 산책하기 시작했다 ..







무척이나 안락하면서도 원초적인 포지션을 갖추고 있는 것 같다 ..







제주도의 푸른 공기는 언제나처럼 상쾌함을 안겨준다 ..







복층 구조를 갖추고 있는 내부 역시 나름 추억을 부르는 모습들이다 ..







화장실 역시 체크 ..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된 것으로 보인다 ..







메너 ..

특히나 제주 단체 펜션 여행객들은 필수 덕목이 아닐까 싶다 ..







일박을 하는데 그만큼 장점을 많이 가지고 있는 느낌이다 ..







부대 조건이 그만큼 적절하게 갖춰져 있는 것으로 보면 된다 ..







주변 역시 산책 코스로 최적화되어 있다 ..







향긋함을 몸속에 마구 받아들이니 제주도 여행에 대한 설렘이 미리부터 가득 다가오는 느낌이었다 ..







풋풋한 꽃내음 ..







함께 동행했던 이가 너무나도 아름답게 바라보고 있다 ..







탁월한 선택이었다 ..

제주 단체 페션 여행 시 참고하면 되겠다 ..

하루를 일년처럼 보람차게 보냈던 시간 지금까지도 깊에 각인되고 있다 ..



예약 전화 : 010-3639-411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