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외맛집(전국)

제주 중문 흑돼지 맛집 육즙 가득 제주흑도새기

개코냐옹이 2018. 2. 1. 15:09
728x90
반응형

제주 중문 흑돼지 맛집 육즙 가득 제주흑도새기






서귀포에서 흑돼지로 맛깔난 한 끼를 즐겼던 고깃집이다 ..

흔하게 접하는 부위 삼겹살과 목살이 아닌 자투리살을 즐길 수 있다는 정보를 사접에 접하고 옮긴 발걸음이다 ..







제주도 사투리를 상호로 사용하고 있는 제주 중문 흑돼지 맛집 제주흑도새기다 ..

내외관이 고깃집 특유의 정감을 내포하고 있어 실내로 들어가기 전 미리부터 설렘을 유발하지 않았나 싶다 ..







기본 곁들이 음식들과 멜젓 한소끔 과정 ..

흑돼지 전용 소스 멜젓은 한 번 끓여야 제맛을 낼 수 있다 ..







신선한 쌈 ..

싱싱한 재료를 사용하고 있다는 반증의 의미다 ..







주문했던 자투리 고기다 ..

선홍빛 육색이 무척이나 도드라지며 주관적 먹음직스러운 모양새를 보여주고 있다 ..







고화력의 숯을 밑바탕 재료로 사용하기 때문에 고소한 내음이 서서히 진동하고 있다 ..







즉시 컷팅 ..

식탐이 급 상승하는 시점이다 ..







자투리살 내부에서 육즙이 마구 발생한다 ..

그만큼 질 좋은 육고기를 사용하는 것으로 나름 판단된다 ..







굽기 및 가위질 과정이 기다림 끝 드디어 완료가 되었다 ..

제각각의 부위에서 나타나는 식감들이 무던히 궁금하며 탐미하고 싶었던 상황이다 ..







서두에서 언급한 물기 머금은 쌈과의 콜라보 ..

입안에서 착착 감기는 맛이 너무나도 조화롭게 느껴진다.그냥 꿀맛이다 ㅎ ..







기름기 상쇄 차원에서 된장찌개를 미리 주문했다 ..

국물 재료로 야채류와 해산물이 함께 첨가되었는지 너무나도 시원하다 ..







식사를 주문하면 기본 공깃밥은 서비스로 챙겨주신다 ..

센스와 배려심 만점 수준으로 제주 중문 흑돼지 맛집의 자투리살을 끝까지 다량 즐길 수 있었던 원동력이다 ..







든든하게 한 끼 섭취를 하고 이동한 제주도 서귀포 테이베어뮤지엄이다 ..







함께 동행했던 옆지기의 얼굴에 배시시 미소가 자연스레 그려진다 ㅎㅎ ..







이 우아함으로 인하여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명소가 아닌가 싶다 ..







제주 중문 흑돼지 맛집과 테디베어뮤지엄의 연계 ..

분명 너무나도 긍정적인 코스가 아닐까 싶다.재차 만끽하고 싶은 그런 것 말이다 ..







엔돌핀 상승! ..

그를 위해 인형까지 구입했던 것을 보니 든든한 식사가 역시 한 몫 했던 것 같다 ㅋ ..







중후한 할아버지 ..

실제로 살아 있는 것처럼 멋스럽게 재현했다 ..







미소 만발 즐거운 시간을 마무리하고 숙소로 이동했다 ..



흑돼지 부위 가운데 인기 부위가 아닌 희기 부위를 접할 수 있어서 조금은 남다른 경험이었다 ..

인간에게는 기본 본성이 있다.한 가지만 먹다 보면 분명 질리게 마련이다.그래서 더 좋은 식감을 누릴 수 있지 않았나 싶다.잘 먹고 왔습니다 그럼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