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남구.수영구)

[부산맛집/광안리]황태 콩나물해장국이 괜찮은~밀양 돼지국밥

개코냐옹이 2011. 5. 13. 06:00
728x90
반응형

 

광안리 해변가 라인으로 유명한 콩나물 국밥집들이 많은데 본인은 황태가 들어간 콩나물 국밥이 좋아서 종종 찾는다는 ..

그리고 방영안된 맛집 간판이 오히려 옆집들보다 신선해 보여서 눈에 들어온다는 ㅋㅋ ^.^* ..

위치는 광안리 해변가 민락 회센타 가는 방향에 있네여 ^.^v ..

메뉴 ..

그만 올라라 가격아 ㅋㅋ ..

연예인들 싸인이나 사진등을 광고 효과로 쓰고있지만 별로 신경 안쓰는 본인 ..

고조 맛만 좋다면야 ^.^a ..

주전부리 ..

순대국밥 ..

처음 먹어봤는데 기대에 못미쳐서 아쉬움이 남았다는 ..

역시 첫 느낌 그대로 황태 콩나물해장국을 생각하며 급 후회 ㅎㅎ ..

황태 콩나물해장국 ..

만족하며 먹었다는 ..

한 숟가락 하세여 ..

 

광안리 해변가 콩나물 국밥집들을 살펴보면 다 장단점이 있는것 같네여 ..

그러니 ..

고조 내 입맛에 맞는 집을 찾아 맛나게 먹는것이 장땡이라고 생각이 들더라는 ..

"개코냐옹이"

728x90
반응형