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곽지과물해변 맛집 봉성식당

개코냐옹이 2018. 2. 28. 22:13
728x90
반응형

곽지과물해변 맛집 봉성식당






제주도 애월 인근 흑돼지가 맛깔난 음식점이 있어 시간 내어 다녀왔다 ..







상호는 곽지과물해변 맛집 봉성식당 ..







입구 앞 분위기가 너무나도 정겹다 ..

지극히 제주도스러운 느낌이 강해서 좋은 것 같다 ..







흡사 동네 정겨운 마을을 보는 듯한 ..

심적 편안한 마음을 가지며 실내로 들어가지 않았나 싶다 ..







곽지과물해변 맛집에서 주문했던 메뉴는 흑돼지 오겹살과 목살 ..

때깔이 너무나도 고우며 선홍빛 맛깔난 색감을 제대로 선보이고 있다 ..







기본 곁음식으로 나온 제주산 고사리 ..

가벼이 볶은 듯한 식감이 너무나도 소프트하게 다가오며 입안에서 효율적으로 잘 넘어간다 ..







곽지과물해변 맛집 기본 세팅이다 ..

너무나도 심플하게 다가온 모양새며 절로 식탐이 상승하는 본새다 ..







흑돼지 때깔이 너무나도 선명하다 ..

고로 그만큼 선도가 넘치는 재료를 사용한다고 볼 수 있다 ..







절로 군침이 생긴다 ..

제주도에서 무던히 흑돼지를 섭취했지만 항시 당기는 느낌이 발생하는 것 같다 ..







그만큼 식감이 좋다고 할 수 있다 ..

겉과 속의 대비되는 접점.거주지 인근에서 접하는 돼지고기와 확실히 다른 무언가가 있다 ..







식사류로 주문했던 김치찌개 ..

건더기 양이 너무나도 푸짐해 심적 미리부터 포만감을 안겨줬던 음식이다 ..







밥도둑으로 최선이다 ..

육수 및 국물 맛을 어떤 식으로 냈는지 알 수 없지만 칼칼함이 장난이 아니다 ..







식사를 하는 와중에도 구이와의 어우러짐이 최선이지 않았나 싶다 ..

그만큼 곽지과물해변 맛집 흑돼지 질이 최상으로 다가왔던 느낌이었다 ..







정말로 든든하게 즐겼다 ..

실상 제주도에서 자주 접하는 메뉴지만 언제나처럼 효율적으로 다가왔던 한 끼로 생각하고 싶다 ..







든든하게 한 끼 식사를 하고 난 후 ..

서귀포에서 공연을 매일 하고 있는 서커스월드 직관을 하며 소화를 행하지 않았나 싶다 ..







절정의 신비로움 ..

너무나도 맛깔난 식사를 한 후 재미난 공연까지 퍼펙트한 코스라고 개인적으로 칭하고 싶다.그럼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